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칠곡 왜관 동물과 뷰가 있는 대형카페 포세이돈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칠곡 왜관 동물과 뷰가 있는 대형카페 포세이돈

728x90
반응형

#경북아기랑카페 #왜관대형베이커리카페 #경북칠곡뷰카페

 

경북 칠곡 왜관 동물과 뷰가 있는 대형카페 포세이돈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경북 칠곡 왜관에 아기랑 가기 좋고

부모님과도 좋고, 연인과도 가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카페가 있더라고요. ㅎㅎ

 

카페안에 토끼, 거북이, 친칠라도 있어서

아기랑 오기도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카페 포세이돈_카페,디저트

경북 칠곡군 왜관읍 봉계로 295(봉계리 524-3)
평일 10:00 - 20:00(19:30 마지막주문)
주말 10:00 - 21:00
Tell. 054-971-5300
주차장 있음, 단체석, 예약 , 포장

 

경북 칠곡 왜관 파미힐스cc와 세븐밸리cc 방향

삼거리쪽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포세이돈이에요.

 

넓직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참 편했어요.

카페 외관모습은 깜빡하고 못찍었네요ㅠ.ㅠ

 

 

아늑한 느낌을 주면서도 넓직하고 탁트인 강뷰가 있어

편안하게 쉬면서 즐길 수 있는 대형 베이커피 카페랍니다.

 

카페 포세이돈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카페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동이 편리했어요.

3층에는 루프탑이더라고요.

 

 

경북 칠곡 왜관 대형베이커리카페 포세이돈 입구에요.

 

큼지막한 카운터가 반갑게 맞이하고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과 조화로운 색감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곳이었어요.

 

 

평일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오전 10시에서 밤 9시로 1시간 더

연장하고 있었어요.

 

네이버랑 시간대가 조금 다르니 참고해보세요.

 

 

경북 아이랑 오기 좋은 대형 뷰카페 

포세이돈 카페 내부에 있던 굿즈에요.

 

적당히 쓰기 좋은 사이즈의 심플한 디자인의

포세이돈 카페의 컵!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하기 괜찮아 보였어요.

 

 

왜관 대형카페 포세이돈의 베이커리메뉴에요.

 

샌드위치, 소금빵, 크로아상, 앙버터소금빵, 크로크무슈 등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이 많았고

케익종류도 몇 가지 있었어요.

 

 

크로아상과 어린이 음료, 그리고 병주스도 있어요.

베이커리류는 엄청 많거나 다양하진 않았지만

전부다 맛있어 보이는 종류만 있더라고요.ㅎㅎ

 

 

대구 근교에 위치한 대형 뷰 카페 포세이돈의

카페 시그니처 메뉴들이에요.

 

아주 친절하게 어떤 음료인지 알 수 있도록

모형으로 만들어놓으셨더라고요.

 

음료 시키기 전에 참고하기 좋았어요.

 

 

카페 포세이돈에서는 쿠폰을 만드시면

이렇게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요.

 

저도 쿠폰 만들면 들고 다니다가 잃어버리거나

까먹는데 보관이 따로 되니 만들어서 보관했놨어요.ㅎㅎ

 

 

경북 칠곡 왜관에 위치한 포세이돈 대형카페의

메뉴판이에요.

 

가격대는 기본 아메리카노가 5,500원부터

시그니처 음료는 7,000원으로

가격대는 좀 비싼편이에요.

 

음료 종류는 다양하게 많았고 주스와 에이드

티, 스무디 종류 등 여러가지 있어서 골라먹기 좋아요.

 

 

카페 포세이돈 1층 카운터 바로 앞에 있던

내부 모습이에요.

 

앞에 있는 강을 볼 수 있게 자리배치가 되어 있고

나머지 좌석들은 푹신한 쇼파와 큼지막한 의자크기

그리고 테이블로 아주 편안한 느낌을 줬어요.

 

 

그리고 있는지 모르고 방문했는데

애완용 집토끼와 거북이, 그리고 친칠라도

볼 수 있었어요.

 

토끼는 물 수 있어서 만질 수는 없고

눈으로만 보셔야 한답니다.

