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포항 남구 구룡포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파도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포항 남구 구룡포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파도

728x90
반응형

#포항호미곶카페 #포항남구대형카페 #포항뷰카페추천

 

경북 포항 남구 구룡포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파도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경북 포항 남구 구룡포와 호미곶 근처에 위치한

대형 오션뷰 카페 카페파도 소개해드릴게요.

 

카페파도 _ 카페, 디저트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하정로172번길 2(병포리 249번지)
연중무휴
매일 10:30 - 21:30(21:00 라스트오더)
Tell. 0507-1334-3118
주차장 있음. 반려동물 입장 가능

 

경북 포항 남구 호미곶과 구룡포에 위치한 오션뷰

형카페 카페파도에요.

 

포항 호미곶근처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대부분의 카페들이 저녁 7시쯤이면 마감을 하던데

카페파도의 경우는 밤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었어요.

 

 

포항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파도앞에 전용주차장이

아주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하기는 참 편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바닷바람과 바다냄새가 반겨주더라구요+_+

 

 

포항 남구 구룡포의 대형카페 카페파도의

주차장이 2군데나 있었어요. ㅋㅋ

 

주말이나 공휴일에 사람이 몰려도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주차 후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입구쪽에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도 있었어요.

 

아래쪽에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서

사진찍기 꽤 좋은 곳!!

 

 

경북 포항 대형 오션뷰 카페 카페파도에 들어서니

정말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각종 간식류와 쿠키, 케이크, 와플 등 베이커리류가 있고

브런치메뉴도 있어서 브런치 먹으러 오기도 좋은 곳!!

 

 

정~말 다양하게 종류별로 있었던 포항 대형카페

카페파도의 음료메뉴에요. ㅋㅋ

 

진짜 뭘 시켜야할지 선택장애가 올 것 같았어요.

사실 메뉴거 별로 없어서 고민하는 것 보다는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하는걸 좋아하긴해요.ㅎㅎㅎ

 

 

피자, 토스트, 파스타, 치킨 등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ㅋㅋ

 

그냥 식사하러 와도 될 듯!!

 

1층 카운터가 있던 곳에는 반려동물도 입장이 가능하고

간단한 플리마켓과 여러가지 귀여운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1층에서부터 느껴지는 멋진 바다의 오션뷰!

 

 

카페 내부가 조명과 하와이안 느낌의 인테리어로

동남아 휴양지를 온 것 같기도 한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

 

 

1층에도 창문을 열고 바깥으로 나가면

테라스가 있는데, 그랜드피아노가 있어서

아이들이 앉아서 놀기도 하고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 보였어요. ㅋㅋ

 

아직 바람이 쌀쌀해서 그런지

테라스는 아닌듯해서

카페안에 있었답니다.

 

카페안에서 보이는 포항 구룡포의 드넓고

멋진 바다에요. ㅎㅎ

 

왜 바다는 언제봐도 기분이 좋을까요?ㅎㅎ

 

 

이제 포항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파도의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2층으로 가는 계단마저도 하와이안 느낌 뿜뿜!

 

갑자기 아인슈타인 사진도 있고 ㅋㅋ

2층 카페 내부 입구에 화장실도 있었어요.

 

 

짜잔~! 

1층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모던함이 느껴지는

카페파도의 2층 내부랍니다.

 

뭔가 정적이면서도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뷰가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그럼 이제 카페파도의 3층도 구경해볼게요.

3층은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

참고해주세요~

 

경북 포항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파도는

1층과 2층, 3층의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조금씩 다 달랐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비슷한 듯 했지만 같은 공간인데도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편안한 쇼파와 단체로 앉을 수 있는

단체석같아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 ㅋㅋ

 

마치 외국영화에 나오는 공간 같았어요.

 

 

카페파도의 가장 윗층은 탁 트인 곳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멋진 공간이 있었는데요,

저는 아이가 있어서 패스했고 남편혼자 다녀왔어요. ㅋㅋ

 

이 곳에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바닷바람과 펼쳐진 바다를 보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힐링될 듯 하네요.ㅎㅎ

 

끝내주는 바다뷰!

 

 

포항 호미곶 오션뷰 카페 1층에서 보이는 바다와는

또 다른 느낌의 바다모습!

 

확실히 높은 곳에서 보니깐 멀리까지 다 보여서

시원한 느낌이 더 강했어요.ㅎㅎ

 

 

이제 구경도 마쳤으니 앉아서 뭘 좀 먹을 타임!

 

생크림 홍콩와플 1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 1잔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6,000원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는 6,500원으로

확실히 바닷가라서 그런지 비싼편..ㅎㅎ

 

 

사진 찍을 때마다 온순한 강아지처럼

기다려주는 남편 ㅋㅋㅋㅋㅋ

 

커피 사이즈는 일반 카페의 라지정도 되어 보였고

산미가 있는 원두여서 아메리카노보다는

라떼가 더 나았어요. ㅋㅋ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맛이 찐했던 홍콩와플이에요.

 

와플 가격은 7,000원대였던 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네요ㅠㅠ

 

크기는 꽤 컸고 엄청 폭신하고 부드럽고

생크림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크로플이 대세라고 하지만 홍콩와플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달달한 시럽과 시나몬 가루, 그리고 아몬드슬라이스에

생크림까지 곁들여지니 진짜 입안이 행복하더라고요.

 

사실 커피맛은 그저 그랬는데

디저트로 먹은 와플은 맛이 좋았어요!

 

 

가장 편안하고 뷰가 잘 보였던 카페파도의 2층에서

쉬고 먹고 왔어요. ㅋㅋ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마치 휴양지에 온 느낌으로

카페안에서 편안한 힐링을 만끽하실 수 있어요.

 

커피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 해도

베이커리류와 디저트류는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어요.

 

포항 호미곶이나 구룡포에 방문하시면,

늦게까지 운영하면서 테라스와 오션뷰,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음료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카페파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