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식품 밀키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이마트 식품 밀키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728x90
반응형

#이마트밀키트 #이마트떡볶이밀키트 #신당동식떡볶이

이마트 식품 밀키트 피코크 식당동식 떡볶이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떡볶이 밀키트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 소개해볼게요.

 

 

이마트앱에서 배달로 자주 장을 보는데,

이번에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가

할인판매하고 있었어요.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일일이 재료사서 양념까지 만들기도 귀찮아서

맛있어 보이길래 구매했어요.

 

원래 1kg 정가는 8480원인데,

할인해서 6400원에 구매했어요.

 

 

용량은 1kg로 2-3인분이고

칼로리는 1,340kcal로 엄청 높아요 ㅋㅋ

 

떡은 밀떡이 아닌 쌀떡이에요!

저는 쌀떡을 더 좋아해서 완전 만족했어요. ㅋㅋ

 

 

피코크 신당동식 떡복이 밀키트 뒷편에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더라고요.

 

떡부터 찬물에 담가두고 나서

나머지 재료를 한 번에 다 때려넣으면 되더라고요.ㅎㅎ

 

요리초보자도 엄청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어요!

 

 

이마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를

오픈해서 꺼내봤어요. ㅋㅋ

 

따로 물을 받거나 육수를 준비할 필요가 없이

육수도 준비되어 있어서 완전 굿!

 

어묵 1장, 라면사리 1개, 떡볶이 소스

삶은계란과 육수, 쌀떡 이렇게 들어있어요.

 

 

육수안에는 파와 양배추가 들어있고

멸치육수라고 되어 있었어요. ㅋㅋ

 

보통 밀키트 주문하면 육수는 잘 없는데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에는 멸치육수와

채소까지 들어있어서 훨씬 맛있을 것 같네요.

 

일단 육수부터 오픈해서 넣어 줍니다!

 

 

넓은 궁중팬에 육수를 부어주니

각종 채소들이 둥둥 떠다니더라고요. ㅎㅎ

 

일단 육수부터 끓여줬어요.

육수양은 500ml좀 더 되는 것 같아요.

 

 

원래 피코크 떡볶이 밀키트 설명서에는

떡부터 찬물에 넣으라고 되어있었지만

저는 육수부터 궁중팬에 올려놓고 끓을 동안

쌀떡을 찬물에 넣고 하나씩 떼어줬어요. ㅋㅋ

 

생각보다 떡 양이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

 

 

납작한 사각오뎅이 1장 들어있어요. 

2장 정도는 넣어주지..하는 아쉬운 마음이

살짝 들었어요. ㅋㅋㅋ

 

육수가 살짝 끓어오르기 시작하고

어묵부터 넣어줬답니다.

 

어묵부터 넣어서 끓여주면 어묵에서

맛이 베어나와 더 맛있다고 어디서 들었거든요. ㅋㅋ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넣어주세요!

 

 

그리고 한 번에 재료를 다 넣어도 좋지만

저는 소스부터 넣어줬어요.

 

아낌없이 묻어있는 소스까지 쭈욱쭈욱

짜내서 넣어줬어요.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소스를 넣고 나니 매콤달콤하면서

설레게하는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ㅋㅋ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만들어 먹기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중간과정이랍니다!

 

이마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

굉장히 간편해서 좋아요~ㅎㅎ

 

 

쌀떡볶이 밀키트 이마트 떡볶이밀키트

 

찬물에 떼어내서 불려놨던 떡도

투하해줍니다!

 

 

소스까지 넣고 끓이는 중에 찍어봤어요.

 

이 시점에 쌀떡도 넣어줬는데 국물에 가라앉아서

떡이 없는 것 처럼 보이네요ㅠㅠ

 

아직까지 크게 맛있어 보이지 않는 비쥬얼~

 

 

떡볶이에 라면사리 넣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국물이 조금 있을 때 얼른 라면사리도 넣어줬어요.

 

이때부터 슬슬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기 시작했어요+_+

 

 

깜찍하게 쪄서 포장된 아침란까지

껍질을 벗겨 퐁당 넣어줍니다. ㅋㅋㅋ

 

계란까지 들어있다니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 아주 바람직하네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계란이 정말 맛있잖아요>_<

 

 

설명서에 나와있는 대로 6-7분간 졸여주도록 해요.

