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더현대 디저트 맛집 노티드도넛 먹어본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더현대 디저트 맛집 노티드도넛 먹어본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대구더현대맛집 #대구노티드도넛 #대구도넛맛집
 

대구 더현대 디저트 맛집 노티드도넛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더현대에 노티드 도넛이 입점했는데
사람이 너무 몰려서 이제서야 가봤답니다.ㅎㅎ
노티드도넛 먹은 솔직 후기 말씀드릴게요.
 

노티드 더현대대구점_카페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2077 지하1층(계산동2가 200)
평일 10:30 - 20:00
토/일 10:30 - 20:30
단체, 포장, 예약

 
주말에 더현대 방문했다가 노티드도넛줄이
생각보다 안길어서 마침 이때다! 싶어서
먹어보자해서 먹어봤어요. ㅋㅋㅋ
 
남편이 선물받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꼭 먹어보라고 하길래
얼마나 맛있나 보자 싶어서
먹었답니다.ㅋㅋ
 

 
도넛은 크리스피 도넛을 가장 좋아하는데
노티드도넛 크림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노티드 도넛은 처음 봤는데 종류도 많고
도넛에 크림도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서
먹기 전 부터 설렘반 기대반이었어요+_+
 

 
노티드는 카페개념이라 에스프레소,콜드브루
티, 라떼 등 음료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가 3,200원
카페라떼 기본사이즈 4,200원
 
생각보다 커피가격이 저렴해서
띠용 0_0
 
도넛과 커피는 꿀조합이라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대구 더현대 맛집 중 하나인 노티드 도넛
뭐가 있는지 한 번 구경해볼게요.ㅎㅎ
 
가장 기본적인 도넛은 우유 생크림 도넛 3,900원!
 
일단 기본적인 맛을 즐기시려면
우유 생크림 도넛부터 드셔보세요.
 
저는 단팥 생크림 도넛 4,700원 1개
스트로베리 크림 도넛 3,900원 1개
우유 생크림 도넛 3,900원 1개
 주문했어요.ㅎㅎ
 

 

대구 더현대 도넛 맛집 노티드도넛의
원산지 표시판도 찍어봤어요.
 
밀가루는 미국, 캐나다산이었고 
도넛 크림은 국산 우유가 많았어요.
 
하지만 대부분 수입산 재료라는 점ㅎㅎ
 

 

대구 더현대 맛집 노티드도넛의
교환 및 환불 정책이에요.
 
가장 중요한 사실은 식품이라 수령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네요.ㅎㅎ
 

 

노티드 도넛의 포장 용기사이즈에요.
핑크 박스는 3~4가지 도넛을,
옐로우 박스는 5~6가지 도넛을
민트 박스는 7~8가지 도넛을 담을 수 있어요.
 
주문하실 때 원하는 도넛을 말하면
알아서 담아주시더라고요.ㅎㅎ
 

 
노티드 도넛에서 판매하고 있던
슈가베어 롤리팝 사탕과
노티드 컵라떼에요.ㅎㅎ
 
슈가베어 롤리팝은 2,600원
노티드 컵라떼는 3가지 맛이 있어요.
 
크림브륄레, 아몬드초코, 얼그레이
가격은 2,700원이에요.
 
편의점에도 판매가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새하얀 색의 귀염뽀짝한 노티드 도넛의 케이크!
 
케이크가 너무 귀엽고 깜찍했어요. ㅋㅋ
 
특히 도넛이 콕콕 박혀있는 새하얀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있죠!?

 

 

노티드 도넛에서 인스타그램 노티드그림챌린지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ㅋㅋ
 
노티드도넛에서 색연필을 빌려주기 때문에
요청해서 색연필을 받아 색칠 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ㅎㅎ
 
저희는 하려다가 포기 ㅠㅠ
 

 
도넛 3가지를 주문했더니 귀염뽀짝한
핑크박스에 담아 주셨어요. ㅋㅋ
 
더현대 테이스티 대구쪽에는 테이블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참 많아서
바로 앉아서 먹어봤어요.ㅎㅎ
 
기다릴 수 없죠ㅠㅠ
 

 

박스를 열어보니 더더더 귀엽게 도넛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었어요. ㅋㅋㅋ
 
이거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
 
3개라서 도넛이 흐트러지지 않게
넣어두신 종이컵?같은 것도 정말 귀여웠어요.ㅎㅎ
 
맛도 맛이지만 포장도 너무 이쁜 노티드도넛!
 

 
노티드 도넛에서 가장 기본적인
우유 생크림 도넛이에요.
 
어마어마한 크림양 보이시나요.ㅎㅎㅎ
 
크림이 너~무 많아서 한입에 먹기 엄청 힘들었어요.
슈가파우더가 뚝뚝 떨어져서 먹을 때 조심조심 ㅋㅋ
 
도넛 빵은 기름지거나 눅눅하지 않고
엄청 부드럽지도 않았어요.
 
약간 폭닥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였고
우유 생크림은 엄청 달달할 줄 알았는데
크게 달지 않으면서 극한의 부드러운 맛이더라고요.ㅎㅎ
 
저는 기대보단 쏘쏘한 맛이었어요. ㅋㅋㅋ
(넘기대한듯 ㅜㅜ)
 

 

노티드도넛의 스트로베리 크림 도넛!
 
왠지 맛있어 보여서 딸아이 주려고 샀는데,,
왠걸..?
 
저는 우유생크림보다 스트로베리 크림 도넛이
훨~씬 맛있었어요.ㅋㅋ
 
진짜 적당히 달달하면서 딸기 맛이 올라오는데ㅠㅠ
진짜 또 먹으라하면 무조건 스트로베리도넛 먹을거에요!

 

 

이건 마침 주문하려는데 가장 텅텅비어있어서
먹어본 생크림 단팥 도넛이에요.ㅎㅎ
 
노티드 도넛은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면서도 부드럽고 약간의 단맛이 느껴지는
무한 흡입하게 되는 맛이었어요. ㅋㅋ
 
너~무 달면 먹다가 질려버리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단맛이 약해서
단판생크림 같은 경우는 나이있으신 분들도
너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ㅎㅎ
 

 

한 번쯤은 먹어볼만한 노티드 도넛이었어요.
 
사실,, 저는 먹고나니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우유크림 도넛이 생각나더라고요ㅠㅠ
 
단맛 러버라 저는 달달함의 극치인
크리스피에 한표..ㅎㅎㅎ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하지만,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노티드도넛 드셔보세요.
 
스트로베리 크림 도넛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