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카페 테이크아웃 할인 이벤트 & 9월 신메뉴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스타벅스 카페 테이크아웃 할인 이벤트 & 9월 신메뉴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투고할인 #스타벅스이벤트 #스타벅스9월신메뉴

 

스타벅스 카페 테이크아웃 할인 이벤트 & 9월 신메뉴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스타벅스 카페에서 대구, 경북지역, 제주지역에서 한정으로

To-go 1,000원 할인이벤트와

9월 새로운 신메뉴가 나와서 소개해드릴게요.

 

 

스타벅스 새로운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대구와 경북지역, 제주지역에 한해서만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기간은 8/27 ~ 9/2 (월) 까지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테이크아웃 하실 경우

모든 제조 음료 1,000원 할인된답니다.

 

 

단,

어플을 통한 사이렌 오더나 딜리버스 주문은 제외이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신 후 파트터에게

주문하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대구지역도 대구캠프워커지점과 제주지역은

더제주송당파크R 지점은 이벤트 제외라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1,000원 할인받아보세요^^

 

그리고 9월달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글레이즈드 라떼에요.

 

항상 인기많은 제품으로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가을 시즌 쯤에 항상 출시되는 것 같았어요.

 

가격은 Tall 사이즈 기준 6,500원이에요.

Tall 사이즈 칼로리는

뜨거운음료 300kcal

아이스 260kcal입니다.

 

 

새로운 음료로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와

청포도 유자 레모네이드 리프레셔도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6,300원

청포도 유자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5,900원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음료는

아이스음료만 가능하고

Tall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175kcal

 

청포도 유자 레모네이드 리프레셔의 경우

Tall 사이즈 140kcal 입니다.

 

신메뉴 음료 3가지 중 블랙 글레이즈드라떼가 가장 칼로리가 ㅎㄷㄷ이네요.

 

음료뿐만 아니라 9월 신메뉴로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저트도 있었어요.

 

몽블랑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 7,900원

블루베리 마블 치즈 케이크 7,300원으로

가격대는 아주 비싸네요..ㅎㅎㅎㅎ

 

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에요+_+

 

몽블랑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 1개의 칼로리는 407kcal

블루베리 마블 치즈 케이크 1개의 칼로리는 553kcal 입니다.

 

가격도 칼로리도 ㅎㄷㄷ한 스타벅스 케이크네요.

 

가을이 오면 밤디저트가 빠질 수가 없죠~ㅎㅎ

여태껏 스타벅스에서 잘 보지 못한 종류의 디저트도 나왔더라고요.

 

폴 인 왕밤빵 4,500원이고

칼로리는 1개당 284kcal에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우리보늬 밤 패스츄리 4,900원이고

칼로리는 1개 294kcal로 폴 인 왕밤빵과 비슷해요.

 

커피와 함께 잘 어울릴 밤빵과 밤파이의 조화가 기대되네요^^

 

그리고 스타벅스 9월 마지막 신메뉴로

샌드위치도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멜팅 치즈 햄 & 어니언 샌드위치이고 가격은 6,900원

칼로리는 349kcal로 가볍게 한끼 식사로도 괜찮고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상당히 괜찮아 보였어요.

 

양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우선 기대가 되네요.ㅎㅎ

 

9월에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 신메뉴 한 번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