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서구 내당동 반고개 무침회 맛집 푸른회식당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서구 내당동 반고개 무침회 맛집 푸른회식당

728x90
반응형

#대구내당동무침회맛집 #대구무침회맛집 #대구반고개맛집

 

대구 서구 내당동 반고개 무침회 맛집 푸른회식당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대구 서구 내당동 반고개역 

근처에 위치한 무침회 맛집

푸른회식당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찐후기)

 

푸른회식당 _ 한식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75길 14-1(내당동 884-11)
반고개역 1번 출구 305m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일 11:00 - 22:00(21:30 라스트오더)
방문포장은 오전 06시부터 가능
정기휴무날 방문포장 퀵 택배가능
☎053-552-5040
주차장 있음, 단체석, 포장, 배달

 

 

대구 서구 내당동 반고개역 근처에

위치한 오징어무침회맛집 

푸른회식당이에요.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

맛집방송에도 많이 방영되었더라고요.

 

 

대구 푸른회식당 가게 옆과 뒷편으로

커다랗게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반고개역과 아주 가까워서

대중교통이용도 편리해요.ㅎㅎ

 

 

대구 무침회맛집 푸른회식당은 1987년에

오픈해서 지금까지 거의 40년이 다되가는

전통있는 식당이었어요.

 

2019년에 문재인 전대통령님도

방문했던 곳이었어요.ㅎㅎ

 

신기신기+_+

 

 

대구 반고개 무침회맛집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이며 밤 10시까지 운영하지만

포장은 매일 아침 6시부터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ㅎㅎ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지만

포장 및 배달, 택배업무는

정상적으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대구 서구 내당동 반고개역 근처

오징어무침회 맛집 푸른회식당의 

카운터쪽에서는 포장도 가능하고

양념소스만 따로 팔고 있었어요.

 

양념필요하신 분들은 양념만 구매하셔서

다양하게 이용하셔도 좋을 듯해요.

 

그리고 식후 디저트로 자판기 믹스커피와

아메리카노도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

 

 

 

대구 반고개 무침회맛집 푸른회식당

1층 내부 모습이에요.

 

1층에 남/녀 화장실이 있고

2층에도 홀이 있었어요.

 

원래식당에서 새로 건물을 지어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대구 반고개 무침회맛집 푸른회식당 메뉴에요.

 

오징어 무침회 중 18,000원/대23,000원

가오리 무침회 26,000원

머주구리 무침회 26,000원

우렁이 무침회 23,000원

 

가오리찜, 아구찜 수육과 납작만두

그리고 음료와 주류 이렇게 있어요.

 

메뉴구성은 단순한 편!

 

 

저와 남편은 오징어무침회 중 18,000원

납작만두, 콜라 밥2개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바로 밑반찬과 제첩국이 나오고

곧 있으면 바로 무침회가 나온답니다.

 

메뉴 전부 나오는 시간은 5분정도로

엄청 빨리 나와요.

 

기본반찬은 양배추샐러드, 땅꽁조림

미역줄기볶음, 새우마늘쫑볶음, 멸치볶음

쌈채소, 계란찜과 제첩국이에요.

 

 

공깃밥과 기본으로 나오는 제첩국!!

대구 푸른회식당은 흑미밥을 주더라고요.

공깃밥 양도 많은 편이었어요.

 

저는 제첩국을 너무 좋아하는데

포장, 배달을 안하고 홀에서 식사할 경우

이렇게 시원한 제첩국도 함께 드실 수 있답니다.

 

 

계란찜은 무침회 주문시에

기본반찬으로 나오고 2,000원에

추가주문도 가능해요.

 

대구 반고개 무침회맛집 푸른회식당은

밑반찬들의 양도 좀 넉넉하게 주시더라고요.

 

 

대구 푸른회식당 사이드메뉴 납작만두에요.

10장이고 가격은 3,000원!

 

저는 납작만두가 왜 있지?

생각했는데 왠걸..ㅎㅎ

 

오징어무침회를 납작만두에 싸먹으니..

조합이 기가막히게 맛있었어요.ㅎㅎ

 

대구 푸른회식당에서 무침회드신다면

납작만두 꼭! 무조건 시켜드세요!

 

 

푸짐~한 오징어 무침회 중 사이즈에요.

 

무우, 배, 미나리, 오징어, 우렁이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고 양념은 조금 매콤하면서

새콤한게 집나간 입맛도 되돌아오는 맛이에요.ㅎㅎ

 

오징어무침회 여러곳에서 먹어봤지만

푸른회식당처럼 양념소스 비율도 좋고

맛있는 곳은 잘없더라고요..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지 이해가 됐어요.

포장해먹을 때랑은 또 다른 맛 ㅎㅎ

 

 

넉넉하고 중독성있는 양념과

푸짐한 오징어,우렁이, 야채들!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쌈에 싸먹어도

상큼하니 맛이 좋아요.

 

거기다 납작만두랑 먹으면 고소하면서

매콤새콤.. 끝내준답니다.ㅎㅎ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괜찮고

간단하게 술한잔하기에도 좋은 곳이였어요.

 

아이랑 오시면 계란찜이 있으니

아이는 계란찜과 밥먹어도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대구 무침회 맛있는 곳 찾으신다면

서구 내당동 반고개역 근처에 위치한

푸른회식당!!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