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놀이방있는 뷔페 맛집 쿠우쿠우 서구점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놀이방있는 뷔페 맛집 쿠우쿠우 서구점

728x90
반응형

#대구쿠우쿠우 #대구초밥뷔페 #대구뷔페맛집

 

대구 놀이방있는 뷔페 맛집 쿠우쿠우 서구점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현재 대구에서 핫한 웨이팅 맛집!

 

신상 초밥뷔페 쿠우쿠우 대구서구점

소개할게요.

 

쿠우쿠우 대구서구점_일식,초밥뷔페

대구 서구 와룡로 307 쿠우쿠우 대구서구점(중리동 1166-1)

매일 11:00 - 21:20(20:30 라스트오더)
☎053-267-7773
주차장있음, 단체, 예약, 놀이방 있음

※이용요금
평일런치 24,900원
평일디너 29,900원
주말/공휴일 32,900원
초등학생 평일 15,900원/ 주말 16,900원
미취학아동 8,000원

 

 

대구에 쿠우쿠우 초밥뷔페가 몇 군데있는데

얼마전에 오픈한 쿠우쿠우 대구서구점이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도 있지만,

메뉴구성이나 음식이 다른 쿠우쿠우지점에 비해서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에요.ㅎㅎ

 

 

인기가 엄청 많다보니, 웨이팅이 장난아닌데요,,

주말에는 기본 1시간정도 웨이팅하셔야 합니다ㅜㅜ

 

저희는 주말 저녁 5시 30분쯤 갔더니

앞팀 30팀이 있었고 약 1시간 가량 대기 후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저희는 웨이팅잡아놓고

차에서 기다리다가 올라갔어요~ㅎㅎ

 

대기자가 있을 경우 제한시간이 1시간 30분이며

쿠우쿠우는 대기인원이

없을 경우는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주말은 웨이팅이 필수인 대구 쿠우쿠우 서구점!

 

매장내부가 크고 직원분들이 관리를 잘해주셔서

그래도 대기인원이 빨리빨리 줄어들었어요.ㅎㅎ

 

 

초밥뷔페 맛집이라 그런지 확실히

초밥쪽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초밥하나 가져가는데도 시간이..ㅎㄷㄷ

평일에 오시면 그나마 좀 편하게 드실 수 있는데

평일도 저녁시간때는 핫하답니다.ㅋㅋ

 

 

대구 쿠우쿠우 서구점이 인기많은 이유 중 하나로는

놀이방 시설이 있기 때문이에요.ㅎㅎ

 

쿠우쿠우점에 놀이방이 있는 곳도

없는 곳도 있는데, 확실히 놀이방이 있으니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많이 오시더라고요.ㅎㅎ

 

저희 아이도 쿠우쿠우 뷔페오면

먹는데는 관심없고 오로지 놀이방을 향해

달려가요 ㅋㅋㅋ

 

 

뷔페에서 국산 재료를 쓰는건 기대를 안하지만,

그래도 원산지표 한번 봐줬어요.ㅎㅎ

 

남은 음식은 재사용하지 않는다고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ㅎㅎ

 

 

대구 초밥뷔페 맛집 쿠우쿠에 들어오시면

중간지점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요.

 

아무래도 여러사람이 한 번에 식기와 수저등을

집어가기 때문에 손씻기는 필수!

 

들어오자마자 손부터 씻어준답니다.ㅎㅎ

 

 

혈당조절을 위해 샐러드부터 털어줍니다.ㅋㅋㅋ

 

야채부터 먹어주면 혈당수치가 덜올라가고

살도 덜 찐다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뷔페오면 무조건 샐러드 먼저먹고

단백질->탄수화물 순서로 먹어요. ㅎㅎㅎ

 

아무래도 많이 먹기 때문에 신경써서 먹게되더라고요.

 

샐러드 종류도 많고 전부 맛도 맛있었어요!!

 

 

대구 뷔페 맛집 쿠우쿠우 서구점의 스시코너!

