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달서구 용산역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돈카돈츠 뷔페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달서구 용산역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돈카돈츠 뷔페

728x90
반응형

#대구돈까스맛집 #대구장기동뷔페 #대구무한리필뷔페

 

대구 달서구 용산역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돈카돈츠 뷔페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대구 달서구 장기동에 위치한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

가성비와 맛, 퀄리티를 보장하는

돈카돈츠 돈까스 샐러드 뷔페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찐리뷰)

 

돈카돈츠 장기점_뷔페

대구 달서구 용산로 82 1층(장기동 531-1)

대구 지하철 2호선 용산역 4번 출구 638m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 - 17:00
매일 11:30 - 21:30
매달 1,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053-558-1127
주차장 있음, 단체석, 예약

 

대구 달서구 장기동에 위치한 수제돈가스

샐러드 뷔페 돈카돈츠 장기점이에요.

 

2023년 9월 30일에 새롭게 오픈했답니다.

 

원래 코시스가 있던 위치에 돈카돈츠로 바껴서

새로 오픈했더라고요.ㅎㅎ

 

 

대구 달서구 돈카돈츠 뷔페 장기점은

전용주차장이 넓직하게 있어요.

 

가게 바로 앞에있고 측면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붐비는 시간에도 주차하기는 괜찮았어요.

 

 

대구 달서구 수제 돈가스가 맛있는

돈카돈츠 장기점의 가격과 이용시간이에요.

 

2023년 기준 성인 15,900원 초등학생 10,900원

미취학생(30개월이상) 7,900원이었는데,

올해 2024년부터는 성인과 초등학생은 천원씩 인상되어

성인 16,900원 / 초등학생 11,900원이에요.

 

저는 가격인상되기전에 다녀왔어요.+_+

 

평일은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주말에는 따로 없어요.

 

주말 점심과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조금 일찍 오시는것도 좋답니다.

 

 

대구 돈까스 맛집 돈카돈츠 장기점의

내부모습이에요.

 

상당히 쾌적하고 좌석도 많은데다가

깔끔하고 의자도 편안했어요.

 

그전에 코시스가 있었을 때 보다 좌석도 많아지고

더~ 넓어졌더라고요.ㅎㅎ

 

웨이팅이 없을 때 그냥 입장하시면

자리를 안내해준답니다.

 

그리고 바로 식사를 시작하면 돼요!

뷔페의 장점은 가자마자 바로 음식을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것>_<

 

 

나이프, 포크, 스푼, 젓가락, 물티슈 등

식기류가 셋팅되어 있어요.

 

돈카돈츠는 수제 돈까스 샐러드 뷔페라서

나이프가 필수라는 점!!

 

그냥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수제돈까스가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나이프 꼭 챙기셔야해요.ㅎㅎ

 

 

대구 장기점 뷔페 맛집 돈카돈츠는

돈까스 샐러드 뷔페지만 없는게 없답니다!

 

고소하고 입맛돋구는 게장날치 비빔밥부터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좋은 피클, 단무지

김치, 할라피뇨까지~ㅎㅎ

 

거기다 피자집에서 많이 보았던

인기많은 샐러드 종류 6가지 까지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여긴 튀김류가 있는 곳인데요,

앞에서 부터 양파링과 김말이튀김,

양념감자, 고구마튀김

그리고 수제돈까스가 있어요.

 

수제돈까스와 치킨까스, 생선까스까지 

카츠종류가 종류별로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서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넘 좋더라고요.ㅎㅎ

 

 

뷔페하면 면종류도 빠질 수가 없죠~!ㅎㅎ

 

소바면과 우동, 짬뽕, 짜장면 이렇게

네가지가 있어요.

 

면과 육수가 따로 나눠져 있고

면도 뭉터기가 아니라 원하는 만큼만

가져갈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ㅎㅎ

 

 

대구 달서구 용산역 돈가스 맛집 

돈카돈츠 돈카츠 샐러드 뷔페의 디테일함!

 

돈까스 소스가 두가지가 있어요.

매콤버전과 일반경양식 안매운 버전!

제일 왼쪽 노란색은 크림스프에요.ㅎㅎ

 

돈까스하면 스프를 또 빼놓을 수 없잖아요.

 

매콤한 소스는 살짝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많이 맵지 않고 느끼한맛을 잡아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 소스는 경양식소스 맛으로 누구나 좋아할

호불호 없는 맛이었어요.ㅎㅎ

 

 

돈카돈츠 뷔페의 또 맛있는 공간이에요.

