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비건빵 맛집 드비앙베이커리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비건빵 맛집 드비앙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부산엘시티비건빵 #부산해운대소금빵맛집 #부산비건베이커리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비건빵 맛집 드비앙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상가에 위치한 건강하게 만든

비건빵 맛집 드비앙베이커리 소개해드릴게요.

 

드비앙베이커리_베이커리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포디움동 1층 1047호(중동 1829)

지하철 중동역 7번 출구 763m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09:00 - 20:00
Tell. 051-914-7070
무료주차가능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빵맛집 드비앙베이커리

 

부산 해운대 중동 엘시티상가에 위치한 드비앙베이커리

건강한 비건빵 맛집이에요.

 

상가에 주차하시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얼마전에 부산 해운대에 놀러갔다가

처음 보는 베이커리가게를 발견했어요+_+

 

빵순이는 또 지나칠 수 없었어요..ㅎㅎ

바깥에서 궁금해서 보기만하다가

방문객도 많고 비건빵이라고 되어 있어서 먹어보기로 결정!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비건빵 베이커리 드비앙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시간이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인 것 같았어요.

 

매주라고는 안되어있었고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는 따로 휴무일이 나오지 않아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ㅜㅜ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빵맛집 드비앙베이커리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빵은 알프스소금을 사용한 소금빵이에요.

 

시간대 마다 만들어지는 빵 종류가 다르니

시간을 참고하셔서 구매하러 가시면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어요.

 

 

12~16시간 저온숙성으로하는 천연 발효공법을 사용하고

정제밀가루와 정제설탕, 우유, 버터, 달걀과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제품이에요.

 

빵에 진심을 담았다고 하니 그 맛이 더욱더 기대되더라고요. 

 

 

드비앙베이커리가게 내부는 테이블이나 좌석이 없고

그냥 일반 빵집처럼 구매 후 포장만 가능하답니다.

 

부산 해운대 비건빵 맛집 드비앙베이커리 베이커리진열대에요.

규모가 크지 않고 보시는것처럼 베이커리류는 한눈에

다 들어오게 되어 있었어요.

 

 

저는 점심시간쯤 방문했는데

벌써 다 팔려버린 빵들이 많더라고요ㅠㅠ

 

부산 해운대 엘시티쪽에서는 인기가 많은 빵집인 것 같더라고요.

맛있는 빵들이 전부 품절되기 전에

부랴부랴 구매하기 시작했답니다. ㅋㅋ

 

종류는 식빵, 바게트, 소금빵, 크로와상, 몽블랑,

프레첼, 베이글, 스콘, 소시지브레드, 깜빠뉴 등

겉보기와는 다르게 여러가지 종류의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부산 해운대 중동 베이커리맛집 드비앙빵집에서

버터러스크와 두유모닝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우유로 만든 모닝빵은 많이 봤는데

두유가 들어간 모닝빵은 처음봐서 조금 신기했어요.

 

빵 진열대에 대기중이라고 적혀있는 곳은

아직 만들고 있는 중이어서 기다려야 했어요.

 

보기만해도 거친식감의 통밀과 호밀로 만들어졌다는걸

확확 느껴지는 빵들이었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정제밀가루보다는

건강하고 거친식감의 통밀, 호밀로 만들어진

빵들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통밀, 호밀 빵들을 참 좋아해요.^^

 

팥빵과 찰팥빵, 트리플소금빵, 메이플 크림치즈,

통옥수수빵, 초코빵 등

아이들이 잘 먹을만한 빵들도 많이 있었어요.

 

일반 소금빵을 사고 싶었는데

대기중이여서 트러플소금빵을 구매했어요.ㅎㅎ

 

빵순이에게..

빵을 선택하는건 생각보다 힘든 일이에요. ㅋㅋ

(특히 처음 가보는 빵집이라면..!!)

 

부산 해운대 엘시티상가에 이렇게 괜찮은

건강한 비건빵집이 있을줄이야..!!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네요. ㅋㅋ

 

 

통밀과 호밀로 만들어진 호두식빵과 트러플소금빵,

쫀득한 식감의 파브르통

이렇게 총 3가지 구매했어요. ㅋㅋ

 

통식빵이라 잘라달라고 요청하시면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잘라주신답니다.

 

통밀,호밀 호두식빵 6,200원

트러플소금빵 3,800원

파브르통 2,500원으로

총 12,500원에 구매했어요.

 

빵들의 가격은 살짝 비싼편이긴 했어요.

 

부산 해운대 엘시티 빵맛집 드비앙베이커리의 빵은

비건빵이라 그런지 빵가게를 지나가면서 느껴지는 버터풍미는 나지 않았지만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기대되는 빵이었어요.

 

집에 가는 길에 차 안에서 먹어봤는데

식감도 아주 좋고 특히 식빵은 정말 고소하니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빵들도 맛이 좋았지만..

드비앙 베이커리 식빵하나는 정말 맛있게 만드는구나..!!

다음에 방문하면 식빵은 무조건 한번 더 사먹어보려고 해요. ㅎㅎ

 

부산 해운대 엘시티쪽에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빵 찾으신다면

드비앙베이커리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