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공기정화 식물 소개해요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공기정화 식물 소개해요

728x90
반응형

#공기정화식물 #불면증에좋은것 #키우기쉬운식물

 

숙면과 공기정화에 좋은 스투키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이에요~!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식물

스투키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

침실에 놔두고 키우고 있는 스투키에요

크기는 성인남자손바닥보다 좀 더 큰 크기에요.

제가 식물은 작은걸 좋아해서 

남편이 미니사이즈 화분으로

선물을 줬답니다 

 

선물받은지 10개월정도 돼가는데

10cm가량 자라났답니다. 

스투키는 간접햇빛을 받아야해서

집안에서 키우기 참좋아요.

물도 한달에 한번 정도만 주면되서

키우기 참 편하더라구요.

다시보니 어마어마하게 자랐네요 

스투키 끝부분에 동글동글한게

보이시나요~?

스투키는 밤이 되면 호흡을 해서

산소를 발생시키는데

저 구멍을 통해서 한다고 해요.

엄청난 양의 산소를 내뿜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공기정화 식물로 유명한

산세베리아의 3배 이상으로

공기정화를 잘 해준답니다.

 

음이온을 내뿜기 때문에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은

스투키를 침실에 놔두고 주무시면

음이온이 자율신경을 진정시켜주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서

숙면과 건강에 도움된다고 해요.

 

또 전자파를 차단해줘서

컴퓨터나 TV옆에 두면 좋답니다.

 

원산지는 아프리카 동부지역이라고 해요.

어쩐지.. 스투키가 침실에 오고나서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개운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또 지인한테 선물하기도

참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럼 즐거운 목요일

남은 오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