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 고메스퀘어 저렴한 대형 키즈카페 헬로쁘띠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구미 고메스퀘어 저렴한 대형 키즈카페 헬로쁘띠

728x90
반응형

#구미대형키즈카페 #구미G7키즈카페 #구미헬로쁘띠

구미 고미스퀘어 저렴한 대형 키즈카페 헬로쁘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경북 구미 봉곡동

G7스퀘어, 고메스퀘어안에 위치한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는 대형키즈카페

헬로쁘띠 키즈카페 소개할게요.

 

헬로쁘띠_키즈카페,실내놀이터

경북 구미시 야은로 296 G7스퀘어 B1 헬로쁘띠(봉곡동 36)
매달 2,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명절 당일 휴무
매일 10:30 - 20:30
☎054-604-4646
성인입장료 4,000원
어린이 평일 2시간 8,000원
주말, 공휴일 2시간 9,000원
추가 15분당 1,000원
12개월 미만 무료(2시간 이후 초과요금발생)

 

경북 구미 봉곡동에 위치한 G7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헬로쁘띠 대형키즈카페에요.

 

고메스퀘어 내부에 있어서 키즈카페를 이용 후

장을 보거나, 쇼핑, 식사 등 다양한 볼일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었어요.

 

 

경북 구미 아기랑 가볼만한 곳으로 좋은

대형 키즈카페 헬로쁘띠는 주말과 공휴일에

사람이 많고 붐벼서 그런지 안전사고 예방차원에서

보호자 없이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었어요.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구미 대형 키즈카페 헬로쁘띠는

모든 결제가 후불제에요.

 

들어오셔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신발장키를 카운터에 가져다 주시면

번호가 적힌 목걸이를 받는데

키즈카페 안에서도 주문을 한 후

목걸이 번호로 결제하고 퇴장하실 때

한 번에 계산하시면 된답니다.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이며

성인 입장료는 4,000원이지만 1인 1음료나

식사메뉴를 주문하시면 입장료는 면제에요.

 

 

우선 신발장에 신발부터 넣고

신발장키를 챙겨주세요~!

 

 

카운터에 신발장키를 맡기면

목걸이를 받을 수 있어요.

 

구미 대형키즈카페지만 정말 가성비가

넘치는 키즈카페였어요.

 

어린이 요금은 기본 2시간인데

평일은 8,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9,000원으로

다른 대형키즈카페의 거의 반값이더라구요?

 

그렇다고 퀄리티나 놀거리가 없는 것도 아니였어요.

정말  다양한 놀거리들이 참 많답니다!!

 

 

우선 들어가니 바로 입구쪽에 안마의자가 있었어요.

그런데 이용료가 무료더라구요?ㅋㅋ

 

입장료도 저렴한데 안마의자도 무료라서

힐링하기 딱 좋아요!

 

하지만, 안마의자가 1개밖에 없어서

독점할 순 없고 한 번 이용할 때

최대 30분동안만 이용해달라고

되어 있었어요. ㅎㅎ

 

 

이 곳은 경북 구미 고메스퀘어 대형키즈카페

헬로쁘띠 키즈카페의 화장실위치에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데

헬로쁘띠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찍은 사진들을

예쁘게 전시해뒀더라고요. ㅎㅎ

 

 

아이가 놀기위해 왔지만 보호자의 즐거움도

있어야 하니 메뉴가 맛있고 다양하면 더 좋잖아요!

 

헬로쁘띠 키즈카페에는 식사류, 분식류와

커피, 음료, 어린이음료 이렇게 꽤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고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카페 운영시간은 카페는 오전 11시,

주방은 12시부터 가능하고 마감시간은 저녁 7시에요.

식사까지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저는 커피와 스무디, 떡볶이, 감자튀김을 먹었는데

가격대비 맛도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지만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특히 스무디가 맛이 좋았어요+_+

 

 

보호자들이 앉아서 식사를 하거나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주말이고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유난히 사람들이 많았고,

사실 자리는 좀 많이 부족했어요ㅠㅠ

 

 

식사하는 공간이 자리가 부족하긴 했지만

구미 대형키즈카페 헬로쁘띠는 대형키즈카페답게

앉아서 쉴 공간이 중간중간 꽤 많았어요.

 

 

구미 아이랑 가볼만한 곳으로 좋은

저렴한 대형 키즈카페 헬로쁘띠에는

뭐가 있는지 둘러볼게요~!

 

우선 닌테도게임같은 화면을 보고 하는

게임도 있고, 그림그리기, 그리고 사진찍기 등

놀이공간이 있어요.

 

왼쪽에 앉아서 식사를 하거나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좌석이 또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헬로쁘띠 키즈카페 중앙에는

커다란 미끄럼틀과 정글짐 놀이터가 있답니다.

 

 

요즘 새로지어진 신상 키즈카페들처럼

세련된 분위기나 장난감들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충분히 뛰어놀만한 넓직한 공간과

영유아들의 공간, 그리고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요.

 

약간 옛날느낌이 나긴해도, 가격대비 

전체적인 퀄리티가 만족스러웠어요.

 

 

헬로쁘띠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그런지

없는게 없었어요. ㅎㅎ

 

트램폴린, 정글짐, 미끄럼틀, 축구놀이 공간!

 

영유아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저학년들정도까지

재밌게 놀 수 있을만한 수준이더라고요.

 

 

주방놀이, 마트놀이, 카페놀이, 캠핑놀이 등

소꿉놀이 공간도 넓직하게 있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기도 몇 개 있었어요. ㅎㅎ

 

소꿉놀이 공간에 장난감들이 너무 비어있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ㅋㅋ

가까이가서 보니

재밌게 놀수 있을 정도의 장난감들은 있더라고요.ㅎㅎ

 

 

요즘 키즈카페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아이가 한명도 아니고 두명이라면

더더욱 부담스럽잖아요~ㅠㅠ

 

그런데 경북 구미 고메스퀘어 내부에 위치한

헬로쁘띠 키즈카페는 가성비도 좋고

놀거리도 참 많은데다가 G7건물 주차장과

식당가도 많아서 여러가지로 너무 편리하고

좋은 곳이었어요.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면서

괜찮은 대형키즈카페 찾으신다면!

구미 봉곡동에 위치한 G7스퀘어 헬로쁘띠

가보시면 어떨까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