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오리온 신상과자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편의점 오리온 신상과자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

728x90
반응형

#편의점신상과자 #오감자소스 #오감자블랙알리오

 

편의점 오리온 신상과자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오리온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상과자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

직접 사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집 근처 GS편의점에서 구매한 오리온 신상과자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이에요.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의 총 용량은 75g이고

과자 50g, 소스 25g 이에요.

가격은 편의점 기준 1,700원으로

약간 애매한 가격 ㅋㅋ

 

차로 이동할 때 입이 심심할 것 같아

구매 후 차안에서 먹었어요. ㅋㅋㅋ

 

 

찍먹 오감자 블랙알리오 봉지 뒷편을 보니

감자는 양파맛이고 블랙알리오소스는

달콤하고 짭쪼름한 마늘간장소스라고 되어 있어요.

 

최강 단짠한 맛이라고 되어있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됐어요. ㅋㅋ

 

 

찍먹 오감자 과자를 먹으면서 원산지는 처음 봤는데

뭐 호주산, 홍콩산, 중국산 등 다양한 원산지가 

복합되어 있었어요. ㅋㅋ

 

오리온 찍먹 오감자 블랙알리오 75g

한봉지 칼로리는 324kcal으로

소스까지 다 먹었을 때 칼로리에요.

 

한 봉지 순삭하면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봉지를 뜯어 보니 새하얀 오감자와

대망의 블랙알리오 찍먹 소스가 보였어요.

 

과자용량이 50g이다 보니 양은 많지는 않아요.

 

 

감자과자는 일반적인 오감자 맛이 아니고

양파소스 맛이라 담백하면서 살짝 매콤해요.

 

대왕 오감자인 크리미칠리소스의 과자 맛과

아주 비슷했어요. ㅋㅋ

 

찍먹소스를 안 찍고

과자만 먹었을 때는 좀 밍밍한 맛이더라고요.

 

 

오리온 신상 과자 오감자 블랙알리오의

찍먹 소스 블랙알리오 소스!

 

오감자의 맛과 풍미를

책임지는 정말 중요한 소스에요. 

 

저는 그냥 오감자는 밍밍한데 찍먹 오감자는

소스에 찍어 먹어서 그런지 무한흡입 가능해요.ㅎㅎ

 

 

저..저만 그런건지..?

 

오리온 찍먹 오감자 소스 뜯을 때 마다

항상 뭔가 찝찝하고 불편해요ㅠㅠ

 

그냥 맥도날드 케첩처럼 짜먹는게 나은가 싶기도하고

매번 뜯을 때 미끄러워서 잘 안 뜯길 때도 많아요ㅠㅠ

 

진짜 소스통좀 바꿔주던가 아님 봉지 겉에다가 따로

테이프같은걸로 붙여놨음 좋겠어요. ㅋㅋ

 

소스통 한 번 뜯고 나면 손이 미끌미끌...

 

 

그래도 맛있으니 참아줍니다. ㅋㅋㅋ

 

이 소스는 오감자 과자에 정말 중요하거든요ㅠㅠ

 

소스를 오픈하니 정말 새카만 색깔의

블랙알리오소스가 보였어요.

 

오픈하자 마자 단짠단짠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ㅋㅋ

 

 

오리온 찍먹 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을

과자만 먹어보고나서 블랙알리오소스에

듬뿍 찍어 먹어봤어요. ㅋㅋ

 

확실히 과자만 먹었을 때는 읭..?

그냥 그런데..? 이랬는데 ㅋㅋㅋ

 

블랙알리오 소스에 찍어 먹으니....

와..이건뭐죠?

 

정말 단짠단짠하면서 과자랑 너무 잘어울리는데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

오감자 찍먹 소스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라

운전하던 저희 남편도 입에 넣어줬더니

그냥 먹었을 때는 밍밍하고 심심한 맛인데

블랙알리오 소스에 찍어 먹으니

엄청 맛있다면서!!ㅋㅋㅋㅋ

 

근데 살짝 뒷맛이 마늘과 양파맛때문에

알싸하니 매워서 저희 딸아이는 주지 못했어요ㅠㅠ

 

살짝 매콤한 맛이 있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아.. 너무 감동적인 맛에 푹푹 찍어 먹다보니

벌써 소스가 바닥이 드러났습니다..ㅠㅠ

 

저는 소스 항상 푹찍어서 먹기 때문에

오감자 찍먹 소스가 매번 모자라더라고요,,,

 

혹시 오감자 찍먹 소스 남는 분도 계실까요?ㅋㅋㅋㅋ

너무 궁금하네요.ㅋㅋ

 

 

오리온 찍먹 오감자 블랙알리오... 정말 맛있어요.

근데 소스가 너무 부족해요( ㅋㅋ 저한테는)

 

소스이미 없는데, 과자는 반 정도 남았어요.

제가 너무 심각하게 많이 찍은 걸까요?

 

아니면 오리온이 소스를 너무 적게 준걸까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편의점 오리온 신상과자 

찍먹 오감자 블랙알리오 정말 맛있고,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

 

오감자의 과자맛과 단짠단짠한

블랙알리오 소스가,,

기가막힙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