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청도 중식 맛집 얼큰한 짬뽕이 맛있는 이지비짬뽕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청도 중식 맛집 얼큰한 짬뽕이 맛있는 이지비짬뽕

728x90
반응형

#청도로컬맛집 #청도ic맛집 #청도짬뽕맛집

 

경북 청도 중식 맛집 얼큰한 짬뽕이 맛있는 이지비짬뽕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경상북도 청도 ic근처에 위치한 중식 맛집으로

얼큰한 짬뽕이 유명한 이지비짬뽕 소개할게요.

 

이지비짬뽕_중식당

경북 청도군 청도읍 송읍길 83(송읍리 299)
매주월요일 정기휴무
평일 11:00 - 15:00
토, 일 11:00 - 19:00
Tell. 054-371-4500
주차장있음, 예약, 포장

 

경북 청도 맛집 이지비 짬뽕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송읍길 ic근처에 위치한 청도의 로컬맛집 이지비짬뽕 중식당이에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청도에서 맛집으로 유명하고 특히 짬뽕이 맛있는 집이라고 해요. 저도 청도에 놀러왔다가 집에 가는길에 마침 있어서 짬뽕을 좋아하기 때문에 방문했답니다.

 

 

청도 짬뽕맛집으로 유명한 이지비짬뽕점은 가게 앞에 큼지막한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많았어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웨이팅할뻔 했더라고요ㅠㅠ 럭키빅키! 타이밍이 참 좋았습니다.

 

 

월요일은 쉬는날이고 평일은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하기때문에 저녁식사는 할 수 없더라고요ㅠㅠ

혹시 평일 저녁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점심시간 전후로 방문하셔야 드실 수 있어요.

 

청도 중식 맛집 이지비짬뽕 식당에 들어서면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 따로 있었어요. 맛집이라면 웨이팅공간은 필수인 것 같네요.

저는 이른 저녁시간인 5시쯤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청도 로컬맛집 이지비짬뽕 중식당의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쾌적하고 아주 깔끔했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전부 4인석으로 10개정도 있었어요. 마침 저희가 방문했을 때 드시고 나오시는 분들이 몇몇 분 계시더라고요.

 

 

경북 청도 ic 맛집 이지비짬뽕 중식당의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복잡하지 않고 딱 핵심메뉴만 있었고 면, 밥, 곁들임 , 세트메뉴와 음료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어요.

계절메뉴는 지금 판매하지 않고 있어서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더라고요.

 

기본 이지비짬뽕 7,500원 짜장면 6,000원 꿀탕수육 미니 10,000원부터 가격대가 비싸지 않고 요즘 중식당 가격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었어요.

 

청도 밥집 이지비짬뽕 중식당의 원산지 표지판이에요. 오징어와 짬뽕에 들어가는 고춧가루를 제외하면 전부 국내산이고 고춧가루만 중국산이었어요.(중국산에 예민한편..)

 

셀프코너가 따로 있었는데 물과 추가반찬, 식기류는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셀프코너에는 식기류, 가위, 수저, 양파 , 단무지, 춘장이 있어요.

 

 

저와 남편, 그리고 아이가 주문한 메뉴에요.

기본 짜장면, 볶음밥, 짬뽕밥, 꿀탕수육 소자에요.

전부 다해서 가격은 36,000원이었어요.

 

다른 중식당에서 이만큼 시키면 기본 4만원 이상 나오는데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우선 청도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이지비짬뽕 중식당의 짜장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짜짱면에는 메추리알과 오이채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고 고기, 양파, 양배추, 감자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윤기가 아주 좔좔 흐르니 비쥬얼은 만족스러웠어요.

 

면도 찰지고 쫄깃쫄깃하니 맛있었고 너무 달거나 간이 세지 않고 간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짜장소스에 건더기가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맛은 정말 맛있는 옛날 짜장면맛이에요. 자극적이거나 너무 달지않은 건강한 짜장면의 맛이었습니다. 양도 적당한편!

 

 

그리고 푸짐한 계란에 새우, 짜장소스와 함께 조금이 짬뽕국물이 함께 나오는 청도 이지비짬뽕 중식당의 볶음밥이에요.

볶음밥은 밥알이 고슬고슬하니 살아 있고 마찬가지로 조미료의 맛보다는 재료본연의 맛이 살아 있었어요. 

짬뽕국물은 얼큰하니 개운한 맛이에요.

 

이지비짬뽕 중식당의 볶음밥은 계란볶음밥으로 칵테일 새우가 2마리 올려져 있었어요. 중식당마다 볶음밥이 좀 다른데 이지비짬뽕은 계란볶음밥이어서 다양한 야채를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볶음밥 맛은 고소하면서도 간도 잘되어 있고 감칠맛과 불향이 올라오면서 입맛을 아주 자극시켜줬어요. 맛있었습니다.

 

 

저는 면보다는 밥을 좋아해서 짬뽕밥으로 항상 시켜먹어서 짬뽕밥으로 주문했어요. 밥은 흰쌀밥이고 한공기가 가득 담아져 나와요.

짬뽕안에는 고기, 야채, 조개, 오징어 등 건더기가 푸짐했고 국물도 넉넉하게 나왔어요. 국물은 걸쭉한 맛은 아니고 얼큰하면서도 깔끔하고 짜지 않고 담백한맛도 느껴졌어요.

 

특히 어르신들이 많이 찾아오시던데 청도 로컬 찐맛집인것 같더라고요. 처음에는 매운맛이 확 올라오는데 뒤로 갈수록 은은한 불향과 짬뽕국물의 깊은 맛이 입안 전체를 사악 감싸면서 뒷맛이 깔끔하고 칼칼하게 느껴졌어요. 자극적이지도 않은데 매콤한 맛은 느껴지고 짜지 않은데 간이 적절하니 참 묘하게 맛이 좋더라고요. 그냥 짬뽕 맛집입니다. 

 

 

탕수육은 꿀탕수육이라고 되어 있는걸 보니 꿀이들어간 탕수육인 것 같았어요. 튀김옷은 찹쌀튀김이 아니라 옛날 탕수육의 그런 바삭한 튀김이고 소스는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달짝지근하면서도 새콤하니 밸런스가 좋았어요. 탕수육 튀김옷은 정말 바삭하고 소스가 부어져 나오는데도 다 먹을 때까지 튀김의 바삭함이 살아 있었어요. 고기는 잡내 없이 깔끔하고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맛은 평범하지 않게 맛있는 청도 ic근처 로컬 맛집 이지비짬뽕 내돈내산 먹은 후기였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계산할 때 주방내부가 보이는데 주방도 참 깔끔했어요. 청도에 들리셔서 중식당 찾으신다면 이지비짬뽕 중식당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