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간장 양념 배달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간장 양념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 #가성비치킨 #호식이두마리간장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간장 양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요즘 치킨가격도 많이 올라서

치킨한마리 시켜먹는 일도 부담스러우실텐데요,

그래도 그 와중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호식이두마리치킨 배달시켜 먹은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요기요어플을 통해 할인쿠폰을 받아

주문했고, 두마리세트에 순살치킨+뼈치킨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간장뼈치킨, 양념순살

감자볼튀김 주문했어요.

 

거기다 콜라는 당연 사이즈업!

 

 

정말 오랜만에 배달 시켜먹었던

호식이두마리치킨이에요.

 

예전에는 두마리치킨 가격이 2만원 초중반대였다면

요즘은 두마리에 3만원정도 하더라구요. ㄷㄷ

 

거기다가 한마리에 3만원 가까이 하는 곳도

많아졌어요ㅠㅠ

 

사실 닭한마리 가격이 비싼게 아닌데도,

인건비가 올라서 그런지

치킨값도 정말 후덜덜이랍니다.

 

그래도 두마리+콜라+사이즈 감자튀김까지해서

27,000원정도면 저렴한 편이더라고요.ㅎㅎ

 

 

저는 치킨만 먹으면 뭔가 허전하고

섭섭해서 항상 사이드를 1개 정도 주문하는데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인기 많은

감자볼튀김 주문해봤어요.

 

처음먹어보는거라 맛이 기대되더라고요.ㅎㅎ

 

 

야식으로 먹는 거라 나름 칼로리를 생각한

제로콜라 ㅋㅋㅋㅋ

 

제로콜라가 몸에 안좋다고 말은 많지만

그래도 제로를 먹게 되네요.

 

저는 콜라맛에 민감한 편이 아니라서

제로콜라, 일반 콜라 상관없이 잘 먹습니다. ㅎㅎ

 

 

호식이두마리 치킨의 치킨무!

 

국내산 무 60%를 사용하고 있고

한 팩 다 먹어도 20kcal에요.

 

치킨무가 칼로리가 높고 살이 많이 찐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몸에 흡수되지 않는

당을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걱정 NO! NO!

 

 

저는 뼈를 좋아해서 뼈 간장치킨으로,

남편은 순살을 좋아해서 순살양념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보통 두마리세트 주문하면

순살은 순살만 가능하고

뼈치킨은 뼈치킨만 되는데,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정말 센스있게

뼈치킨과 순살치킨을 같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ㅎㅎ

 

아주 센스 Good!!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가장 맛있는건

역시 간장치킨이죠!

 

매운간장치킨도 인기 많던데,

저는 매운간장치킨은 너무 맵고

생각보다 맛이 좀 별로여서,

일반 간장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교촌치킨의 허니콤보와는 조금 다른 맛의

간장맛인데, 허니콤보에서 달콤한 맛을 좀 더 빼고

짭짤한 간장맛이 좀 더 느껴져요.

 

진짜 맛있어요ㅠㅠ

 

 

두마리치킨이라 닭이 많이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컸던 닭다리 사이즈!

 

간장양념이 속살까지 잘 배여있어서

정말 단짠단짠하고 맛있답니다.ㅎㅎ

 

간장치킨 중의 탑을 꼽으라면 교촌과 호식이!

진짜 간장양념 밸런스가 너무 좋아요.ㅎㅎ

 

 

 

이렇게 보니 닭다리가 좀 작아보이는데,

두마리치킨치고는 큰 닭다리였어요.ㅎㅎ

 

뼈치킨 먹을 때 발굴하는 재미와

각각 다른 부위마다 느껴지는 맛이 달라서

저는 뼈치킨을 더 선호해요.ㅎㅎ

 

순살은 먹기는 편하지만, 뼈치킨의 매력을

더 좋아한답니다.ㅎㅎ

 

 

딱 봐도 간장양념이 쫘악 베여있어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간장치킨을 즐기지 않는 남편도

호식이두마리치킨 간장치킨은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도 체인점이라

지점마다 맛이 좀 다른데

후기와 별점이 가장 높은 곳을 선택했더니

닭도 신선하고 양념도 가득주시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이 넘칠정도로 듬뿍 담아주셨던

호식이두마리치킨 사장님!!

 

간혹 양념치킨 시켰는데 양념이 부족해서

덕지덕지 발라져있으면 너무 실망스럽더라고요ㅠㅠ

 

근데 양념이 흥건해서 순살치킨이 푹~담겨져 있으니

양념맛도 잘 느껴지고 사이드 감자도 양념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어서 진짜 맛있게 즐겼어요.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순살치킨은

닭다리살과 가슴살이 좀 섞여 있는데

닭다리살 비율이 70~80% 정도 되고

나머지가 가슴살이었던 것 같아요.

 

가슴살이라고 해서 막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해서 먹기에 좋았어요.ㅎㅎ

 

호식이두마리 치킨 양념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짜지 않으면서

달달하고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데,

먹을수록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양념도 아주 굿!

 

 

감자튀김을 워낙 좋아해서 주문해본

감자볼튀김 4,000원!

 

일반적인 감자튀김이 아니라

구슬모양의 감자라서 맛이 기대되었어요.

 

갯수는 정확하게 세어보진 않았지만

25개 정도 있는 듯 했어요.

 

 

센스넘치게 케찹 2개를 챙겨주셨어요.ㅎㅎ

 

1개만 있으면 부족할 뻔 했는데

2개라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먹기 전에 손을 깨끗히 씻었으니

걱정마세요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약간 삶은 감자?처럼

포실포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ㅋㅋ

 

일반적인 스틱모양의 감자튀김보다

저는 이게 식감도 더 좋고 매력있더라고요.

 

삶은 감자의 맛과 튀긴 감자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는

간장치킨과 매운간장치킨이에요.

 

그 외에도 후라이드, 양념, 매운양념치킨,

불짬뽕치킨,땡초불꽃 치킨, 청양고추마요치킨

스윗갈릭치킨과 닭발튀김, 똥집튀김 등

메뉴가 다양해요.

 

기본적인 뼈 치킨 한마리 가격은15,000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두마리세트하시면

더욱 가성비좋게 드실 수 있어요.

 

기본 뼈 치킨으로 두 마리 주문하시면

가격은 23,000원!

 

순살이나 양념추가하시면 2,000원~4,000원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그래도 두마리에 2만원 중후반대라

요즘 물가치고는 저렴한편이고,

맛과 퀄리티도 우수하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신메뉴로 출시한

수라깐풍치킨과 타코마요치킨도 있었어요.

 

뼈치킨으로 하시면 타코마요치킨 17,000원

수라깐풍치킨 18,000원이에요.

 

저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후기들을 보면

꽤나 맛이 좋은가보더라고요.ㅎㅎ

 

 

가성비와 맛, 메뉴, 퀄리티까지

모두 가지고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내돈내산 직접 배달시켜먹은 후기였습니다.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한

호식이두마리치킨으로 푸짐하게 드셔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