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동구 모래놀이와 실내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카페 티욤핑크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동구 모래놀이와 실내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카페 티욤핑크

728x90
반응형

#대구모래놀이대형카페 #대구실내애견동반카페 #대구동구브런치카페

 

대구 동구 모래놀이와 실내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카페 티욤핑크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동구 반야월에 위치한 모래놀이가 가능한 실내놀이터가 있고

실내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대형 브런치카페

티욤핑크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티욤핑크 반야월점_카페,디저트

대구 동구 안심로59길 6 Aehd 1,2,3층(각산동 301-9)
대구 지하철 1호선 반야월역 4번 출구 451m
매일 10:00 - 19:00
Tell. 053-963-0906
주차장있음. 드라이브쓰루, 단체석, 예약, 포장
반려견입장가능, 어린이놀이터

 

 

대구 동구 지하철 1호선 반야월과 각산역 중간쯤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티욤핑크 반야월점이에요.

 

실내애견동반은 물론 키즈카페라고 해도 될만큼의 키즈놀이터가 있어서

상당히 인기 많은 곳이에요.

 

 

대구 동구 애견동반 모래놀이가 가능한 티욤핑크 브런치카페는

무인으로 드라이브쓰루를 이용할 수 있어요.

 

드라이브쓰루가 있는 것도 신기한데 무인이라니..!

정말 신박하더라고요.+_+

 


대구 동구 반야월 실내 어린이놀이터가 있는 브런치카페

대구 동구 티욤핑크의 전용 주차장이에요.

 

건물 바깥쪽으로 주차하는 공간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오셔도 주차공간이 꽤 크게 있어요.

 

주차공간은 많은 편이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니 경쟁이 꽤 쟁쟁했어요.

 

 

대구 동구 티욤핑크 브런치카페는 원래는 키즈존이 없었다가

이번년 7월 8일에 새롭게 리뉴얼되어서 오픈했더라고요.

 

블럭놀이, 붕붕카, 에어바운스와 모래놀이, 편백놀이 등

다양한 놀이가 가능해서 가족단위로 오시기 참 좋은 곳이에요.

 

 

대구 동구 티욤핑크 반야월점의 커피는

커피원두 중에 맛있기로 소문난 프릳츠커피를 사용하고

커피를 만들때 사용되는 물도 삼다수를 이용한다고 해요.

 

퀄리티가 아주 좋은 커피라는 사실!

 

 

카페에 키즈존이 커다랗게 있는 만큼

메뉴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브런치카페니 브런치메뉴는 물론 어린이들이 맘놓고 먹을 수 있는

어린이메뉴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이들을 뭐 먹일지 크게 고민 안해도 되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건물이 1층,2층,3층으로 되어 있는데 1

층은 드라이브쓰루와 주차공간이고

2층은 실내 반려동반카페,

3층은 주문하는 카운터와 먹고마실 수 있는 공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존이 있어요.

 

대구 동구 애견동반 모래놀이가 가능한 브런치카페 티욤핑크

1층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올라오시면 실내 애견카페가 있어요.

 

2층은 주문하는 곳이 없어서

3층에서 주문 후 2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인공잔디와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캠핑느낌도 나면서 실내지만 야외에 있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3층으로 올라오시면 보이는 주문하는 카운터에요.

주말에 방문했더니 주문하는 것도 줄서서 기다리다가 했어요ㅠㅠ

 

대구 동구 애견동반 어린이놀이터가 있는

티욤핑크 브런치카페의 메뉴판이에요.

 

맛있는 원두인 프릳츠원두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주스, 라떼, 차, 에이드와 스무디 등 여러가지 종류의 음료가 있어요.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4,500원

라떼 5,000원으로 쏘쏘한 편이에요.

 

 

티욤핑크카페는 브런치메뉴와 어린이메뉴 그리고

시즌메뉴와 댕댕이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베이커리류는 소금빵, 프레즐, 쿠키, 조각케이크가 몇 가지 있고

어린이음료와 유기농 아이스크림 등이 있었어요.

 

대구 동구 브런치카페 티욤핑크의 3층은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거의 반반정도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아무래도 가족단위로 많이 오기 때문에

큰 테이블들이 많은데 그 만큼 갯수는 적어서 자리잡기가 많이 힘들었답니다ㅠㅠ

 

시간대 잘 맞춰가시면 편하게 잡으실 수 있어요!

