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구미 캠핑필드 대형 놀이방과 텐트가 있는 캠핑식당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구미 캠핑필드 대형 놀이방과 텐트가 있는 캠핑식당

728x90
반응형

#경북실내캠핑 #구미대형놀이방 #구미실내캠핑

 

경북 구미 캠핑필드 대형 놀이방과 텐트가 있는 캠핑식당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경북 구미에 캠핑필드라는 식당이 생겼는데요,

 

실내지만 텐트와 바베큐, 에어바운스, 놀이방 등

어마어마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캠핑과 키즈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내돈내산 찐후기 고고

 

캠핑필드 _ 한식

경북 구미시 선기로2길 31 1층 캠핑필드(남통동 86-2)

매월 2,4번째 월요일은 휴무
매일 17:00 - 23:00(22:30 마지막주문)
☎0507-1436-2272
주차장있음, 단체석, 예약, 유아놀이시설

경북 구미 실내 캠핑 식당 주차장 캠핑필드

 

경북 구미 남통동에 위치한 캠핑필드 한식 식당이에요.

 

구미 외곽쪽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픈인데 4시가 좀 넘으니

주차장에 차가 꽉 차 있었어요.

 

 

캠핑필드 식당 앞에 바로 주차할 수 있게

전용주차공간이 있고,

포토존도 있어서 한 컷 찍고 입장했어요.

 

 

경북 구미 실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필드의 이용안내문이에요.

 

입장하고 계산을 마친 후 3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고

어린이는 무료, 성인은 1인당 4,000원

이용요금이 있어요.

 

 

내부는 상당히 넓고 컸고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1층에는 셀프바와 바베큐, 텐트석

영유아 놀이시설, 화장실이 있고

2층에는 전부 어린이가 놀 수 있는

대형놀이방이에요.

 

 

저희는 따로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고

예약해두신 분들도 많아서

자리가 2개정도 남아있었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어서

이용하지 못할 뻔 ㅠ

 

주말은 꼭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아요!

 

 

텐트석, 그냥 일반석, 좌식자리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역시나..!

텐트자리가 인기가 가장 많아서 만석이었어요.

 

캠핑분위기 제대로 즐기시려면

빠르게 예약해서 텐트자리를 겟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야외 노지 캠핑 느낌나는 자리와

2층자리도 있어요. ㅋㅋ

 

구미 캠핑필드라는 식당 이름답게

캠핑하러 온 느낌 제대로 나더라고요. ㅋㅋ

 

특히 저희 같은 캠핑 경험이 없는 분들은

미리 이런곳에 와서 경험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실내지만 실내가 아닌 것 같은

계곡이나 산에 온듯한 느낌 제대로~ㅎㅎㅎ

 

단체석도 많고 기본 자리 1개당 테이블2개에

의자가 8개여서 널널하고 여유있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텐트자리의 실내모습이에요.

 

상당히 넓고 가스버너, 불판, 방석 등

그냥 즐기기만 하면 되도록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사실 캠핑가려면 이것저것 짐부터

나중에 정리하는 것도 일인데,

경북 구미 캠핑필드에 오시면

캠핑분위기는 즐기면서 몸은 엄청 편하답니다.ㅎㅎ

 

 

이 곳은 구미 대형놀이방이 있는 식당

캠핑필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곳인데

고기, 음료수, 라면 등의 음식들을 골라

바구니나 웨건카트에 싣어서 옮겨갈 수 있어요.

 

웨건은 아이가 타는 것이 아닌

짐을 싣어서 옮기는 용도에요!

 

 

오른쪽에는 대패삼겹살, 삼겹살, 목살 등의

고기가 있고, 왼편에는 햇반, 컵라면, 한강라면

쥐포, 오징어, 마시멜로 등 캠핑할 때 드시기 좋은

음식들이 있어요.

