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신메뉴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 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스타벅스 신메뉴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스벅신상메뉴 #스타벅스신메뉴 #스타벅스신상빵

 

스타벅스 신메뉴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7월 신메뉴로 출시된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

직접 사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에 귀염뽀짝한 베어리스타 초콜릿이

올려져 있는 마스카포네 도넛이 출시되었더라고요.ㅎㅎ

 

"마스카포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크림치즈로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치즈랍니다.

 

가격은 1개 5,300원이에요.

 

도넛 한 개 가격치고는 엄청 비싸죠?ㅠㅠㅋㅋ

 

 

스벅 7월 신상 푸드 메뉴 베어리스타 도넛의

영양정보에요.

 

1개 130g으로 519kcal로 상당히 고칼로리에요.

 

도넛 하나에 커피한잔 마신다면..

와우..ㅎㅎㅎㅎ

칼로리 섭취가 어마어마 할 듯 해요.

 

 

스타벅스에서 포장해온 신상 빵!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이에요.

 

스타벅스 케이크 포장지는 별거 없어 보이는데도

웬지 모르게 왜 설레는 기분이 들까요.ㅎㅎ

 

 

스타벅스 케이크 포장상자를 열어보니

귀엽고 큼지막한 마스카포네 크림 도넛이 뿅!

 

쬐끄만한 크기일 줄 알았는데

묵직하고 꽤 크기가 큰 도넛이었어요.ㅎㅎ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모양의 화이트초콜릿과

도넛 겉면에도 화이트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요.

 

두툼하고 빵빵한 스타벅스 신상 브레드 메뉴!

일단 비쥬얼이 너무 귀엽고 이뻤어요. ㅎㅎ

 

크기도 커서 만족!

 

 

제 손과 비교해서 한 번 찍어 봤어요. ㅎㅎ

 

크리스피크림 도넛이나 던킨도넛에 있는

일반적인 도넛보다 살~짝 더 두껍고 컸어요.

 

 

그대로 예쁘게 먹어보려고 하니

도넛 위에 있는 베어리스타 초콜릿이

단단하고 잘 안 부서져서

일단 곰 초콜릿부터 떼어내고

밑에 도넛 본체부터 먹어보기로 했어요.

 

 

읭..?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곰 초콜릿 하나 제거하고 나니

그냥 별볼일 없는 도넛이 되더라고요. ㅋㅋㅋ

 

뭔가 휑하니.. 스타벅스 빵인지도 모를

갑자기 급 허접한 느낌으로 변신 ㅋㅋ

 

 

스벅 7월 신메뉴 브레드 중 마스카포네 도넛

겉표면에 코팅되어 있는 화이트초콜릿의

방어막을 잘 뚫을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

 

최대한 예쁘게 먹어보려고 했으나..

이렇게 파탄나 버리네요 ㅋㅋㅋ

 

 

도넛을 커팅하자마자 보이는

마스카포네 바닐라 크림이 듬뿍 있었어요. ㅋㅋ

 

마스카포네 치즈자체가 부드러운데

바닐라 크림도 엄청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 마자 바로 사르르~ 녹더라고요.

 

거기다 바닐라 크림의 달달하고 진한 맛이 올라오면서

치즈맛은 약하게 살짝 스며드는데

치즈싫어하시는 분들도 꽤 괜찮게 드실 것 같았어요.

 

 

겉에 초콜릿이 잘안떨어져서 어쩌다보니

마스카포네 크림 도넛의 안만 파먹고 있었어요. ㅋㅋ

 

아무튼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의 조합은

아주 기가막히게 좋았어요.

 

그리고 기대를 1도 안 한 화이트초콜릿도

고급지면서 부드럽고 일반 초콜릿보다

맛이 아주 좋았어요.ㅎㅎ

 

 

달달하면서 부드러움과 치즈맛을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 7월 신상메뉴 마스카포네 크림 도넛

꼭 드셔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ㅋㅋ

 

당떨어질 때 요고 하나 먹어주면 당이 그냥 쫙!!!

 

사실 저는 도넛빵보다는.. 안에 마스카포네 바닐라크림과

겉에 코팅되어 있는 화이트초콜릿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

 

베어리스타 모양의 초콜릿은

따로 사먹고 싶어지더라고요ㅠㅠ

초콜릿이 진짜 너무 맛이 좋았어요!

 

but...도넛은 도넛 전문점이..good이라는점...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