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 자유이용권 놀이기구 맛집 불꽃축제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 자유이용권 놀이기구 맛집 불꽃축제

728x90
반응형

#대구가볼만한곳 #대구이월드맛집 #경북놀이공원

 

경북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 자유이용권 놀이기구 맛집 불꽃축제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와 함께

경북 대구 두류동에 위치한 이월드

다녀왔어요.

 

라라랜드, 불꽃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기구가 많아서 즐겁게 놀다왔답니다.

 

 

이월드_테마파크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두류동 산302-11)

평일 10:30 - 22:00
토/일 10:00 - 22:00
☎070-7549-8112
주차, 예약

 

 

밤에 케이블카를 타고 찍어본

경북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 모습이에요.ㅎㅎ

 

현재 네이버로 예약하실 경우

대인/소인 평일 종일 자유권 31,900원

대인/소인 평일 야간 자유권 23,900원

 

대인/소인 주말 종일 자유권 34,900원

대인/소인 주말 야간 자유권 26,900원

 

야간 자유권은 오후 17시 이후부터 입장가능해요.

 

 

이 외에도 대구 이월드 테마파크 제휴카드로

현장결제 시 본인 50% 할인가능하고

보통 동반 3인 최대 30% 할인가능하답니다.

 

 

블루멤버스, srt, 이마트, 네이버n페이, 페이코

롯데시네마, cgv,카카오페이, 티웨이, 제주에어, 아시아나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세요!

 

네이버예약보다 약 10~20%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해요.

 

 

저희는 주말 종일 자유이용권을 구매 후

다녀왔어요.ㅎㅎ

 

아점을 먹은 후 바로 출발해서 1시쯤 넘어서

도착했는데 주차장 가는 길에만 30분 넘게

소요되었어요ㅠㅠ

 

이월드 주차장은 이월드 이용시 요금이 3,000원이고

나가실 때 사전정산으로 계산 후 나가시는게 편해요.

(빠른 출차 가능!!)

 

주말에는 오픈런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야간입장도 사람이 엄청 몰려서 5시 이후에도

헬게이트 오픈이니 차라리 오픈런하시는걸 강추!

 

 

주말에 날씨도 따뜻해서 좋아서

많은 인파가 몰렸었는데요ㅠㅠ

 

기본 대기시간이 30분씩은 잡아야 해요.

 

저와 남편은 놀이기구를 잘 타지 않아서

각각 한명씩 번갈아가면서 줄을 서고 있었어요. ㅋㅋ

 

그래서 꽤나 많이 탈 수 있었답니다.

 

 

이월드 페이스 페인팅 체험도 하고 있었어요. ㅋㅋ

 

저희아이가 보자마자 하고 싶어해서

6,000원/8,000원 중에

6,000원짜리로 체험시켜줬어요. ㅋㅋ

 

주말에만 하고 있었고

11시부터 18시까지 할 수 있어요.

 

위치는 개구리점프하는 놀이기구 앞에 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몰려서 페이스페인팅도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어요 ㅎㅎ

 

 

이월드에 도착하자마자 후룸라이드 1시간 대기 후

재밌게 타고나서

바로 페이스 페인팅 하러 출동 ㅋㅋㅋ

 

6,000원체험권은 볼에만 그리는 거고

8,000원 체험권은 눈부터 얼굴 반이상을 그려주는데

볼엠나 해도 충분할 것 같았어요. ㅋㅋ

 

해주시는 분들이 손이 워낙 빨라서 5분만에 완성!

 

 

그리고 페이스페인팅 후

아이들이 재밌게 탈 수 있는

매직열차도 타주었어요. ㅋㅋ


매직열차도 40분정도 대기해서 겨우 탔네요.ㅎㅎ

 

놀이공원은 역시 평일이 답인가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코코몽 관람차도 한 번 타주었어요.

속도가 무지 느리더라고요 ㅋㅋㅋ

 

코코몽 관람차는 20분정도? 대기했어요.

 

 

그리고 1번마다 탑승인원이 꽤 많아

줄은 길었지만 꽤 금방 탈 수 있었던 회전목마!

 

회전목마는 놀이공원오면 꼭 타고 가는 것 같아요.ㅎㅎ

 

회전목마는 대기시간이 20분 정도걸렸던 것 같아요.

