< 대구 동구 뜨돈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돈까스 맛집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동구 뜨돈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돈까스 맛집

728x90
반응형

#대구이시아폴리스맛집 #대구동구돈까스맛집 #대구봉무동맛집

 

대구 동구 뜨돈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동구 봉무동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뜨돈 소개해드릴게요.

 

뜨돈 이시아폴리스점_돈가스

대구 동구 팔공로49길 16 3층 뜨돈 이시아폴리스점

(대구 동구 봉무동 1545)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3층 식당가
매일 10:30 - 21:00
Tell. 0507-1308-2718
주차장, 배달, 예약, 포장

 

대구 동구 봉무동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3층

식당가에 위치한 돈가스맛집 뜨돈입니다.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식당가에서 인기 많은 곳이기도하고

아울렛 방문객이 아닌 근처 사시는 분들도

배달이나 포장, 매장식사도 많이 하시는 곳입니다.

 

 

뜨돈 이시아폴리스점은 매장내부가 상당히 넓고

쾌적한 분위기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넓직넓직해서 단체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뜨돈을 아시는 분이시라면 한 번쯤 읽어보셨을 듯 한데요,

뜨돈은 돈까스 전문점으로 대구 성서 계대점에 있던

수제돈까스집을 시작으로 화덕피자로 유명한 뜨삽과

자매식당인데요,

 

남매가 운영하는 걸 보니 가족이 함께 일궈낸 식당이었습니다.

뜨삽도 참 맛이 좋은데 뜨돈도 돈까스가 정말 맛이 좋습니다.

 

 

대구 동구 돈까스맛집 뜨돈 이시아폴리스점에는

위생과 청결을 위해 손을 씻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오시면 먹기 전에 손 씻어 주는 센스!

 

 

마찬가지로 대구 동구 맛집 뜨돈에서도

네이버 영수증리뷰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간단히 참여하시고 탄산음료 챙기세요~ㅎㅎ

 

 

저는 항상 리뷰참여하고 탄산음료나

서비스를 챙겨간답니다. ㅎㅎ

 

먹다보면 느끼해서 탄산생각이 나거든요~ㅎㅎ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뜨돈에서도

마찬가지로 키오스크 주문이에요.

 

앉은 자리에서 편리하게 주문!

 

 

대구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맛집 뜨돈의 메뉴판이에요.

 

기본 뜨돈 돈가스는 11,900원이고

치킨가스, 치즈가스, 샐러드 돈까스등 종류가 몇가지 있어요.

 

그리고 스파게티, 제육볶음 우동, 떡볶이 등의

스페셜 메뉴도 있답니다.

 

 

파스타와 라이스 메뉴도 있어요.

밥이나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그리고 샐러드와 사이드메뉴로

튀김, 감자 등도 있었어요.

 

 

누들메뉴로 우동과 비빔면도 있고

추가메뉴로 밥과 빵, 콘샐러드 등을 추가하실 수 있어요.

 

음료메뉴는 에이드와 탄산, 커피 등이 있답니다.

 

 

대구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맛집 뜨돈에서

돈버거를 맛있게 만들어 먹는 방법이에요. ㅋㅋ

 

요즘 이렇게 모닝빵을 주시고 버거를 만들어먹게

나오는 식당이 꽤 많더라고요.ㅎㅎ

 

한 번 만들어드셔보시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와 둘이서 방문해서

뜨돈 돈까스 11,900원 1개

뜨돈 어묵 꽃 우동 8,900원

뜨돈 홀그레인 하우스 샐러드 8,900원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비 양이 정말 많은 편이어서

성인 한명에 아이 한명

둘이서 먹는데 정말 배가 터질 뻔 했답니다. ㅋㅋ

 

 

아이가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미리 썰어둔 모습이에요.

 

돈까스는 튀김옷도 깨끗하고 기름쩐내도 없었어요.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가득 차서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돈까스 소스도 정말 내스타일 ㅎㅎ

옛날 돈까스 소스와 요즘 돈까스 소스맛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호불호가 없을 맛이었어요.

 

 

대구 동구 봉무동 돈까스 맛집 뜨돈의

어묵 꽃 우동이에요.

 

가격은 8,900원으로 우동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한데 미역과 해산물로 우려낸

육수가 정말 시원했고 만두, 어묵 등 건더기가 푸짐했고

맛도 평범한 맛이 아니라 시원하고 맛이 좋았어요.

 

아이먹을 만큼 양을 덜어내고 찍은 상태였지만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이 정도는 가볍게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뜨돈의 홀그레인 하우스 샐러드에요. ㅋㅋ

 

8,900원인데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사실 이거 3~4명 와서 한접시 시키면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만한 양입니다.ㅎㅎㅎ

 

둘이서 오실 때는 그냥 샐러드 돈까스를 주문하시는게

양이 맞을 것 같아요.

 

대구 동구 봉무동에서 맛집을 찾으시거나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에서 아이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깔끔하고 쾌적한데

맛과 양까지 충족시켜주는 뜨돈 추천드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