 

탕수육과 간장맛의 닭강정,타코야끼 그리고

인기만점인 마라볶음면!!

 

요즘 마라탕이 엄~청 인기있잖아요.ㅎㅎ

 

돈가스뿐만 아니라 중식류도 맛볼 수 있어서

가성비정말 최고라고 생각됐어요.

 

거기다 탕수육 소스도 새콤달콤한

케찹이 들어간 소스라 더 맘에 들었어요.ㅎㅎ

 

요즘 중식집 가면 저런소스가 잘없는데

너무 반갑더라구요..ㅎㅎ

 

 

뷔페하며 빼놓을 수 없는 샐러드와

스파게티, 그리고 볶음밥까지~!

 

인기있고 맛있는 샐러드만 있었고

새콤달콤매콤한 쫄면도 있었어요.

 

매콤떡볶이, 투움바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

불고기 필라프 등 정말 인기있는 구성이었어요.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맛돌이들만 모아놔서 아주 만족!

 

 

그리고 식후 디저트와 무한리필되는

탄산음료, 각종 주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주스는 딸기주스, 오렌지주스, 아이스티 

이렇게 3가지가 있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두가지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격대비 퀄리티가 꽤 괜찮았던

디저트 공간!

 

파인애플, 오렌지, 거봉 이렇게 맛있고

인기많은 과일 3가지와 조각케익류가 

3가지 정도 있어요.

 

가격대비 구성이 참 괜찮죠~?ㅎㅎ

 

 

대구 달서구 장기동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돈카돈츠 장기점에서는 즉석으로 와플도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와플반죽을 담아 직접 구워 드시면 된답니다.

따끈따끈한 와플에 생크림과 사과잼 조합

크~ 너무 맛있죠.ㅎㅎ

 

거기다가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서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어도 되고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 조합으로

즐기셔도 아주 맛이 좋아요.ㅎㅎ

 

 

짠~

저와 남편이 첫 스타트로 가져온 음식들이에요.

 

저랑 남편은 뷔페에 오면 우선 조금씩 다가져와서

같이 나눠먹는 스타일이에요.

 

먹고 또 왔다갔다하기 귀찮은 것도 있고

한번에 가져오면 오랫동안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ㅎㅎ

 

불고기피자와 고르곤졸라피자도 가져오고

피자집에서만 볼 수 있던 샐러드도

함께 가져왔어요.

 

떡볶이는 매콤하니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네요.ㅎㅎ

 

 

대구 달서구 용산역 수제 돈까스 맛집

돈카돈츠의 수제 등심 돈까스에요.

 

사실,, 뷔페 돈까스여서 퀄리티를 크게

기대안하고 갔는데,, 진짜 왠걸,,,?!

 

왠만한 돈가스맛집보다 맛이 좋았어요.+_+

 

요즘 식당가서 돈가스하나 주문하면

9,000원~12,000원씩 하는데

그런 돈까스보다 훨씬 퀄리티도 좋고

고기도 도톰하니 잡내도 없고요.

튀김도 바삭하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정석같은 맛이었어요.

 

 

이건 궁금해서 가져와본 치킨까스!

 

치킨까스도 꽤나 퀄리티가 훌륭했어요.

 

맛은 돈까스랑 큰 차이는 없었지만

닭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엄청 인기가 좋을 것 같았어요.

 

치킨까스도 고기가 도톰하니 튀김도 바삭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대구 돈카돈츠 돈까스 샐러드 뷔페에는

돈까스 뿐만 아니라 생선까스도 있는데요,

 

타르타르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봤어요.ㅎㅎ

 

냉동생선까스가 아닌 수제생선까스 느낌으로

생선살이 도톰하니 고소하고 촉촉한데

튀김역시 바삭하고 맛있어서 영양가도 좋고

맛도 너무 훌륭했답니다.ㅎㅎ

 

요즘 일반 돈까스집에가도 저렴한 곳은 

7천원~8천원에 비싼곳은 돈까스하나에

만원이 훌쩍 넘는데요,

 

만원중후반대의 가격으로 각종 샐러드와

디저트, 무한리필 음료와 수제돈까스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과 맛까지 모두

환상적이었어요.ㅎㅎ

 

수제돈까스와 각종 샐러드가 드시고 싶다면

대구 돈카돈츠 돈까스 샐러드 뷔페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