 

여기서부터는 대구 동구 티욤핑크의 키즈존인데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키즈존 안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는 있었어요.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앉아있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미니에어바운스, 트램폴린, 블럭놀이가 있어요.

 

에어바운스는 한 번에 2~3명 정도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크기고

트램폴린도 3~4명정도가 한 번에 놀기 좋은 크기였어요.

 

키즈존 안쪽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아이를 보면서 먹고 이야기하고 쉬기 좋아요.

 

그리고 모래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모래는 주문진 바다의 청정모래라고 하더라고요.

 

모래놀이하는 곳에도 의자와 테이블이 있는데

여긴 신발벗고 맨발로 있어야 해서

모래가 발에 묻어 왔다갔다 할 때 발을 씻어야 해서

번거롭다는 점이 조금 단점이에요.ㅠㅠ

 

모래놀이 하는 곳에는 모래놀이를 위한 장난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모래놀이 공간 옆에는 조그만 물길이 있는데

물속에 닥터피쉬가 있어서 발을 담그고 놀기 좋아요.

 

물고기를 막 잡거나 물놀이를 하는 곳은 아니고

간단히 발담그면서 닥터피쉬를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아이들이 워낙 많이 왔다가서 그런지

닥터피쉬가 배가 불러서 발을 담궈도 잘 오지 않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센스있게 모래놀이와 닥터피쉬 후에

발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나가기 직전에 발을 헹구고 나갈 수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모래놀이 중간쯤에는 계단이 하나 있어요.

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제주도 친환경 편백놀이장이 따로 있답니다.

 

모래놀이후에 맨발로 내려가기 때문에

편백놀이장에 아마 모래가 섞여 있을 거에요. ㅋㅋ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던 티욤핑크의 편백놀이장이에요.

 

티욤핑크 키즈존은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아이가 친구를 만나 신나게 뛰어노는 동안

맛있는 음식도 먹고 수다도 떨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주문한 메뉴는 흑임자 1인빙수, 필리치즈 샌드위치,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한 후 리뷰를 작성하시면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라떼한잔만 주문했는데..

주말은 리뷰서비스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리뷰이벤트는 평일에 써먹으세요!

 

 

필리치즈 샌드위치는 빵속에 횡성한우로 만든 불고기와

매콤하면서 알싸한 고추냉이마요?같은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흑임자빙수는 고소한 흑임자가루와

인절미가루, 단팥, 우유, 인절미떡이 들어있어요.

 

주문이 밀려서 음식이 나오는 시간도 꽤 걸렸던 것 같아요.

 

 

보는 것 보다 먹었을 때 더 맛있엇던 필리치즈 샌드위치에요. 

가격은 7,500원으로 비싼편이지만

수입소고기가 아닌 국내산 횡성한우로 만들어졌어요.

 

대구 동구 티욤핑크 브런치카페는 재료자체를

전부 좋은 재료만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간장베이스의 살짝 달달한 맛의 불고기와

알싸한 고추냉이마요?소스가 어우러져서

느끼하지 않으면서 배도 든든하고 너무 맛있게 먹엇어요.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흑임자빙수에요.

 

흑임자를 좋아하진 않는데 빙수가 고소하면서

적당히 달달하면서 먹을수록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1인빙수라서 크기는 작고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저는 다음에 와도 빙수를 판매하고 있으면

흑임자빙수는 꼭 먹으려고 해요.

 

 

프릳츠원두로 만든 카페라떼!

 

저는 산미가 있는 원두를 안 좋아해서

솔직히 프릳츠 아메리카노는 그저그랬는데

라떼는 정말 맛이 좋았어요.

 

라떼는 산미있는 원두가 더 맛이 좋다고 하는데

정말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졌어요.(개인적인 의견)

 

떡볶이도 신메뉴로 출시되어서 많이 드시던데

다음엔 티욤핑크에서 떡볶이도 먹어봐야 겠어요.

 

하지만 제가 시킨 메뉴도 정말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브런치맛집 인정!

 

커피도 맛있고 브런치메뉴도 맛있고 시즌메뉴도 모두 맛이 좋았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어린이메뉴로 짜장라면도 시켜먹었는데

저염짜장과 다진야채, 그리고 한우가 들어가서

아이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영양적으로도 나쁘지 않아서

아이 한끼식사로 나쁘지 않고 괜찮았어요. ㅎㅎ

 

맛있는 커피와 음식을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즐기실 수 있는

대구 동구 티욤핑크 반야월점 내돈내산 찐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