 

가격대는 일반한강라면 3,000원, 햇반 2,000원

쥐포 5,500원정도였고 고기는 그램수에 맞춰서

썰려져 있거나 담아져있는데,

100g기준으로 7,000~8,000원

수준이에요.ㅎㅎ

 

음식은 대체로 비싼편이었어요.

 

 

이곳은 술과 탄산음료, 어린이음료와

된장찌개, 부대찌개, 소세지 등이 있어요.

 

그리고 파인샤베트, 소떡 등도 있으나

가격이 아주 비싸서 ㅋㅋ

패스했어요.

 

 

외부 음시은 반입금지라서

모든 먹거리는 구미 캠핑필드 대형놀이방이 있는

식당안에서 해결하셔야해요. ㅋㅋ

 

조금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과자나, 커피 등의

디저트류는 전혀 없다는 점이었어요ㅠㅠ

 

 

그리고 경북 구미 실내 캠핑식당

캠핑필드의 셀프바에요.

 

셀프바에 수저, 식기, 김치, 깻잎과 상추

쌈장, 파절이양념, 무말랭이, 생마늘, 양파절임

청양고추 종이컵 등 필요한건

다 갖춰져 있었어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의자와

옷을 보호할 수 있는 일회용앞치마까지~!

 

캠핑 기분은 내면서 여러가지 다 즐길 수 있는

구미 캠핑필드 ㅎㅎ

 

 

정수기도 있지만 냉장고에 받아둔 시원한 물과

소주컵, 맥주컵도 있답니다.

 

정말 없는게 없는 구미 캠핑필드 식당이에요.ㅋㅋ

인테리어가 캠핑 컨셉이지 사실상 고깃집이니깐요.

 

 

경북 구미 대형놀이방이 있는 실내 캠핑 식당

캠핑필드 1층 놀이시설이에요.

 

1층에는 놀이시설이 2개정도 있는데

이 곳은 큰 아이들도 놀 수 있는 짐놀이터!

 

 

이 곳은 5세 미만의 아이들만 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터에요. ㅋㅋ

 

안전상의 이유로 5세 이상의

출입은 금지하고 있었어요.

 

영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고

바로 옆에 식사공간도 있어서 아기를 보면서

식사하기도 괜찮아보였어요.

 

 

그리고 1층에는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붕붕카도 많아서 신나게 타고 놀 수 있답니다.

 

어디든 붕붕카를 타고 슝슝 ㅋㅋㅋ

 

근데 인조잔디 바닥이라 타고다니는게

쉽지 않은지 벌러덩하고 넘어지더라고요ㅠㅠ

 

 

그리고 2층 놀이방으로 가는 입구인데요,

계단이 좀 위험하기 때문에 너무 어린 아이들의 경우

보호자가 꼭 동행해서 안전을 지켜주셔야 해요. ㅎㅎ

 

 

경북 구미 아기랑 가볼만한 곳인 캠핑필드의

2층은 전체가 놀이시설이라 다양한 놀이공간이 있어요.

 

우선 아기자기한 소꿉놀이 공간도 있어서

주방놀이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블럭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블럭놀이 공간!

 

 

공놀이와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대형볼풀장도 있어요.

 

마구마구 뛰어놀기 정말 좋아보이죠~?

 

 

그리고 축구놀이를 할 수 있는 축구장까지!

 

캠핑분위기는 물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공간이

정말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어른들도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이제 경북 구미 대형놀이방과 텐트까지 있는

캠핑필드에서 본격적인 식사를 즐겨볼까요~?

 

모든것이 셀프라서 처음에는 조금 번거로웠지만

그래도 다 갖춰놓고 나니 정말 편안하게 먹었어요.ㅋㅋ

 

 

그리고 자리에 테이블마다 소금, 후추

참기름, 물티슈, 종이컵과 티슈도 다 준비되어 있고

고기굽는버너와 찌개버너 2개씩 준비되어 있어요.

 

이용하는데 정말 편리했어요.

GOOD~!

 

 

우선 이것저것 많이 먹을 듯 해서

고기는 480g정도짜리 1접시만 구입했어요.