 

꽤 큰 크기의 거북이도 3마리나 있었어요. ㅋㅋ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데 여기서 보니

또 반갑더라고요.

 

햄스터인줄 알앗는데 알고보니 친칠라집이였어요. 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관리를 엄청 잘하고 계셔서 그런지

동물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정말 쾌적하고 깔끔했어요.

 

아이도 카페오면 심심해하는데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재밌어 하더라고요.

 

 

카페 포세이돈 1층 통유리에 있던 조형물?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튀지 않고 무난하면서도

특색이 있었어요.

 

 

1층 내부 또 다른 공간이에요.

 

넓직넓직하니 소파와 테이블도 많고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 들고 계단으로 오르내리면 번거롭고 위험할 수 있는데

다행히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이 곳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본

포세이돈 카페의 2층 내부에요.

 

2층이 정말 멋지고 좋지 않나요~?

 

1층 내부도 정말 괜찮았는데 2층은 좌식자리도 있어서

어린아이랑 함께 왔을 때 편할 것 같았어요.

 

통창뷰가 있어서 강뷰를 감상하면서

멍때리기 좋겠더라고요. 

 

3층으로 올라가보니 이런 멋진 테라스가 있었어요.

 

제가 포세이돈 카페를 방문했을 때는 비가 오고 있어서

테라스는 이용하지 못했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테라스에서 산과 강을 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3층에서 바라본 뷰와 카페 1층 모습이에요.ㅎㅎ

무슨 고급 단독 주택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요즘 핫한 대형카페랑은 좀 다른느낌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커서 부모님이나

조부모님도 함께 오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아이스 카페라떼 1잔 6,000원

포세이돈 크림 라떼 1잔 7,000원

모카소금빵과 생크림 도넛,

그리고 옥수수치즈빵!

 

총 28,000원정도 나왔어요.

 

포세이돈 크림라떼는 시그니처 음료이고

무조건 아이스만 가능해요.

 

 

경북 칠곡 대구근교 왜관에 위치한 대형 뷰카페

포세이돈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

포세이돈 크림라떼에요.(only ice)

 

일반적인 크림라떼에서 로투스?같은 과자가루가

컵 테두리에 붙어져 있고 음료 중간에도 토핑되어 있어요.

 

 

눅진하고 엄청 달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별로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단 커피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포세이돈 크림 라떼는

추천 드려볼만 해요.ㅎㅎ

 

커피랑 조합이 좋은 로투스과자 아시나요~?

 

그런 과자를 함께 먹으니 달달 고소하면서도

크림은 담백하고 커피는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아주 굿이였어요. ㅎㅎ

 

 

저는 새로생긴 카페에 가서 맛을 평가할 때

그냥 라떼로 맛을 평가하기도 하는데요,ㅋㅋㅋ(제기준)

 

아무것도 넣지 않은 일반 카페라떼를 먹었을 때

그자체만으로도 맛이 좋으면 커피맛집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포세이돈 카페의 카페라떼도

우유와 고소한 원두의 비율이

상당히 괜찮았어요. 

 

 

납작한 빵도우위에 옥수수와 치즈가 듬뿍 들어있던

옥수수치즈빵!

 

이거 은근 단짠매력에 빠져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다른빵도 계속 들어감)

 

 

셀프바에 직접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살짝 돌려드시면 따끈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부드러운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던 생크림도넛과

소금빵으로 만든 모카소금빵!

 

모카소금빵은 다양한 소금빵 중에서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주문했는데 모카맛도 나고

소금빵 맛도 나면서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크림빵은 말모말모~ 당연히 맛있었습니다.ㅎㅎ

 

 

비록 뷰 자리는 인기가 많아 차지하지 못했지만

넓직하고 푹신한 쇼파와 커다란 테이블이

심신을 안정시켜줘서 만족스러웠어요.

 

동물과 좌식자리가 있어 아이랑 오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쾌적한데다가

엘리베이터라든지 층층마다 있는 화장실 등

아주 고객맞춤 카페였어요.

 

대구 근교의 대형 베이커리카페를 찾으시거나

경북 칠곡 왜관쪽에서 뷰가 좋은 대형카페를 찾으신다면

포세이돈 카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