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디저트) 소개

대구 팔공산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계곡뷰가 있는 버터앤브루

반응형

#대구팔공산신상카페 #팔공산계곡카페 #팔공산초대형카페

 

대구 팔공산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계곡뷰가 있는 버터앤브루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팔공산에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완전 초신상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게요.

 

 

 

버터앤브루_베이커리

경북 칠곡군 동명면 기성3길5(기성리 965)
8:00 - 22:00
Tell. 0507-1491-2001
주차장있음. 단체석. 포장 

 

경북 칠곡 동면면 팔공산에 새롭게 오픈한 초신상 대형 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에요. 오픈하자마자 주말에 사람이 몰려서 음료주문시간만 2시간이 넘게 걸렸던 핫플레이스에요. 현재 가오픈기간이고 정식오픈은 아직 하지 않은 상태에요.

 

 

대구 팔공산 계곡뷰가 있는 초대형카페 버터앤브루의 전용 주차장이에요. 전용주차장이 워낙 크고 넓었지만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여서 주말이나 공휴일은 주차하기 힘드실거에요ㅠㅠ

반응형

 

팔공산 핫플레이스 대형베이커리카페 데이트하기좋은 곳 버터앤브루의 들어가는 입구에요.

문이 아주 묵직하니 힘이 필요하더라고요.

 

 

입구에 들어가면 주문하는 카운터옆쪽에 귀염뽀짝한 꿀벌인형과 빵모형들이 있었어요. 

 

 

마렌카허니케이크를 따로 판매하는 곳도 있었어요. 마렌카 허니 케이크를 선물용으로 구매하셔도 참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ㅠㅠ

 

 

여기가 팔공산 계곡뷰가 있는 초대형 베이커리 신상카페 버터앤브루 주문하는 카운터에요.

카운터가 엄청 크고 넓었고 아직 가오픈기간이라 그런지 조금은 어수선한 분위기였어요.

 

 

 팔공산 버터앤브루 대형베이커리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 원두는 산미가 적은 GX와 산미가 조금 높은 G9,

디카페인 이렇게 총 3가지가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경우 기본 GX 5,900원 G9 6,400원

디카페인 6,400원으로 가격대는 높은 편이에요.

카페라떼 6,400원이에요. 

 

 

대구근교 팔공산 신상 대형 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의

베이커리종류에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마렌카케이크가 시그니처메뉴인듯 마렌카케이크가

종류별로 이것저것 여러개가 있더라고요.

 

우유푸딩과 파운드케익, 그리고 버터바가 있었고

카운터바로 옆 진열대에 따로 있었어요.

 

 

버터앤브루 카페 1층 내부부터 보여드릴게요.

초대형 베이커리카페답게 넓직하고 푹신한 쇼파위주로 되어있었고

주차장이 있는 앞쪽으로 통창이 되어 있어서 탁 트인느낌과

초록초록한 색감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듯 했어요.

 

 

팔공산 계곡뷰 신상카페 버터앤브루 1층을 좀 더 둘러보았어요.

대형카페를 참 많이 다녀봤지만 버터앤브루카페는 정말 대형카페라는 타이틀이

잘 어울리는 찐 대형카페였어요.

 

팔공산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의 1층 계곡뷰랍니다. ㅎㅎ

처음에 계곡을 볼 수 있는지 전혀 모르고 갔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멋진 계곡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내려가서 발을 담그거나 물놀이를 할 수 있진 않았지만 시원한 계곡물을 바로 앞에서 보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게

정말 특장점인 것 같아요.

 

 

버터앤브루 카페의 1층을 둘러본 후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통뷰가 있어서 푸른 하늘과 산을 올려다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대구근교 팔공산 초 신상 대형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의 2층 내부모습이에요.

1층도 정말 멋진 곳이라 생각했는데 2층은 더욱 멋지더라고요.ㅎㅎ

 

 

팔공산 신상 대형카페 버터앤브루의 2층 테라스 모습이에요.

2층테라스에서도 계곡이 보이고 더 좋은 건 건물자체가 햇빛을 막아주고 있어서 모두 그늘이라 뜨겁지도 않고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커피마시기 참 좋은 곳이었어요.

 

 

대구 가볼만한 곳 버터앤브루 카페는 카페 전좌석이 거의다 오래앉아있을 수 있는 편안한 소파자리로 되어 있었어요. 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냐 없냐로 나뉘지 자리자체는 어딜 앉아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정말 맘에 들었어요.

