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만촌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바파바로 본점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수성구 만촌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바파바로 본점

728x90
반응형

#대구동촌유원지카페 #대구수성구대형카페 #대구만촌동카페

 

대구 수성구 만촌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바파바로 본점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수성구 만촌동과 동촌유원지 인근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빵 맛집 바파바로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바파바로 베이커리카페 본점_카페,디저트

대구 수성구 효행로5(만촌동 산28-3)
월,화,수,목 09:30 - 22:00/라스트오더 21:30
금,토,일  09:00 - 22:30/라스트오더 22:00

Tell. 053-793-6080
주차장있음, 단체 이용, 배달, 포장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바파바로 본점이에요.

 

동촌유원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동촌유원지에서

방문하기도 상당히 좋아요.

 

 

대구 수성구 대형 베이커리카페 바파바로 본점의

전용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엄~청 넓었어요.

 

그런데 인기 있는 곳이라 그런지

평일 낮시간인데도

방문하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요일별로 시간대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방문하실 때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랄게요!

 

 

매장내부는 정말 넓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이에요.

 

톤 다운된 우드톤과 통창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전체적으로 참 잘 어울렸어요.

 

 

대구 수성구 대형베이커리카페 바파바로의

내부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테이블도 큼직하고 내부도 정말 넓고 멋졌어요.

약간 올드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 뭔가 친근감이 드는

그런 카페였어요. ㅋㅋ

 

 

아늑하면서 밀폐된 좌식자리도 2자리정도 있었어요.

 

저는 양반다리하는 자세가 불편해서 패스하고

그냥 테이블과 의자에 앉았네요.

 

 

대구 동촌유원지 인근 대형카페 바파바로 본점에는

야외테라스가 있어요.

 

그리고 예쁜 연못도 하나 있어요.

 

날씨가 좀 더워서 그렇게 끌리진 않았지만

정원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요.

 

 

대구 수성구 만촌동 빵맛집

베이커리카페 바파바로의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 4,700원

카페라떼 5,200원

시즌메뉴 빙수 11,000원

정도에요.

 

메뉴구성은 다양한 편이고

수박주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바파바로는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1층 제빵실에서 기능장님이 직접 빵을

구우신다고 해요.

 

그래서 빵 맛집으로 소문난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프랑스산 발효버터와 천연효모종을 사용한마

바파바로 카페의 빵들!

 

고급지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빵들이 다 맛있어보였어요. 

 

카스타드 묻은 꽈배기 도넛부터해서

마들렌, 피자빵, 단팥빵, 베이글, 허니브레드, 카스테라

식빵과 구움과자류, 크로아상, 모카빵, 치아바타 등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종류가 많았어요. ㅋㅋ

 

고르다가 선택장애 올 뻔 했어요ㅜㅜ

 

 

케익류는 3가지 정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베이커리카페 치고는 케익이 별로 없어서

갸우뚱 했는데 리뉴얼 중이었어요.

 

새롭게 리뉴얼하면 어떤모습일지 기대되네요+_+

 

 

대구 수성구 대형카페 바파바로 본점에 오셔서

무슨 빵을 먹을지 모르겠다면 시그니처메뉴인

밤식빵, 몽블랑, 소금빵, 허니브레드

바질대파빵 등 먼저 드셔보세요.ㅎㅎ

 

아무래도 시그니처메뉴가 맛은 좋더라고요.

 

 

그리고 네이버로 영수증 리뷰이벤트를 참여하시면

소금빵 또는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으니

참여해보세요.ㅎㅎ

 

저는 리뷰작성 후 소금빵 겟겟 했어요~!

 

 

평일 낮이었지만 손님들이 몰려있어서

주문 후 조금 기다린 후에 메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빵은 직접 먹기 좋게 다 잘라서 데워주셨어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과

아이스 카페라떼 한 잔같이 주문했어요.

 

고르곤치아바타빵 6,000원

소금빵 네이버리뷰 서비스

카스테라꽈배기 2,500원

까방베르치즈베이글 4,300원

 

총 23,000원정도 나왔어요.

 

 

갓 볶은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소하고 풍미가 좋았던 커피에요.

 

카페라떼 시럽 없이 그냥 마셔도

고소하니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커피와 빵 맛집 인정인정!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보들보들한

소금빵과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았던 카스테라꽈배기ㅠㅠ

 

까망베르치즈베이글은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고, 아니라면 호불호가 좀 갈릴듯해요.

 

하지만 빵 자체에서 밀가루 비린내가 나거나

저렴한 맛이 나지않고

기본적인 베이스가 고소하고 맛이 좋았어요.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고르곤치아바타빵이에요. 

고르곤졸라치즈의 고소함과 달달한 꿀맛이

치아바타빵과 잘 어울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고르곤졸라피자빵인데 빵 도우가 치아바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사먹었던

고르곤치아바타빵이에요. 

 

이거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빵이 많아서

다른 빵들은 다 먹어보지 못했지만

고르곤치아바타 진짜 강추드려요.

 

 

다양하고 평균이상으로 전부 맛이 좋았던

빵들!

 

바파바로는 빵맛집, 커피맛집이 맞았어요+_+

그리고 분위기도 좋고 쾌적하고 넓고 아주 멋있어요. ㅋㅋ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바파바로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ㅋㅋ

 

요즘 MZ느낌의 핫한 카페 분위기는 아니지만

익숙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넓직하고 편안한느낌의

대형 베이커리카페였어요. ㅋㅋ

 

특히 부모님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화장실도 엄청 넓고 깔끔하더라고요.ㅎㅎ

 

대구 동촌유원지를 방문하시거나 수성구쪽에

대형베이커리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