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달서구 저렴하고 푸짐한 고깃집 우돈명가 본점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달서구 저렴하고 푸짐한 고깃집 우돈명가 본점

728x90
반응형

#대구월성동고깃집 #대구가성비좋은고깃집 #대구단체회식장소

 

대구 달서구 저렴하고 푸짐한 고깃집 우돈명가 본점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푸짐하고 가성비 넘치는

고깃집우돈명가 본점 소개해드릴게요.

 

 

 

우돈명가 본점_육류,고기요리

대구 달서구 조암로 51(월성동 1147-13)
월,화,수,목,일 16:30 - 22:30
금,토 16:30 - 23:00
☎0507-1431-9224
전용 주차장있음, 단체이용, 예약, 포장

 

대구 달서구 월성동 신월성 cgv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넘치는 우돈명가 본점이에요.

 

주차는 우돈명가 가게 뒷편 엠프라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식사 후 직원분에게 주차등록 말씀하시면

최대 6시간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요.

 

 

국내산 돼지고기와 한우만을 사용하고

다른 고깃집들과 달리 1인분 양이 소고기 200g

돼지고기 250g 기준 가격이며

소주와 맥주는 100원씩 가격을 내려

1병 당 1,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국내산 고기지만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맥주와 소주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매일 오픈하는 시간은 오후 4:30분으로 동일한데

금요일과 토요일은 마감시간이 밤 11:00로 

다른 요일보다 30분 더 늦게까지 운영해요.

 

 

대구 달서구 신월성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좋은

우돈명가 본점의 메뉴판이에요.

 

국내산 한우 한마리세트, 한돈 한마리세트

한우 반마리세트, 한돈반마리세트와

단품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한우한마리 세트는 한우 600g 기준으로 59,900원

한돈한마리 세트는 한돈 700g 기준으로 39,900원

정말 배부르게 먹고도 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

 

대구 월성동 한우, 돼지고기 식당

우돈명가 본점의 가게 내부모습이에요.

 

단체로 이용가능할 만큼 꽤 넓고 큰편이었고

테이블이나 전체적인 가게 내부 상태도 깔끔했어요.

 

 

주문 후 셋팅되어 나오는 기본반찬이에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들과 서비스 음식들은

정갈하고 깔끔했고, 야채도 신선했어요..

 

 

개인 접시가 소스칸과 접시칸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로 되어 있어서 먹기가 편했어요

 

와사비, 간장소스, 소금, 고기 양념소스 

4가지가 있었고 입맛에 맞게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ㅋㅋ

 

 

기본반찬에 서비스로 제공되는 양념닭갈비 150g이에요.

 

고기를 주문하면 처음에 서비스로 주시는데

더 먹고 싶다면 3,900원에 추가로 

더 먹을 수 있어요.

 

 

이것도 양념닭갈비와 마찬가지로

서비스로 제공되는 묵사발인데ㅜㅜ

사진이 너무 흔들려찍혔네요.

 

묵사발은 시원하고 고소하고 맛이 괜찮았어요.

 

 

대구 달서구 월성동 우돈명가에서 

본격적인 고기 섭취 시작!

 

우선 불판이 셋팅되고 나서 서비스로 주신

양념닭갈비부터 구워봤어요. ㅋㅋ

 

서비스로 제공되는 닭갈비지만

양념도 적당히 매콤한게 맛있고

육질도 부드럽고 맛이 좋더라고요.ㅎㅎ

 

배에 본격적인 시동걸기 전 입맛을 돋구는데

참 좋았답니다. ㅎㅎ

 

 

우선 가장 처음으로 주문한 메뉴인

한우한마리 꽃갈비세트에요.

 

이렇게 푸짐한 양의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정말 혜자스러웠어요. ㅎㅎ

 

한우한마리 꽃갈비세트에는 채끝살, 갈비살,

등심, 꽃갈비살, 차돌박이 총 5가지 부위가 있고

총 600g당 59,900원으로 100g당 가격은 9983원!

 

정말 가성비 최고!

 

 

채끝살, 갈비살, 차돌박이 등

다 좋아하는 부위인데 다양한 부위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입도 즐겁고

질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

 

한우도 잡내 없이 깔끔한데다가

육질도 부드럽고 불이 엄청 세니까

고기 육즙이 잘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아주 맛있게 구워지더라고요. ㅋㅋ

 

 

정말 맛없없 조합!!

 

개인적으로 차돌박이가 정말 고소했고

갈비살이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다른부위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차돌박이, 갈비살 추천드려요 ㅋㅋ

 

 

대구 신월성 모임과 회식장소로 좋은

우돈명가의 한돈!

삼겹살이에요. ㅋㅋ

 

역시 한국인은 고깃집하면 삼겹살이

빠질 수 없죠.ㅎㅎ

 

삼겹살부위도 기름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살코기와 지방부위가 적절히 배분되어 있어서

퍽퍽하지도 느끼하지도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숯불인데 화력이 엄청 세서

두툼한 삼겹살도 엄청 빨리 구워졌어요. ㅋㅋ

 

역시 고기는 센불에 구워야 제 맛!

 

불이 세니깐 빨리빨리 구워지고, 흐름이 끊기지 않아

연속적으로 흡입이 가능해서 입이 쉴 틈이 없었어요. ㅋㅋ

 

 

양념돼지껍데기도 단품메뉴로 팔고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150g에 3,900원이고 돼지갈비양념맛이

베여있어서 찰지고 쫀득하면서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

 

껍데기 좋아하시면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ㅎㅎ

 

 

이건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한

차돌박이 200g 16,900원!

 

같이 먹으러온 지인들도 차돌박이가 맛있다고 해서

한우 차돌박이 한 번더 추가해서 먹어줬어요. ㅋㅋㅋ

 

야들야들하니 꼬숩한 맛이 배가 부르지도 않고

계속 흡입하게 되는 맛이었어요. ㅎㅎ

 

 

역시.. 고깃집의 마무리는 된장찌개죠.ㅎㅎㅎ

 

된장찌개는 3,000원이고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한데

그냥 찌개냄비에다가 밥말아 먹고 싶은 맛이더라고요. ㅋㅋ

 

고기로 배채우고 2차로 탄수화물로 한 번 더

든든하게~ㅎㅎ

 

 

1인 1된장찌개로 가볍게 밥한그릇 말아서

뚝딱 먹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대구 달서구 월성동 가성비넘치는 고깃집

우돈명가에서는 소주와 맥주도 저렴해서

소주와 맥주도 정말 맘껏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ㅋㅋ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양껏 드시고 싶다면!!

 

대구 달서구 신월성 우돈한우 본점

맛과 가성비를 챙길 수 있어서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