 

시간을 잘 지켜야 정확하고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이제부터 시계를 보면서 7분간 졸여줄거랍니다. ㅎㅎ

 

6400원으로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떡볶이라니... 

맛보기도 전에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요즘 떡볶이 1인분에 비싼 곳은 7~8천원인데

어묵, 야채, 라면사리까지 이가격이면 혜자!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 마트 즉석식품 즉석떡볶이

바닥에 떡과 재료가 눌러붙지 않게

만드는 동안 한 번씩 휘적휘적

저어줘야 한답니다.ㅎㅎ

 

 

5분이상 지나가니 이렇게 국물이 자박하게 졸아들었고

떡과 어묵, 라면에 간도 베여가는 모습이에요.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얼른 먹고 싶었어요!!

 

전형적인 즉성떡볶이 집에서 나는 냄새가

온 집안에 퍼지더라고요.ㅎㅎ

 

 

짠~!

7분정도가 지나니 떡볶이 국물이

먹기 좋게 걸죽해졌어요.

 

더 졸이셔도 되는데 더 졸이면 완전 뻑뻑하고

라면이 불어터질 듯한,, 그런느낌이어서

바로 들고 왔어요. ㅋㅋ

 

오랜만에 먹어보는 신당동식 떡볶이에요.

라면사리가 있어서 라볶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ㅋㅋ

 

 

남편과 사이좋게 덜어 먹었어요. ㅋㅋ

 

남편은 단백질 킬러라 계란은 남편에게 

양보하려했는데 반틈 떼어내서 주더라구요♥

 

만드는 설명서 그대로 따라 하니

적당히 졸여져서 완전 먹기 좋고

떡과 어묵도 정말 맛있게 익었어요. ㅋㅋ

 

중간중간 파와 양배추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은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콤한

신당동식 떡볶이~~ 바로 그 맛!

 

 

집에 있는 슬라이스 치즈 한장을 가져와

떡볶이 접시위에 올리고 면을 싸먹었답니다. ㅋㅋ

 

이거..왜이렇게 맛있죠?ㅋㅋㅋ

너무 간편하고 저렴한데 맛도 좋아요!

 

요즘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엄청 맵거나

단짠단짠한 그런 맛은 아닌데

간도 적당하고 많이 맵지도 않으면서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서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 ㅋㅋ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사이드메뉴!

 

직접 만든 참치 주먹밥과 분식집에서 사온

과일빙수, 그리고 순대 내장이에요. ㅋㅋㅋ

 

떡볶이만 먹으면 뭔가 허전하고 심심하니

사이드를 항상 같이 먹어줍니다. ㅋㅋ

 

순대는 안 먹고 싶어서 내장만 따로 시켰어요.

내장이 아주 푸짐해서 양념에 찍어서

배터지게 먹었답니다.ㅋㅋ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는

밀떡이 아닌 쌀떡이라 식감도 쫀득하고

먹었을 때 밀떡보단 건강에 좋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쌀떡만의 쫀득쫀득하면서 찰진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6-7분만 끓였는데도 떡에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하나도 싱겁지 않더라고요.

 

 

순대 내장과 함께 냠냠 먹어주고

라면사리를 슬라이스 치즈로 감싸서

한 번 더 먹어주고 ㅋㅋㅋ

 

완전 이 날 먹방 제대로 찍었답니다.ㅋㅋㅋ

 

입맛과 취향에 맞게 다양한 토핑을 넣어 드셔도

정말 맛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치즈를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진짜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ㅋㅋ

 

 

한 그릇씩 푸짐하게 덜어 먹고도

이 만큼이나 남았더라고요. ㅋㅋ

 

양도 푸짐하고 정말 괜찮죠~?

 

후기를 보면 맵고 달고 짜고의 자극적인 맛이

안느껴져서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이런 자극적이지 않지만 감칠맛 나는 

떡볶이맛 너무 좋아요 ㅋㅋ

 

이마트 밀키트식품들이 대체적으로 맛이 좋은데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도 정말 만족했어요.

 

간편하게 집에서 신당동식 떡볶이 드시고 싶다면

이마트에서 할인 할 때 저렴하게 드셔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