 

장어, 소고기초밥, 회초밥, 각종 알초밥, 군함

간장게장, 간장새우, 자숙문어, 꼬막비빔밥과

다양한 롤종류가 있답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하나씩만 먹어도

배가 금새 터질것 같더라고요.ㅎㅎ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신선해서 맛도 있고

밥도 많이 크지않게 담아주셔서 좋았어요.

 

 

쿠우쿠우 뷔페에서 인기만점인

또다른 코너!

 

그릴과 바베큐 코너에요.

 

초밥뷔페지만 고기종류가 정말 많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더라고요.

 

오리고기, 돼지고기, 폭립 등 5~6가지의

고기종류가 있어요.

 

각종 소스와 야채도 함께 있으니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이 곳은 쿠우쿠우 뷔페에서

면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즉석코너에요.

 

우동, 냉모밀, 짬뽕, 쌀국수, 잔치국수, 미소장국 등

정말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어요.ㅎㅎ

 

우동이 가장 인기 있고 짬뽕과 잔치국수도

맛이 좋았어요.

 

육수에 면을 받으신 후 입맛에 맞게

건더기와 소스를 추가해서 담아가시면 된답니다.

 

우동, 짬뽕, 잔치국수 세가지 먹었는데

다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만족!!!

 

 

고르곤 졸라피자와 페퍼로니 피자!

확실히 맛있는 곳은 금방금방 뜨끈하게

피자가 구워져 나와서 치즈도 쭈~욱 늘어나고

맛이 좋았어요.ㅎㅎ

 

꼭 한 두 조각씩은 먹고 간답니다!

 

피자 뒤쪽으로 가시면, 탕수육, 깐풍기

찹스테이크, 튀김류와 스파게티, 파스타, 볶음밥

치킨과 떡볶이 등의 튀김류, 분식류, 양식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거긴 찍질 못했네요ㅠㅠ

 

 

 

주말 웨이팅과 대기인원으로 1시간 30분만에

모든걸 먹어봐야 했기에 전투적으로 먹었는데요,

 

시간이 짧다고 느껴져서, 디저트를 느긋하고

여유있게 즐기진 못했어요ㅠㅠ

 

디저트 종류도 많고 맛도 있어서 좀 느긋하게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ㅠㅠ

 

 

 

아이들한테 정말 인기 많던 초코분수와

우유, 시리얼, 그리고 과자와 마시멜로!

 

초코분수쪽이 좀 지저분하긴 한데,

마시멜로를 초코퐁듀에 찍어야해서

어쩔 수 없더라고요.ㅎㅎ

 

한두개 먹음 은근 맛이 좋아요.ㅎㅎ

 

 

디저트 코너에 음식들이 너무 다양해서 

다 먹어보다가 배터지는줄알았어요.ㅎㅎ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있고,

초코, 딸기, 녹차맛의 퍼먹는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당연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얼음과 탄산음료, 그리고 식혜도 있어요.

매실주스, 사과주스, 포도주스도 있고

슬러쉬도 죠스바맛, 스크류바맛, 파파야맛

3가지나 있어요.

 

얼마전에 왔을 때보다 더 업그레이드 됐더라고요.ㅎㅎ

 

슬러시는 개인적으로 스크류바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식혜는 시판식혜지만 맛은 굿~!

 

 

뷔페가면 있는 디저트 국룰 ㅋㅋㅋ

조각케익과 푸딩, 그리고 과일이에요.

 

대구 뷔페 맛집답게 국룰적인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

 

크레이프조각케익도 있고, 

초코케익, 카스테라롤빵과 초코머핀이 있어요.

 

맛은 꽤 괜찮은편!

 

과일도 토마토, 파인애플, 자몽, 리치, 오렌지

바나나 등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쏙쏙!

 

 

정말 배터지고 정신없이 전투적으로

잘 먹고 왔네요.ㅎㅎ

 

은근한 가성비+다양하고 퀄리티좋은 음식

그리고 놀이방시설까지 갖춘 쿠우쿠우 대구 서구점

솔직 후기였습니다.ㅎㅎ

 

초밥, 육류, 양식, 해산물 등 맛있는 음식을

쿠우쿠우에서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