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범어동 카페 저렴하고 맛있는 올선데이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수성구 범어동 카페 저렴하고 맛있는 올선데이

728x90
반응형

#대구범어동카페 #대구수성구베이글맛집 #대구베이글맛집

 

대구 수성구 범어동 카페 저렴하고 맛있는 올선데이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부산에서 핫플로 인기 많은

베이글 맛집!

 

올선데이 카페가 새로생겼더라고요.

 

베이글맛집이면서 커피가격도 착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왔어요.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게요.

 

올선데이 범어점_베이커리

대구 수성구 상록로15 판매시설동 1층 112호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 1번출구 260m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일 10:30 - 19:00
Tell. 0507-1381-3615
주차장있음. 포장가능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새로 오픈한

부산 핫플 올선데이 베이커리 카페에요.

 

대구 수성구 범어센트럴푸르지오 아파트

상가동쪽에 위치하고 있고 대구 지하철 2호선인

범어역 1번 출구 260m지점으로 상당히 가깝답니다.

 

올선데이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이면서 베이글전문점으로

부산에서는 이미 웨이팅이 있을 만큼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베이커리류는 다양한 베이글만 있고

커피와 음료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대구 범어동 베이글맛집 올선데이 베이커리 카페

내부모습이에요.

 

카페 내부는 크지 않고 조금 협소한편이었고

테이블은 5개정도 있었어요.

 

하지만 분위기는 아늑하고 좋은편이에요.

 

 

대구 수성구 신상 베이커리카페 올선데이

카페내부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ㅋㅋ

 

뷰는 없지만 간단하게 커피 한잔과

베이글을 먹으면서 이야기하기 딱 좋아요.

 

 

대구 수성구 신상카페 올선데이 베이커리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처메뉴는 씨솔트슈페너가 있고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의 블루, 산미가 높은 레드

2가지가 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블루1,500원 레드

2,000원으로 엄청 저렴해요.

 

라떼는 3,300원으로 아메리카노보다 조금 비싸지만

다른 카페에 비해서 정말 저렴했어요.

 

 

대구 수성구 범어동 베이글 맛집

올선데이 카페 안내문이에요.

 

읽으면서 한 번 찍어봤어요.

 

 

고급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서 건강하고 맛있게

구워진 베이글이에요.

 

종류는 12가지 정도 있었고 크기가 엄청 컸어요.

가격대는 3,000원~4,000원사이에요.

 

함께 곁들일 크림치즈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성인2명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 카페라떼 1잔과

바질베이글, 앙버터 베이글

주문했어요.

 

커피 사이즈는 one사이즈이고 용량은 꽤 많은 편이에요.

 

 

아메리카노는 블루원두로 선택했는데

1,500원짜리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꽤 괜찮은 맛이었어요.

 

라떼는 우유양이 좀 많고 커피맛은 연한데

부드럽고 베이글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큼직큼직하고 폭신폭신 부드러운 올선데이 카페의

베이글이에요.

 

베이글전문점인만큼 그 맛이 정말 기대되더라고요.

 

 

앙버터 베이글과 바질 베이글을 반씩 잘라봤어요.

 

우리가 아는 조금 단단한 느낌의 베이글이 아니라

정말 부드럽고 폭신폭신해서 칼질도 잘 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앙버터 베이글은 기본베이글에 버터와 팥앙금이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도 달달하고 고소해요.

 

빵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플레인 베이글만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올선데이 베이커리카페의 베이글은

베이글전문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다른 카페 베이글보다

차별되게 맛이 좋았어요. 

 

밥을 먹은 상태였는데도 흡입했어요. ㅋㅋ 굿굿!


다만 앙버터와 팥앙금이 조금 더 푸짐하게 들어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ㅠㅠ 살짝 아쉽..

 

 

베이글 반죽자체에 바질이 들어가있는 바질 베이글이에요.

 

베이글 사이에 바질크림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반죽자체가 바질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살짝 당황했지만 맛을 보고 나니 너무 맛있어서

크림치즈나 잼을 따로 바르지 않고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히 올라오는 바질향과 바질맛이 심심하지 않아서

좋았고 식감도 아주 부드럽고 살짝 쫄깃하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진짜 고급진 맛의 베이글!

 

 

거기다 아메리카노 1,500원 아이스라떼 3,300원으로

커피 2잔에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혜자스러운 양까지~!

 

커피맛도 훌륭한 편이어서 베이글이 아니라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만 마시러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올선데이 카페의 커피의 양은 스타벅스카페 기준으로

그란데(473ml)사이즈 정도 되는 크기였어요.

 

가성비와 맛, 그리고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힐링타임 가지고 왔어요.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서 맛있는 베이글과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커피를 즐기시고 싶다면

올선데이 베이커리카페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