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호미곶 해산물 맛집 부산집 포장마차 드라마 촬영지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포항 호미곶 해산물 맛집 부산집 포장마차 드라마 촬영지

728x90
반응형

#포항호미곶포장마차 #포항호미곶라면맛집 #포항호미곶부산집

 

포항 호미곶 해산물 맛집 포장마차 부산집 드라마 촬영지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포항 호미곶 포차거리에 있는 부산집이라는

포장마차에 다녀왔어요.

 

알고보니 tvN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촬영했던 곳이더라구요?!?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해산물 먹고 온

내돈내산 찐 후기 알려드릴게요.

 

부산집 _ 포장마차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대보리 232-222
영업시간 : 대략 오후 12시 이후부터
갓길 주차 가능
카드, 현금, 계좌이체 모두 가능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 근처에 위치한

포장마차거리에요.

 

국립등대박물관에서 1분거리에 있는

실내포장마차이고 실외, 실내좌석이 있어서

모두 이용가능해요.

 

 

포항 호미곶 국립등대박물관에 놀러왔다가

뭐 먹을지 찾아보는데 포장마차거리가 

1분정도 거리에 가깝게 있었어요. ㅋㅋ

 

포항 호미곶 근처에 맛있다는 일반 횟집들도 많았지만

코스요리를 먹어야 하거나

가격대가 워낙 비싸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맛있는 포차거리로 왔어요.

 

포항 호미곶 맛집이라 할 수 있는 포차거리에서

어딜갈까 고민을 하다가

갯마을차차차 드라마 촬영지였던

부산집으로 갔어요.

 

후기를 보니 다른 포장마차보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주차는 갓길에다가 그냥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제가 너~무 재밌게 봤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여기서 촬영했다니..!!

 

생각지도 못했는데 와보니 너무 반갑더라고요. ㅋㅋ

 

 

포장마차라서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실내 자리와 실외자리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었고

아직 뜨거운 여름이 아니여서

실외는 조금 춥기도하고

벌레도 있어서 안쪽으로 앉았어요.

 

실내라고 해도 오픈되어 있어서

바깥이나 마찬가지였어요. ㅎㅎ

 

 

저는 육류보다 해물을 워낙 좋아하는데

이렇게 살아있는 해물을 바로 손질해서 먹는

싱싱한 해산물이 그렇게 맛이 좋더라고요. ㅋㅋ

 

가리비, 전복, 소라, 해삼 , 개불, 멍게 등

다양한 해산물이 있었어요.

 

 

특히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멍게!!!

 

마트에서도 손질한 멍게를 팔지만

바닷가 근처에서 바로 손질해서 먹는

싱싱한 멍게가 정말 맛이 좋잖아요+_+

 

먹기 전 부터 너무 기대되었어요.

 

 

바닷가 바람과 상큼한 자연바람을 맞으면서

포차감성을 즐기는 것이란..

정말 힐링 그 자체!!

 

포장마차지만 테이블도 까끔하고 메뉴판이랑

물티슈도 올려져 있었어요. ㅎㅎ

 

 

이젠 포장마차도 리뷰를 작성하면

음료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아이 낳고 포장마차는 거의 안 와서 몰랐는데

요즘은 어디든 리뷰서비스를 하고 있었어요.

 

포항 호미곶 포차거리 맛집인 부산집도

예외는 없나봐요~ㅎㅎ

 

 

경북 포항 남구 국립등대박물관 근처 포차거리 맛집

실내포장마차 부산집의 메뉴판이랍니다.

 

가장 베스트 메뉴는

해산물모듬과 황제라면, 황제칼국수

해물파전, 술찜이에요.

 

나머지 메뉴를 보시면

해물탕, 산낙지, 돌문어, 해물라면, 해물칼국수

오뎅탕 등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저랑 남편 그리고 아이 총 3명이서

해물모듬 소 사이즈 35,000원 1개

황제칼국수 2인 25,000원 1개

그리고 리뷰작성 후 음료를 받았답니다.

