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캘리클럽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캘리클럽

728x90
반응형

#대구동구대형키즈카페 #대구이시아폴리스키즠페 #대구봉무동키즈카페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캘리클럽

 

안녕하세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대형키즈카페 실내놀이터로 인기 많은

캘리클럽 대구점 소개드릴게요.

 

 

캘리클럽 대구점_키즈카페,실내놀이터

대구 동구 팔공로49길 16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 3층

롯데아울렛 서문 방면 3층 씨네큐 옆(봉무동 1545)
매일 10:30 - 21:00
영업종료 1시간 전 입장마감
Tell. 0507-1356-2616
※이용요금※
어린이(2시간) 25,000원
마감입장 1시간 12,500원
보호자 입장권 5,000원
주차장, 유아시설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3층에 위치한

대형키즈카페 캘리클럽 대구점이에요.

 

오픈한지 1년정도 되었고 영유아보다는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하기 좋은 곳이에요.

 

 

캘리클럽 A동 입구로 들어오시면 카운터가 있고

자녀등록을 하신 후

자녀는 미끄럼방지양말을

꼭 신은 후 입장하시면 되고

보호자분들도 함께시설을 이용하시려면

미끄럼방지 양말을 착용하시면 된답니다.

 

결제는 후불결제입니다!

 

대구 동구 봉무동 키즈카페 캘리클럽 대구점은

키 제한이 있어요.

 

100cm 이상이 되어야 웬만한 시설들을 이용가능하고

100cm이하일 때는 보호자가 필수로 동반 입장하셔서

도와주셔야 해요. 

(안전을 위해서 필수!)

 

 

대구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대형키즈카페 캘리클럽

입구로 들어오시면 신발장이 있고 아이들과 성인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있어요.

 

 

이 곳은 딱히 먹을 건 많이 없었고

A동에 있던 자판기에서 음료수나 과자를

구매하셔서 드시면 되요.

 

맛있는 음식이 별로 없는 키즈카페....ㅠㅠ

 

대구 동구 대형키즈카페 캘리클럽 키즈카페는

A동과 B동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A동에서 B동으로 갈 때는

통로용 슬리퍼를 갈아신고

이동하셔야 해요. ㅎㅎ

 

 

생각보다 캘리클럽은 대형키즈카페여서

캘리클럽 키즈카페의 전체 맵을 한 번 확인하시면

이동하실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ㅎㅎ

 

 

생각보다 꽤 크고 갯수가 많던 테이블과 좌석!

 

여기서 보호자들은 쉴 수 있고 음료나 간식 등을

드시면 되고 옆에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공간이 있는데

아무래도 여름이라 그런지 겉옷이 없으니

비어 있었어요. ㅎㅎ

 

 

이제부터 대구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캘리클럽 실내놀이터의

시설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ㅎㅎ

 

미끄럼틀과 짐볼, 미끄럼틀이 한 공간에 있었어요.

여기까진 딱히 특별해보이는 것이 없었어요. ㅎㅎ

 

 

미끄럼틀 바로 옆쪽에는 트램폴린이 있었어요.

 

 

트램폴린 뒷쪽 미끄럼틀 사이로 들어가시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과 블럭놀이, 소꿉놀이 등을

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공간도 있더라구요. ㅎㅎ

 

 

캘리클럽 키즈카페에서

달리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1번에서 출발해서 벽에 있는 스위치를 찍고

돌아오는 게임인데 꽤 흥미롭고 재밌게 했어요. ㅎㅎ

 

 

캘리클럽 대구점에 있던 암벽타기 게임이에요.ㅎㅎ

 

아이들의 성취감도 주고 근육도 길러줘서

아주 1석2조의 게임이었어요. ㅎㅎ

 

 

암벽등반이랑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 번 영상으로 남겨봤어요~ㅎㅎ

 

 

캘리클럽 대구점에 있던 터치하는 놀이에요.ㅎㅎ

 

이 놀이기구는 다른 키즈카페에도 많이 봤던

익숙한 놀이더라고요. ㅎㅎ

 

 

대구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키즈카페 캘리클럽

A동에서 B동으로 이동해봤어요. ㅎㅎ

 

여기가 B동 입구에요.

 

 

대구 대형키즈카페 캘리클럽에 있는 점수판인데

놀이기구를 하다 보면 색깔마다 다른 점수를

올릴 수 있는 팔찌를 찍는 곳이 있어요.ㅎㅎ

 

그래서 점수를 모으면 캘리클럽안에 있는

캐릭터가 주어지는데, 옷이나 안경 등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점수를 많이 모아서 30,000점이 되면

점수를 가지고 뽑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B동에 들어서면 제일 처음 보이는 공간인데

밧줄타기와 2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밧줄타기 옆으로 이동하면 B동에서 제일

핫한 구간이 나와요. ㅎㅎ

 

여기가 제일 인기많고 재미있던 곳!

 

 

 

캘리클럽 대구점 B동 2층으로 올라가시면

정글짐같이 지나가는 다리와 미끄럼틀

그리고 짚라인을 타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하이크로울업이라고 정해진 시간마다

운행하는 놀이기구인데 직원분이 시간되면

진행을 해서 도와주시더라고요. ㅎㅎ

 

이것도 인기많고 재밌어 했답니다.

 

캘리클럽데 있는 축구게임인데 마찬가지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어요. ㅎㅎ

 

점수를 획득하시면 캐릭터를 꾸미거나

뽑기를 할 수 있으니 열심히 해보면 좋을거에용

 

대구 동구 봉무동에 위치한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대형키즈카페 캘리클럽 대구점에서 신나게 놀고온

후기였습니다~ㅎㅎ

 

특히 에너지가 남아도는 남자아이들이나

초등학생들, 어른들도 함께 하면 재밌을

캘리클럽 키즈카페였어요.

흔한 키즈카페느낌이 아니라서 신선하게 즐겼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