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메뉴추천 포장 할인 꿀팁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메뉴추천 포장 할인 꿀팁

728x90
반응형

#도미노피자하프앤하프 #도미노피자할인 #도미노피자메뉴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메뉴추천 포장 할인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3월 한달간 도미노 피자 kt멤버십

50%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저는 sk를 사용해서 멤버십할인은 아니고

그냥 포장할인해서 먹었는데요,

 

도미노피자 할인꿀팁과 메뉴추천,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게요!

 

 

도미노피자 3월에 할인 혜택이 참 많더라고요.

오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3일동안

프리미엄 피자 라지사이즈 1판 포장주문시

20,000원에 구매가능해요.

 

배달은 20% 할인되고, 

포장은 무조건 라지사이즈 20,000원!

 

 

이벤트 품목에 포함되는 프리미엄 피자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브리스킷 바비Q

치즈 크레이프 샌드, 아보카도 새우, 블록버스터4 

블랙타이거 슈림프, 베스트 콰트로

이렇게 총 7가지에요.

 

얼마전에..하프앤하프 먹었는데,,

좀 더 기다렸다가 먹을껄ㅜㅜ

살짝 아쉽네요.ㅎㅎ

 

 

저는 얼마전에 도미노 공식홈페이지에서

포장주문해서 먹었어요.

 

도미노피자는 배달앱을 사용하시는 것보다

공식홈에 회원가입 후 주문하시는것이

훨~씬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들이 있어요.

 

주문횟수가 쌓일 때 마다

할인쿠폰과 혜택도 주니

1석 2조!!

 

 

도미노피자는 배달보다는 포장 할인 혜택이 좋아서

포장하시는 편이 훨씬 저렴해요.ㅎㅎ

 

오랜만에 시켜본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포테이토+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두 가지 맛으로 해서 라지사이즈 주문했어요.

 

그리고 갈릭소스 2개 추가와 콜라 사이즈업!

갈릭소스는 듬뿍 찍어야 맛있어요ㅠㅠ

 

갈릭소스는 추가하시면 개당 200원이에요.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는 각 1개씩

서비스로 준답니다.

 

 

원래 피자도우가 두꺼운걸 선호하지 않아서

씬으로 먹으려했는데 이번에는 오리지널 도우로

주문해봤어요.

 

포테이토와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의

영롱한 모습+_+

 

도미노피자는 기본적인 포테이토피자가

정말 담백하면서도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그래서 포테이토를 자주 먹는편이었고,

육류가 들어간 피자중에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가

고기도 부드럽고 적당히 짭짤하면서 맛이 좋아요.

 

 

피자의 칼로리 부담을 덜어줄 제로콜라와

감칠맛을 업시켜주는 매운맛 핫소스!

 

핫소스 은근히 맛있어서

꼭 뿌려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푸짐한 토핑의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포테이토 피자!

 

두툼한 포테이토와 옥수수콘, 베이컨

버섯, 야채가 올려져있어요.

 

포장주문을 좀 일찍해서 그런지

식긴했어도 맛은 역시 .. 끝내줬어요.ㅎㅎ

 

 

육류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만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카우보이들이 먹던 정통 그릴 비프 스테이크를

재연했다고 하는데 두툼한 스테이크에

불향이 가득하고 육즙도 챱챱 나오면서

피자에 감칠맛이 상당히 좋아요.ㅎㅎ

 

고기가 질길줄 알았는데 전혀 질기지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저는 포테이토가 좀 더 입에 맞긴 했지만

고기좋아하는 남편은 이게 더 맛있다고 했어요.ㅎㅎ

 

 

도미노피자 라지사이즈는

정말 크기도 크고

푸짐해서 좋아요.

 

라지사이즈라도 미디움사이즈처럼

작은 피자도 있는데ㅜㅜ

확실히 도미노피자는

크기도 크고 재료를 듬뿍!

 

일반 도우인데도 그렇게 두껍지 않고

피자 테두리 부분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번엔 도미노피자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메뉴 포테이토 피자에요.

 

포테이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치즈와 감자의 조합이 정말 맛있어요.

 

밍밍하거나 느끼하지 않고 피자소스와

재료의 비율이 정말 환상!

 

 

성인남자 손바닥크기보다 큰

도미노피자의 피자한조각 크기에요.ㅋㅋ

 

요즘은 일반적인 도우라도 많이 두껍지 않아서

밀가루맛이 덜 나고 좋았어요.

 

포테이토가 토핑이 더 많아보이는 느낌 ㅋㅋ

 

한가지 맛만 시키는 것보다 이렇게 하프앤하프로

두 가지 맛의 피자를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계속 들어간답니다. ㅋㅋ

 

 

먹기 전 손당연히 깨끗히 씻었어요. ㅎㅎ

도미노 피자 프리미엄 피자인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고기만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이름이 너무 길어서 와와웨스라고 하면 되겠네요. 

 

고기 육즙과 촉촉함, 부드러움 느껴지시나요?ㅋㅋ

 

최대한 보여드리려고 해봤는데 어렵네요ㅠㅠ

 

 

그냥 피자맛이 밍밍하다고 느껴질 때쯤

갈릭디핑소스를 3개다 오픈했어요. ㅋㅋ

 

3개 다 짰는데도 양이 많지 않더라고요ㅠㅠ

 

다음엔 5개정도 시켜야 할 듯해요.

 

 

갈릭디핑소스에 푹 찍어서

아주 맛나게 먹어줬어요. ㅋㅋ

 

갈릭디핑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슨맛인지 상상가능하실듯!

 

고소하면서 마늘향이 나는게

피자랑 너무 잘어울려요. ㅋㅋㅋㅋ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핫소스까지 뿌려서

극악무도하게 도미노피자를 박살내줬어요. ㅋㅋ

 

피자는 손으로 들고 먹어야 제맛 ㅋㅋ

 

 

피클 칼로리가 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이 작은 피클한개에 62.6kcal더라고요?ㅋㅋ

 

치킨무가 한팩에 20kcal정도하는데

피클칼로리 어마무시...ㄷㄷ

 

그래도 맛있으니 먹어줬답니다.

 

 

도미노피자 공식홈에서 30% 할인받아

2만원대에 라지사이즈 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요즘 저렴한 브랜드 피자들도 2만원은 훌쩍넘는데

피자 전문 브랜드인 도미노피자를

2만원대의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무조건 !!

도미노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에

쿠폰, 포장할인30% , 배달할인 20% 등등

할인받고 주문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