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중동 청사포 바다뷰 대형카페 오션브리즈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부산 중동 청사포 바다뷰 대형카페 오션브리즈

728x90
반응형

#부산대형뷰카페 #부산바다뷰카페 #부산청사포대형카페

 

부산 중동 청사포 바다뷰 대형카페 오션브리즈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부산 해운대 중동 청사포에 위치한

멋진 바다뷰가 보이는 대형카페 오션브리즈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오션브리즈_카페,디저트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58번지 66(중동 산34-3)

매일 09:20 - 21:00(20:50 라스트오더)
Tell. 051-757-5755
전용 주차장있음. 

 

부산 해운대 바다를 훤히 볼 수 있는

바다뷰카페 오션브리즈에 다녀왔어요.

 

해운대 청사포 구길 중간쯤에 위치해있고

건물전체가 전부 오션브리즈카페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오션브리즈카페에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부산 해운대 청사포 오션뷰 카페 오션브리즈 카페에서는

모닝한정메뉴로 갓 구운 브레드와

모닝 샌드위치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수량이 제한되어있고 음료메뉴 주문시에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부산 해운대 청사포 대형 바다뷰카페 오션브리즈 카페의

주차장에 주차 후 카페내부로 들어가보았어요.

 

1층에는 주문하는 카운터와 테이블이 있고

2층도 마찬가지로 테이블과 좌석,

3층은 파티룸처럼 예약 후 대관하여 이용하실 수 있어요.

 

 

부산 해운대 청사포 대형 뷰카페

오션브리즈카페의 메뉴판이에요.

 

기본 아메리카노 5,800원

카페라떼 6,500원

디카페인은 500원추가에요.

 

생각보다 음료가격이 있어서 조금 비싼편이었어요.

 

 

모든 음료 주문시 1,500원만 더 지불하시면

아메리카노로 리필이 가능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1인 1음료는 필수라는 점!

 

 

베이커리류는 많지 않고 소금빵, 마늘빵 등이 있고

조각케이크와 어린이음료, 주스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디저트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아서 여기서 살짝 실망 ㅠㅠ...

 

항상 푸짐한 베이커리카페만 다니다가

종류가 몇 없으니 아쉬운 마음이 크더라고요. ㅋㅋ

 

하지만 베이커리카페라기보다는 뷰카페라서

뷰를 즐기러 왔으니 바다를 보면서 만족하기로!

 

 

부산 해운대 청사포 바다뷰 대형카페

오션브리즈카페의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전부 통창으로 탁 트여있어서

부산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기 아주 좋았어요.

 

모임하기 좋은 단체석도 있었고 편안한 쇼파와 큼지막한 테이블은

여러명이서 와도 여유있고 편안하게 앉아있기 좋았어요.

 

오션브리즈 카페에서 보이는 부산의 해운대 청사포의 바다모습!

 

바다가 아주 저~ 멀리까지 훤히 보이고

광활한 바다의 모습이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어

마치 지상낙원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부산 해운대 중동 오션뷰 대형카페 오션브리즈카페 1층은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엔 야외에서도

바다뷰를 감상하시면서 커피를 드시기 좋아요.

 

오션브리즈 카페 야외 테라스에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카페안에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의자를 가지고 나가셔서

야외에 앉아 있을 수 있답니다.

 

부산 해운대 오션브리즈카페 1층 테라스에서

찍어본 부산 해운대 청사포의 바다모습이에요.

 

날씨도 좋고 하늘도 푸르른데 바다를 지나다니는

블루라인파크 캡슐열차도 보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부산 해운대 청사포 바다뷰

대형카페 오션브리즈카페의 2층 내부모습이에요.

 

엘리베이터는 따로 없고 계단을 통해 이동하셔야 해요.

1층에서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실 수 있고

1층보다 2층이 뷰가 더 예뻤고 분위기도 좀 더 맘에 들었어요.

 

오션브리즈 카페의 1층도 뷰가 좋았지만

2층으로 올라가니 확실히 높은 쪽에서 보는 바다모습이

확실히 다르긴다르더라고요. ㅎㅎ

 

처음에 2층가기 귀찮았는데 막상 올라오니

2층 뷰가 훨씬 좋아서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귀찮으시더라도 2층에 꼭 올라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기본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

그리고 조각케이크 중에 쑥케이크 주문했어요.

 

가격이 ㅎㄷㄷ 해서 음료 2잔에 케이크1개 주문했는데

총 가격이 2만원이 훌쩍 넘었어요ㅠㅠ

 

 

커피는 평범한 맛이었고 팥이 올려져 있는 쑥케이크는

많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쑥향이 느껴지고 맛이 좋았어요.

 

다만 케이크가 좀 얼어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답니다ㅜㅜ

 

쑥케이크의 가격은 8,500원인데

맛과 퀄리티에 비해서는 많이 비싸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하지만 멋진 해운대 바다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어서

돈이 크게 아깝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부산 해운대 청사포 오션뷰 대형카페 찾으신다면

오션브리즈 카페 한 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