 

 

팔공산 신상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 2층카페에서 바라본 계곡모습이에요. 

날씨가 선선해서 발담그고 싶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한여름에 엄청 더운날 오면 진짜 발 담그고 싶어질 것 같더라고요.ㅎㅎ

 

대구근교 계곡하면 팔공산 계곡물이 참 유명한데 멋진 카페안에서 계곡을 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던 곳이에요.

 

 

버터앤브루 대구 신상베이커리카페를 둘러보고 주문한 메뉴를 받아 2층에 자리잡았어요.

산미가 높지 않은 GX원두의 아메리카노와 버터앤브루의 시그니처메뉴인 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마렌카허니케이크와 마렌카허니너겟, 소세지빵과 소금빵 이렇게 주문했어요.

대구 팔공산 신상 핫플 버터앤브루카페는 아직 가오픈기간이어서 마렌카허니케이크를 제외한 나머지 메뉴들에 대해서 10%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ㅎㅎ 가오픈기간이라 살짝 어수선하긴해도 이런 혜택이 있어서 꽤 괜찮은 듯 해요.

 

 

마렌카허니케이크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면서 꿀맛이 느껴졌어요. 견과류맛의 고소한맛이 강하게 느껴졌고 식감은 찰지면서 살짝 쫀득한 느낌도 들고 부드럽기도 했어요. 다른 베이커리카페에서는 흔히 맛 볼 수 없는 고급진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처음에 먹었을 때는 이게 무슨맛이지? 별론데?라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나도 모르게 계속 입으로 가져가고 있는 맛이에요. ㅋㅋ

완전 달달한 디저트를 생각하셨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잇는데 저는 달콤한 커피와 함께 참 잘어울리는 디저트라고 생각되었어요.

 

 

떡처럼 생겼는데 떡과 빵을 섞어 놓은듯한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마렌카 허니 너겟이에요.

1개당 가격은 1,500원이고 맛은 오리지널맛, 커피맛, 시나몬, 코코아크림 총 4가지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었고 그 짧은시간안에 중독된건지 집갈 때 4개나 더 포장해서 갔답니다. ㅋㅋ

 

 

음..다른 베이커리류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소시지빵과 소금빵은 특별한맛이 없고 그냥 평범했어요.

버터앤브루카페에 오시면 다른빵들보다는 마렌카 허니케이크를 드셔보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요.

소금빵도 소금빵 특유의 짭짤고소한 맛보다는 달달한맛이 더 강했고 소시지빵은 무슨 씨드?가루?같은게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아메리카노는 누구나 아는 맛이었고 버터앤브루의 시그니처음료인 크림라떼는 묵직함과 고소+달달함이 좋았어요.

버터크림과 넛츠크림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버터크림은 달달함이 강하고 넛츠크림은 고소한맛이 강하다고 해서 고소한맛이 강한 넛츠크림으로 주문했어요. 버터크림은 흔한 맛일 것 같기도 하고 넛츠크림이 더 기대되더라고요.

 

 

라떼위에 고소한 크림과 견과류가 토핑되어 있고 중간에는 크루아상?같은 빵조각이 올려져 있었어요.

비쥬얼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달달한 크림과 고소한 견과류가 더해지니 숟가락으로 한입한입 떠먹으니 당충전도 되면서 기분좋고 힐링되는 맛!

말렌카 허니케이크가 많이 달지 않아서 달달고소한 크림라떼와 정말 잘어울렸어요. 크림라떼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맛을 보고 나니 돈이 아깝진 않더라고요.

 

 

팔공산 신상 핫플 대형 베이커리카페 버터앤브루에 오시면 맛있는 커피와 버터앤브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마렌카허니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카페옆으로는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고 팔공산의 푸릇푸릇한 산까지 함께 볼 수 있어서 대구근교 대형 베이커리뷰 카페중에서는 정말 top 5에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오픈기간이 지나고 정식으로 오픈하게 되면 조금 더 체계적으로 바뀌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ㅎㅎ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음료 나오는 시간이 거의 20분이 넘게 걸리더라고요ㅠㅠ 메뉴가 완성되는 시간이 조금 많이 아깝긴 했어요. 하지만 화장실도 정말 넓고 크면서 쾌적하고

카페내부에서 어디든지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매력만점인 버터앤브루 팔공산 신상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