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수성본점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수성본점

728x90
반응형

#대구정통수제버거맛집 #대구범어동맛집 #대구버거스올마이티

대구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수성본점

 

안녕하세요B-)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직접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버거스올마이티 수성본점_햄버거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398 1층(범어동 561-4)
범어역 2번 출구 25m
매일 11:00 - 24:00(23:30 마지막주문)

☎053-745-0424
포장, 배달, 예약

 

대구 수성구 범어동 범어역 2번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한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햄버거집입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있고

마침 야식으로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포장주문하러 방문했습니다.

 

 

포장 및 매장내에서 취식이 가능하고

매장 내 식사는 밤 10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구 수제버거맛집 버거스올마이티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었는데요,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네요..ㅎ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를 한국식 입맛으로

구현해낸 버거스올마이티는

100% 소고기 패티로

풍성한 육향, 완벽한 지방비율을 가졌다고 하네요.

 

먹기 전 부터 그 맛이 참 기대되었어요.

 

 

대구 정통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매장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매장내부는 오렌지와 옐로우, 블랙의 조합으로

상당히 세련된 느낌이 들었어요.

 

보시는 것처럼 키오스크와 카운터가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직넓직하니 좋았습니다.

 

매장 내부에 셀프바도 있었어요.

 

빨대와 소스그릇, 앞접시, 1회용 위생장갑과

냅킨 그리고 토마토케첩, 머스터드소스가 있었어요.

 

정수기와 탄산음료도 함께 있더라고요.

 

 

요즘 대세를 따르는 키오스크 주문대가 있어서

아주 편리했고

카운터에서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저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게 버릇이 되서 그런지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키오스크 없는 식당이나 매장가면

왠지 어색해지는..ㅎㅎ

 

 

대구 수성구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 맛집인

버거스올마이티 수성본점의 메뉴판이에요.

 

햄버거 종류와 핫도그, 샐러드, 사이드메뉴

그리고 음료메뉴가 있었어요.

 

 

주문하기 전 곳곳에 걸려있는 자부심이 담긴

액자들의 안내문을 읽어 보았어요.

 

버거스올마이티는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집 답게

CEO가 미국인이며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며

오랜 연구 끝에 탄생시켰다고 하네요.

 

또한 햄버거의 맛을 좌우하는 번 또한

세계제빵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고영원 셰프가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함께 연구개발한

최고의 번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저는 새로 출시된 갓치즈버거세트 1개와

베스트 메뉴인 올마이갓버거 1개 주문했어요.

 

가겨은 갓치즈버거세트 8,900원

올마이갓버거 9,900원으로

총 합계가 18,80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요즘 프랜차이즈의

햄버거 가격들이 오른거에 비하면 이정도 퀄리티의

햄버거에 이 가격은 나쁘진 않다고 생각되었어요.

 

 

포장도 아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었어요.

일반 햄버거 포장보다 안전하고 고급진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포장 후 가져오는데

맛있는 냄새가....냄새가...ㅎㅎ

 

수제 햄버거 두가지와 펩시콜라, 후렌치후라이

그리고 물티슈와 케첩 2개가 들어있어요.

 

 

비싼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답게

포장용기도 아주 퀄리티가 좋았어요.

 

버거가 무너지지 않게 2차로 종이상자로

한 번더 포장되어 있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표시된 파란색 줄을 따라 한바퀴 돌려가며

쭈욱 뜯어 내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이렇게 반질반질하고 윤기나는

최고의 번이 반겨줍니다.

 

이건 새롭게 출시된 갓치즈버거입니다.

단품 가격이 4,600원으로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의 버거가격과 비슷하지만

퀄리티는 아주 우수해보입니다.

 

 

아직 먹기도 전인데 햄버거의 빵이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였고,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패티, 그리고 치즈까지 푸짐해보였어요.

 

 

킹이 아닌 버거스올마이티의 갓-치즈버거!

 

부드러우면서 폭신하고 고소하면서도

아주 약간의 단맛까지 느껴지는 최고의 번과

가격대비 푸짐한 양의 갓치즈버거입니다.

 

패티가 아주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고

양파와 양상추, 피클 등의 야채도

넘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았어요.

 

 

갓치즈버거답게 치즈가 아주 메인으로

노랗게 보이고 있었고 케찹과 버거소스가

어울려져서 느끼하지 않고 미국식 버거처럼

짜지도 않으면서 모든 재료가 잘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순삭시키는 맛이었어요..

 

치즈버거가 땡긴다면 무조건 버거스올마이티에서

먹으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의

베스트 메뉴인 올마이갓버거입니다.

 

버거 1개가 9,900원으로 아주 비싼편이었지만

그 만큼 맛이 있을거라 기대가 되더라고요.

 

 

갓치즈버거와는 다르게 토마토와 베이컨,

그리고 소고기 패티가 2장이 들어가 있어요.

 

크기도 아주 크고 두툼한데다가

버거안에 재료가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맛은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버거와 비슷하면서도

아주 결이 다른 고급진 맛이었습니다.

 

일단 번자체가 너무나 부드럽고 맛있어서

빵의 풍미에서부터 어나더 레벨이더라고요.

 

 

정말 푸짐해 보이죠~?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크고 더 웅장한

올마이갓버거를 느끼실 수 있어요.

 

올마이갓버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성인 남성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수준이었어요.

 

맛은..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맛!

 

아마 버거스올마이티 햄버거를 드셔보신다면

이제 앞으로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KFC등

이런곳의 버거는 멀리하실 수도 있네요...ㅎㅎ

 

 

세트메뉴로 주문했던 후렌치후라이에요.

 

후렌치후라이 단품의 가격은 3,000원이고

양은 엄청 많았어요.

 

 

먹기 편하게 햄버거 겉 포장지에다가

후렌치후라이를 붓고 케첩도 같이 짜서

찍어 먹었습니다. ㅋㅋ

 

햄버거 포장지가 꽤 유용하더라구요?

 

후렌치후라이는 꽤 식은상태인데도

전혀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고

적당히 짭짤하면서 양도 많아서 

아주 맛있게 먹어치웠습니다. ㅎㅎ

 

굳이 세트 2가지 안시켜도 후렌치후라이 1개의

양자체가 많아서 세트 1개에 햄버거 1개만추가해도

성인 2명이서 충분히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대구에는 동대구점과 범어동의 수성본점

딱 2곳만 있는데요,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꼭 버거스올마이티의 수제 햄버거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그만큼 먹고나서

후회없는 맛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