 

 

대구 놀이공원 개구리점프 아기 놀이기구

 

아이가 좀 크더니 너무 재밌다고 또 타고 싶어했던

개구리점프에요. ㅋㅋ

 

한 번에 6명정도만 탈 수 있어서

줄이 많이 길지 않아도 대기시간이 엄청 길더라고요ㅠㅠ

 

중간에 줄서 있다가 화장실 가고 싶다해서

포기하고 화장실 다녀와서 1번밖에 못탔어요 ㅋㅋ

 

 

비행기 줄이 너~무 길어서 비행기 대신 탔던

날으는 코끼리!

 

이건 줄이 생각보다 빨리빨리 줄어들어서

10분좀 더 기다리다가 탔던 것 같아요.ㅎㅎ

 

 

이것 외에도 360도 회전하는 메가스윙

스카이싸이클, 탬버린, 카멜백, 뮤직익스프레스

범퍼카, 스위티 컵 등 아이와 어른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었어요. ㅋㅋ

 

아이랑 같이 즐기려면 거의

최소 120cm 이상이 되어야 해서

저희 아이는 많이 즐기지는 못했답니다ㅜㅜ

 

 

임산부도 탈 수 있었던 후룸라이드!!

 

그나마 임산부들이 탈 수 있는 몇 없는

놀이기구 중 하나가 후룸라이드더라고요 ㅎㅎ

 

바이킹, 에어레이스, 벌룬레이스, 고스트 하우스 등

너~무 탈것이 많았어요.

 

시간이 부족할뿐 ㅜㅜ

 

 

부메랑, 닌자거북이, 미니바이킹

알라딘, 허리케인, 제트레이스!

 

그리고 스카이웨이까지 ㅎㅎ

 

왠만한 놀이기구는 다 있어서

충분히 즐길 수 있답니다.

 

하지만 날짜별로 운영을 하지 않는 놀이기구도 있어서

문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ㅠㅠ

 

막상 갔는데 내가 좋아하는 놀이기구가

운영 안한다면,, 힘빠지잖아요ㅠ.ㅠ

 

 

그리고 경북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에 생각보다

다양한 맛집이 생겼더라고요~?ㅎㅎ

 

83타워안에는 스테이크맛집, 라라카페, 애슐리퀸즈

카페, 공차 등 다양하고 좀 고급진 느낌의 식당가들이 있었어요.

 

 

83타워에서 바깥으로 나오시면 빵집, 피자몰

더 차이나 중국집,

떡볶이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몽테이너

각종 푸드트럭과 편의점!

 

피자몰과 더 차이나가 인기가 좀 많았어요. 

 

피자몰도 괜찮은데 저희는 더 차이나가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추천!

 

 

 

그리고 원래 없었던 것 같은데 한솥도시락도 있고

네네치킨, 할리스커피, 앤티앤스프레즐

먹고 즐길거리가 엄청 많았답니다.

 

대신 점심, 저녁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니

미리 주문하시거나 조금 일찍 드시는게 좋아요.

 

스트릿츄러스와 스무디킹, 맘스터치!

그리고 카니발푸드웨어라고 해서

돈까스, 우동, 어묵

분식류를 여러가지 팔고 있어요.

 

카니발푸드페어나 맘스터치, 더 차이나, 피자몰에서

많이 식사하시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스타벅스카페도 있으니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월드 안에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대구 이월드 놀이공원 불꽃쇼 불꽃축제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는 저녁 8시에

10분간 불꽃쇼를 하고 있었어요.

 

BTS의 경쾌한 음악에 맞춰서 리듬에 맞게

불꽃들이 막 터지는데,, 진짜 보고 있으니

너~무 기분좋고 예쁘더라고요ㅠㅠ

 

저희 아이도 구경하면서 엄지척!!!

 

정말 볼만한 불꽃쇼였어요.ㅎㅎㅎ

 

 

너~무 이쁘고 환상적이었던 대구 이월드 불꽃쇼!

 

10분정도 진행되는데 10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음악과 함께 불꽃쇼를 감상하니

정말 기분도 좋고 힐링 그 자체!!

 

 

이월드 불꽃쇼가 8시쯤에 끝나서

보고 나서 얼른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ㅋㅋㅋ

 

역시 케이블카 줄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아 그리고 케이블카 타러 가는 길에

닭꼬치, 닭강정, 캔디샵 등등 먹을거리가

윗층에도 많으니 바깥에서 줄서서 전투적으로

사실 필요 없답니다. ㅋㅋㅋ

 

 

이월드에 아직 벚꽃은 안폈는데

곧 벚꽃까지 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놀이기구도 다양하고, 즐길거리, 볼거리도 많아서

아이와 와도 좋고 연인과, 가족끼리 와도 

너무 재밌게 놀 수 있는 이월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