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분식이 맛있는 토스트앤후르츠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분식이 맛있는 토스트앤후르츠

728x90
반응형

#대구범어동떡볶이 #대구과일빙수 #대구분식맛집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분식이 맛있는 토스트앤후르츠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분식, 간식 , 디저트 맛집!

토스트앤후르츠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찐후기)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_토스트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240(범어동 614-100)

대구 지하철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 1번 출구 66m
매일 12:00 - 23:00
☎053-744-8818
매장내 식사, 포장, 배달 가능

 

 

대구 수성구 범어동 떡볶이와 토스트,

각종 분식류 및 빙수가 맛있는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이에요.

 

위치는 대구 지하철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

바로 옆이라 찾기가 쉽답니다.

 

가게 내부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포장 및 배달 모두 가능해요.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의 운영시간이에요.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꽤 늦게까지 하고 있어요.

 

 

가게내부는 넓진 않지만

충분히 앉을 자리는 많았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의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의 식당 내부!

 

 

대구 수성구 범어동 분식 맛집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의 메뉴에요.

 

메뉴가 참 다양하죠?

 

떡볶이, 토스트, 과일빙수가 유명해요.

떡볶이는 보통맛과 매운맛 두 가지며

가격은 4,000원!

 

찹쌀순대와 순대+내장 조합

내장만 있는 메뉴도 있어요.

 

완전 최고! 저는 내장파라서요.ㅎㅎ

 

그리고 토스트종류도 많아요.

일년 내내 빙수도 판매한답니다.

 

 

그리고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의 세트메뉴에요.

세트메뉴로 주문 시 메뉴변경은 불가하다는 점!

그리고 떡볶이 맛은 선택가능해요.ㅎㅎ

 

 

매장에서 주문하거나 포장 시

선불이며 셀프랍니다.

 

모든 음식은 주문 후에 즉시 조리되며

15분 정도 소요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포장주문을 하고 시간을 맞춰

가지러 갔어요.ㅎㅎ

 

 

저는 순대 내장만 6,500원 1개

과일빙수 7,500원 1개

피카츄 돈까스 2,000원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오늘은 순대는 안 땡기고

간, 내장, 허파 등이 먹고 싶더라고요.

 

거기다 상큼한 과일빙수에

추억의 피카츄 돈까스까지!!

 

토스트앤후르츠는 떡볶이도 맛있고

다른 간식종류가 참 많아서

항상 주문할 때마다 고민인데,

오늘의 픽은 이렇게!!

 

 

윤기좔좔 흐르는 허파와 간, 내장류!!

 

저는 순대먹을 때 순대보다 내장이

더 맛있는데 안파는 곳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은

내장만 따로 판매하니 너무 좋았어요+_+

 

돼지비린내나 잡내하나 없이

쫄깃하고 맛있었던 순대내장!!

가격이 좀 비싼가? 싶었는데

양을 보니 적당한 가격이었어요.ㅎㅎ

 

 

간, 허파, 오돌뼈? 그리고 쫄깃한

내장까지.. 종류별로 한 가득이었어요.

 

저는 뼈가 있는 부분이 제일 맛있는데

양이 가장 적더라고요ㅠㅠ

아쉽아쉽..ㅎㅎ

 

소금에 콕찍어 먹으니 너무 고소한 맛 ㅠㅠ

진짜 어떻게 누린내하나 없이

이렇게 고소하고 쫄깃할까요..ㅎㅎ

 

토스트앤후르츠 범어점 순대+내장조합!

꼭 드셔보세요.ㅎㅎ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한 입 먹어버린

피카츄 돈까스에요!ㅎㅎ

 

가격은 2,000원으로 옛날 학교앞 분식집

가격에 비하면 엄청 비싸졌지만

맛은 그대로였어요~ㅎㅎ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피카츄 돈까스..!!

 

추억돋게 하는 바로바로 그 맛ㅎㅎ

너무맛있어서 정신없이 흡입했네요~ㅎㅎ

 

10여년 전에 먹었던 그 맛인데

한 입 먹자마자 바로 생각나더라고요.

 

피카츄 돈까스는 어린이들도 좋아하니

피카츄 돈까스도 강추합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빙수에요.

 

작은 흰 통에는 흰우유가 따로 있어요.

우유를 부어서 섞어 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여름, 겨울 상관없이 사계절내내

빙수를 먹는데요,ㅎㅎ

 

임신하니 새콤달콤 시원한 음식이 더 

먹고싶더라고요.ㅎㅎ

 

토스트앤후르츠 과일빙수는

과일구성, 양, 맛 다 좋고

옛날 과일빙수맛도 나서 너무 좋아해요.ㅎㅎ

 

 

크기는 많이 크진 않지만

안에 꽉꽉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었더니 넘칠 것 같더라고요.

어느정도 과일을 좀 먹고 

우유를 부어줬어요.ㅎㅎ

 

우유얼음은 아니고 일반 얼음에

딸기시럽, 바나나, 키위, 복숭아 수박 등

다양하고 맛있는 과일이 한가득!

 

팥이 안들어있어서 깔끔하고

딸기시럽맛으로 달콤달콤하니

저혼자 한통 다 비웠답니다.ㅎㅎ

 

사계절내내 맛있는 빙수와

매콤달콤 떡볶이, 푸짐한 순대,

따끈한 토스트와 여러가지 분식류를

즐길 수 있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토스트앤후르츠 찐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