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 한우 맛집 석경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 한우 맛집 석경

728x90
반응형

#대구현풍고깃집 #테크노폴리스맛집 #현풍소고기맛집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 한우 맛집 석경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쪽에 위치한
소고기구이 맛집으로 어린이 놀이방도 갖추어진
석경 한우구이 식당 소개할게요.
 

 

 

석경 테크노폴리스점_소고기구이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공원로 59
리더스뷰2층 201호
매일 11:00 - 24:00
☎053-614-6166
주차장, 포장, 예약, 어린이놀이방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 맞은편
리더스뷰 건물 2층 201호에 위치한 석경 한우 맛집이에요.
 
주차는 건물뒷편 마시불옆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되고
40대 이상 주차가능해서 널널하고 좋았어요.

 

 

대구 현풍 소고기구이 맛집으로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한 맛집이였어요.ㅎㅎ
 
영업끝나는 시간이 오전 1시까지라고 되어있는데
네이버에는 24:00까지라고 되어 있었어요.
 
바꼈나보더라고요.

 

 

텍폴 소고기맛집 석경에서 식사를 하신 후
일주일이내에 다비치 현풍테크노폴리스점에
영수증을 가지고 가시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ㅋㅋㅋ
 
참 신기한 이벤트였어요.
고깃집과 안경점의 콜라보라니!!
신기신기 ㅋㅋ
 

 
안심식당 마크가 있어서
이런 마크를 보면 좀 마음놓고 
먹을 수 있더라고요.ㅎㅎ
 
괜히 위생적으로 더럽거나 안좋으면
찝찝하잖아요ㅠㅠ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고기 맛집 석경식당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
 
바로 놀이시설이 있다는 점이에요.ㅎㅎ
 
놀이방 시설이 없는 고깃집을 가면
불때문에 위험하기도 하고 아이가 지루해하는데,
이 곳은 크진 않지만 작게 놀이방이 되어 있어서
아이랑 오기에도 괜찮은 곳이더라고요.ㅎㅎ
 

 
깔끔하고 쾌적했던 소고기맛집 석경!
 
환기시스템도 잘 되어 있고
식당 내부도 넓직하니 깨끗해서
고기냄새도 많이 안나고 만족스러웠어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들은 많지는 않았어요.
 
한우 생고기 구이집이긴 하지만
한우된장찌개정식도 유명해서
된장찌개정식만 드시러 오시는분들도
꽤 많다고 해요.
 

 
대구 놀이방이 있는 생갈비전문점 석경의
주요 메뉴는 한우인데요,
 
한우 생갈비 22,000원
한우모듬갈비살 22,000원
한우 안창살 30,000원
 
3가지가 있고 양념과 마늘양념은
모두 변경이 가능해요.
 

 

그리고 식사류에는 인기만점인 된장찌개정식
솥밥, 불고기전골, 짜글이, 갈비탕, 소고기국밥
한우 육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그리고 고기 드신 후에는 된장찌개, 솥밥, 냉면 등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
 
된장찌개와 갈비찜, 갈비탕 등의 메뉴들은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현풍 테크노폴리스 맛집 석경에서는
점심 신메뉴로 찹쌀 새알수제비를 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한 번씩 고소한 미역국에 쫄깃한 찹쌀수제비국이
생각날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는 수저!
 
저는 수저통에 막 담겨있으면 다른사람들이
손도 안 씻고 만졌거나, 코나 입을 만지거나 등등
여러가지로 찝찝한데 ,
 
이렇게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으면
깔끔해서 진짜 좋아요. ㅎㅎ
 

 

고기를 주문 후 차려지는 석경 소고기식당의
기본 상차림이에요.
 
양파재래기, 파김치, 상추, 상추재래기
동치미, 잡채, 샐러드, 마늘과 쌈장 등
고기에 어울리는 딱 필요한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현풍 고깃집 석경에서는 사장님으로 추정되시는 분이
직접 고기를 손질하고 계셨어요.
 
훤히 보이는 곳이여서 더욱 믿음이..!!
 

 
사실 소고기가 구워서 먹다보면 좀 느끼한데
느끼함을 잡아줄 파김치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파김치의 양념도 맛있고 감칠맛이 아주 굿!
 

 
고깃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상추 겉절이!
 
상추겉절이를 아주 듬~뿍 담아주셔서
실컷 먹었답니다. ㅎㅎ
 
저는 상추겉절이를 아주 좋아해요ㅠㅠ
넘 맛있어요..ㅎㅎㅎㅎㅎ
 

 

특별한 재료가 안들어갔지만
맛있었던 잡채에요. ㅋㅋ
 
고깃집에 밑반찬으로 은근 잡채가 많이 나오는편인데
진짜 맛없는집 잡채는 기름맛만 나서 안먹는데
대구 텍폴 맛집 소고기전문점 석경 식당의 잡채는
간도 잘 맞고 면도 적당히 익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대만족!
 

 

그리고 고기가 나오기 전 워밍업으로
상큼한 샐러드도 나오고, 무장아찌?와
시원한 동치미도 한 입 먹다보면
신선한 한우 생고기가 나와요. ㅎㅎ
 
밑반찬들은 전부 신선하고 정갈해요.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산삼인데 기본찬으로
이것도 주시더라고요. ㅋㅋ
 
몸에 좋은거니까 바로 흡입!

 

 

문한 한우 생갈비가 나왔어요.
고기 땟갈좀 보세요ㅠㅠ
 
너무 신선하고 잡내 하나 없이 살살 녹더라고요. ㅋㅋ
 
그냥 생고기만 봐도 막 침이 꼴깍꼴깍
맛있어보이는게 느껴지시죠~?ㅋㅋ
 

 

 

구워주시는 곳은 아니라서
직접 구워먹어야 해요. ㅋㅋㅋ
 
한우라서 바짝 안익혀도 되니 좋아요+_+
 
살짝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육즙이 촥촥~! 나오는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 놀이방식당 소고기맛집 한우맛집 석경

 

 
화력도 센 편이라 금방금방 익어서
정신없이 주워먹다 보니
금새 사라지더라고요?ㅋㅋㅋ
 
왤케 맛있는거죠?ㅋㅋㅋ
 
돼지고기와는 비교할 수 없는 한우만의
식감과 육즙,, 그리고 극강의 부드러움!
 
고소하니 살살 녹아요 .ㅎㅎㅎㅎㅎ

 

 
소고기로 어느정도 배를 채웠더니
서비스로 소면국밥을 주셨어요.ㅎㅎ
 
된장찌개를 시키려 했는데 마침
소면국밥을 서비스로 주셔서 얼큰한게
느끼한 속을 얼른 달래주기 좋았어요.ㅋㅋㅋ
 

 

한우집이라 그런지 국물맛도 진하고
국밥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깊은 맛이 났어요. ㅋㅋ
 
콩나물과 건더기도 듬뿍있어서
술마시면서 먹으면 해장도
바로바로 될것 같은,,ㅋㅋㅋㅋ

 

 

이렇게 따로 룸도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조용하게 식사도 가능하고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소고기맛집답게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데,
밑반찬과 사이드메뉴들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소고기구이 드시고 싶다면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한
석경 소고기구이 식당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