 

포장마차 감성이 가득 담긴 포항 해산물 맛집

부산집의 기본 상차림이에요.

 

 

기름장소스와 초고추장, 마른멸치

구운쥐포, 당근과 오이!

 

기본찬도 모두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ㅋㅋ

 

남편은 기본찬만 봐도 술을 부르게 하는 안주라면서

차만 안가지고 왔어도 한 잔 했을거라는데

아쉽긴 했어요ㅠㅠ

 

 

음료는 자그마한 캔콜라가 아닌

500ml사이즈의 음료수에요.

 

부산집에서 리뷰작성 후 서비스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인심좋으신 사장님께서

음료수를 2개나 서비스로ㅠㅠ

감격감격+_+

 

 

부산집에서 주문 후 한 10분정도 기다렸더니

사장님께서 싱싱한

해물모듬부터 손질해 주셨어요.ㅎㅎ

 

35,000원짜리 소자인데도

양이 이정도나 되더라고요~?

 

근데 신기한게 진짜 바닷가에서 바로 먹는

해산물이라 그런지 비린내가 1도 안나던...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해물모듬 소짜에는 멍게, 개불, 소라, 전복, 해삼 

이렇게 총 5가지가 있어요.

 

중자 대자로 갈수록 낙지나 문어가 추가되며

가격이 비싸져요.ㅎㅎ

 

저희는 둘이서만 먹을 양이라

소짜만 해도 충분했어요.

 

 

해산물의 싱싱함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

 

부산집 사장님이 인심이 좋은건지

원래 이런양인지 모르겠는데

정말 혜자스러운 양과 해산물의 신선함이...!

 

 

초고추장이랑 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정말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이 좋았어요. ㅋㅋ

 

특히 개불이랑 해삼이 식감도 좋고

너무 고소하더라고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최고의 안주일 듯해요. ㅋㅋ

 

정말 거짓말 안하고 비린내가 1도 안났어요.

 

익히지 않은 해산물 잘 못 먹는

비위가 좋지 않은 남편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아이와 함께 먹을 황제칼국수에요.

2인분 기준 25,000원이고

일반 해물칼국수와 다르게

문어와 가리비, 전복 등의

해산물이 추가로 들어있어요. ㅋㅋ

 

2인분이지만 3~4인분 같은 양!!

 

포항 호미곶 맛집

부산집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사실 황제라면을 먹고 싶었지만,,

저희 아이도 먹을 음식이기에 매운건 패스..ㅎㅎㅎ

 

그래도 라면보다 칼국수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언제 이런 칼국수를 이 가격에 먹어볼까요.ㅎㅎ

 

새우 두마리, 꽃게, 전복, 홍합, 문어

가리비, 전복 등의 푸짐한 해산물과

애호박까지~ㅎㅎㅎㅎ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컸던 황제칼국수의 문어!!

 

싱싱한 문어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있었어요. ㅋㅋ

 

대~박 ㅋㅋㅋ

왜 베스트 메뉴인지 확 와닿았어요. ㅎㅎ

 

 

오동통하게 살이 올라붙은 문어다리에요.

혹시 문어가 좀 질길 수 있으려나, 걱정햇는데..

 

왠걸..?

 

문어다리를 잘라서 먹어보니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포항 호미곶 포차거리 포장마차 부산집오시면

황제라면 또는 황제 칼국수 꼭 드셔보세요!!

 

그냥 칼국수맛집에서 먹는 해물칼국수와는

정말 어나더레벨.......... 갓..ㅎㅎ

국물맛도,,해물맛도 진짜 끝내줬답니다.

 

 

저희가 좀 이른시간에 가서 손님들도 많지 않고

여유있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 먹고 나오니 하나둘씩 손님들이 몰려들었어요.

 

포항 남구에 놀러오시거나

호미곶, 국립등대박물관에 놀러오셨다면

가성비와 맛, 퀄리티,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함,

거기다 바닷바람과 포항의 자연까지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맛집 포장마차 부산집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