 

가격은 33,740원! 

 

일반 고깃집 가격과 비교했을 때는 살짝 저렴한편이에요.

1인분 100g기준 7,000원~8,000원정도.

 

삼겹살이 통삼겹살도 있고 잘라져있는 삼겹살도 있어서

저희는 편하게 먹으려고 잘라져있는 삼겹살로 겟!

 

 

그리고 구이용 버섯과 햇반, 쥐포 등

사이드메뉴도 구매해서 왔답니다. ㅋㅋㅋ

 

버섯을 구워먹으니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된장찌개는 3,000원이고 두부, 호박, 감자 양파

무우 등 생각보다 재료가 푸짐하게 있었어요.

 

가져온 버섯 중 팽이버섯도 조금 넣어주고

물을 넣고 팔팔 끓인 후 드시면 된답니다. ㅋㅋ

 

네이버영수증 리뷰를 하시면 된장찌개 or 한강라면을

서비스로 받으실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지마시고

리뷰이벤트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양은냄비에 끓여지는 보글보글 된장찌개 ㅋㅋ

 

초보캠핑러가 캠핑감성만 느끼면서

캠핑을 편안하게 즐기는 방법아닐까요 ㅋㅋㅋ

 

 

 

삼겹살과 버섯도 촤르르~ 올려서 구워서 먹어줍니다. ㅋㅋ

국내산 돼지고기에다가 잡내가 전혀 없고

육즙도 살아있는 신선한 고기더라고요. ㅎㅎ

 

생각보다 고기질이 괜찮았어요!

 

경북 구미 놀이방 있는 대형 고기 맛집 캠핑필드

불판도 크고 불도 강해서 고기도 잘굽히고

기름도 생각보다 튀지 않았어요. ㅋㅋ

 

그리고 실내지만 환기시스템이 얼마나 좋은지

쾌적한 공기와 환경이 야외에서

벌레에 뜯기는 것보다 개인적으로는

훨씬 만족스럽더라고요.

 

 

밥과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난 후

한강라면으로 한 번 더 마무리해줬어요. ㅋㅋ

 

라면은 진라면,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

다양하게 있고 기계에 버튼만 맞춰서 끓이면 되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ㅋㅋㅋ

 

처음에는 기계로 끓이는데 물이 좀 많은가?했는데

놔두고 얘기하다 보니 금방 졸아들어서 놔두고 먹어도

다 먹을 때까지 간도 맞고 맛이 좋았어요.

 

경북 구미 한강라면 캠핑감성 대형놀이방 식당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라면인데

거기다 한강라면기계까지 있으니

맛도 보장 편리함도 보장되고 아주 굿굿이랍니다.ㅎㅎ

 

 

마시멜로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캠핑느낌 제대로 즐겨보려고 구매했어요. ㅋㅋ

 

버너불에 굽는거지만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마시멜로가 살이 많이 찐다는 오해를 받았는데

사실 안그렇다는 이야기를 듣고 맘편하게

쳐묵쳐묵 했어요. ㅋㅋ

 

마시멜로 정말 강추!

 

경북 구미 에어바운스 대형 놀이방 있는 캠핑 식당 캠핑 필드 1층 모습

경북 구미 캠핑필드 1층 모습을 한 번

찍어봤어요. ㅋㅋ

 

1층에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영유아를 위한 에어바운스놀이시설과

짐놀이터, 2층 놀이공간, 그리고 캠핑느낌까지~!!

 

음식을 다 먹고 난 후에는

정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까지 정말 최고였답니다.

 

단점이라면 음식값이 조금 비싸긴한데

그것조차 감안하고 갈 만큼 괜찮은 곳이었어요.

 

캠핑감성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대형놀이방시설,

넓은 주차공간, 그리고 벌레하나 없는 쾌적한 실내공간에서

맛있는 고기까지 드실 수 있는

경북 구미 캠핑필드

내돈내산 찐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