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제천 가족여행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충북 제천 가족여행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728x90
반응형

#제천가볼만한곳 #리솜포레스트스파 #리솜스파
 

충북 제천 가족여행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제천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가
워낙 유명하다해서
가족여행, 태교여행으로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해브나인스파 할인 꿀팁, 준비물
그리고 리얼후기 알려드릴게요~^,^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_온천,스파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평동리 707)
☎043-649-6014

※이용요금※
주중/대인 55,000원 주말/대인 60,000원
주중/소인 40,000원 주말/소인 45,000원
사우나(대인) 12,000원
사우나(소인) 9,000원
사우나 이용시 찜질방 (대인/소인) 5,000원
스파 이용시 찜질방(대인/소인) 2,000원

 
제천 사우나, 스파로 유명한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사우나에요.
 
충북 제천의 자연경관을 즐기면서
실내, 실외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
힐링여행으로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해브나인 스파의
포토존이에요.
 
포레스트의 감성을 가득 담은 포토존이라
푸릇푸릇 배경이 너무 이뻤어요. ㅎㅎ
 

 
해브나인 스파의 위치는
포레스트 리솜 건물 B2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말이면 들어가는 대기줄이 꽤나 긴편!
 

 

해브나인 스파는 투숙객 30% 할인이고
회원은 50% 할인이에요.
 
네이버예약할 경우 42% 할인된 가격으로
대인, 소인 동일하게 34,8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예약은 당일사용이 불가하니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당황하지 않으실 거에요.
 
저희도 투숙객 할인하려다가
네이버예약으로 할인하고 퇴실 후
입장했어요.
 
아이는 소인이라 투숙객 할인이 더 저렴해서
주중가격 30% 할인해서 28,000원에
입장했답니다.
 

 
해브나인 스파의 위치안내도와
이용 가이드에요.
 
네이버예약하셨다면 입장하실 때
예약 바코드를 보여주고 표와 키를 받아서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해브나인 스파 내에 있는 이용요금은
락커키로 결제 후 후불로 결제하시면 되어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키즈풀!
 
커다란 미끄럼틀과 놀이시설, 작은 미끄럼틀
그리고 튜브를 타고 파도를 즐기는
유수풀까지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작은 규모의 키즈풀이었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적당했어요.
 
뒤에 온수풀도 따로 있어서 추우면
몸을 녹일 수 있어요.
 

 

이곳은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의
반식욕과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분위기의 아쿠아바에요.
 
운영시간은 오전 10:00 - 18:00까지이고
포레스트 클럽 지하 3층에 있어요.
 
음료를 마시면서 반신욕이라니!!
물도 뜨끈뜨끈해서 힐링제대로 될 것 같았어요.ㅎㅎ
 

 

해브나인 스파 힐링스파존 짐풀 옆에
'커피에 반하다 '라는 무인카페가 있어요.
 
물놀이중 목이 마르거나 출출하면
간단한 음료와 스낵을 드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무인으로 되어 있어서
가격은 비싸지 않은 것 같았아요.

 

 

커다란 폭포가 내리고 있는 짐풀 스파존이에요.
폭포를 보면서 자유롭게 수영도 즐기고
요가 등의 수중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
 
이 곳에서 수영복을 제대로 챙겨와서
수영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어요.ㅎㅎ
 
다음에 올 때는 수경을 챙겨와서
수영을 제대로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해브나인 스파 짐풀존 옆에 있던
쉬는 공간!
 
잠시 짐을 올려 두거나 선베드 이용료를 지불하고
선베드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근데 선베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고
그냥 의자에 짐만 올려두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남편과 아이와 함께 가장 많이
놀았던 짐풀공간이에요. ㅋㅋ
 
시원한 폭포수와 적당한 물깊이
그리고 마음껏 수영까지 할 수 있어서
물장구치면서 재밌게 놀았어요. ㅋㅋ
 
해브나인 스파에 오기 전에는 폭포수가 있는
짐풀공간이 어마어마한줄 알았는데
그냥 딱 제가 찍은 사진느낌그대로였어요. ㅋㅋ
 
살짝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놀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해브나인 스파의 바데풀 공간이에요.
 
수압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수압마사지 바로 앞에 통창으로 보이는
충북제천의 산과 나무가 너무 멋졌어요.ㅎㅎ
 
바데풀에서 수압마사지를 받으면서
자연을 감상하는 기분이란..ㅎㅎ
 
정말 힐링 그 잡채!!
 

 

충북 제천은 3월중순이라도
산이 많아서 그런지 엄청 쌀쌀했어요.
 
도저히 바깥으로 나갈 용기가 안났지만
그래도 인피니티풀에 한번 들어가보자 싶어서
후다다닥 뛰어서 들어가보았어요. ㅋㅋ
 

 

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있었던 인피니티풀이에요.
 
물온도가 아주 따뜻해서 공기는 차갑지만
물안속은 따뜻해서 나오기 싫어지는 기분이었어요. ㅋㅋ
 
정말 탁 트인 산과 나무를 보고 있으면
숲과 하나가 되는 기분으로 겨울에 눈덮인 산을 보며
스파를 즐기면,,진짜 대박일 듯 해요. ㅎㅎㅎ
 
수질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야외풀이었지만 물이 깨끗해서 기분도 좋았어요.

 

 
해브나인 스파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본 충북 제천의 자연!
 
정말 일상속에서 지친 마음과 몸을
녹여주는 공간이랍니다ㅠㅠ
 

 

야외 스파는 더운 여름날씨가 아니라면
무조건 추워요ㅠㅠㅋㅋㅋ
 
그래서 이런 따뜻한 자쿠지는 필수!
 
인피니티풀로 가는 곳마다 곳곳에 자쿠지가 있어서
중간중간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어요.
 

 

40도가 넘는 뜨거운 탕도 있는데
너무 뜨거워서 그런지 여긴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
 
저도 발 넣어봤는데 진짜 화상 입을뻔!!
 

 
그리고 밸리스파존이라는 스톤스파와 이벤트스파는
너무 추워서 잠깐 다녀왔어요.
 
그냥 나뭇잎이 물 안에 막 떨어져있었고
지저분한 느낌이 좀 있어서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요. ㅋㅋ
 
그냥 사진 한 번 찍기에 충분하답니다. ㅎㅎ
 
스톤스파는 웨이팅이 있다는 사실..+_+!!
 

 
그리고 현재 찜질방은 시설 점검과 
보수공사로 운영을 안하고 있어요ㅠㅠ
 
5월중 재개장 예정이랍니다.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의 사우나는
연식이 좀 있는 오래된 사우나 느낌으로
기대하시면 큰 실망해요 ㅠㅠㅋㅋ
 

제천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가실 때
준비물!!!
 
여자 사우나에는 바디워시, 샴푸, 수건이
준비되어 있으니
폼클렌징, 트리트먼트, 타올정도만 
챙겨가시면 될 것 같아요.
 
바디워시, 샴푸는 객실에 있는 용품과 동일해요.
 
또 탈수기도 있고 비닐봉지도 있어서
수영복을 탈 수 후 넣어오시기 편해요.
 
남자사우나에는 수건, 바디웟, 샴푸, 타올까지
모두 있어요.
 

인터넷 블로그나 SNS에 올라오는것 만큼
너무 기대하고 가시면 실망하실 수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자연속에서 따뜻한 스파도 즐기고
새로운 체험도 가능하니 한 번 쯤은 경험해볼만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