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3대 치킨 동성로 맛집 삼덕통닭 배달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대구 3대 치킨 동성로 맛집 삼덕통닭 배달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대구3대치킨 #대구통닭맛집 #대구동성로치킨맛집

 

대구 3대 치킨 동성로 맛집 삼덕통닭 배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대구 3대 치킨으로 유명하고,

통닭맛집, 삼미통닭으로 인기많은

동성로 삼덕통닭 배달시켜 먹은

솔직후기 알려드릴게요.

 

 

삼덕통닭 동성로점_치킨,닭강정

대구 중구 동성로5길 89 삼덕통닭

반월당역 10번 출구 493m
 매일 16:00 - 02:00
☎053-252-5575
예약,단체이용가능,포장,배달

 

 

어젯밤 급 통닭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찾아보다가

마침 삼덕통닭이 보여서 주문했어요.

 

대구 살면서 대구 3대 치킨인 뉴욕통닭

원주통닭은 먹어봤는데, 아직 삼덕통닭은

먹어보지 않았더라고요.ㅎㅎ

 

삼덕통닭에서 가장 맛있다는 순살 삼미통닭,

그리고 양념순살통닭 반반 주문했답니다.

 

 

저는 배달비를 아끼려고 알뜰배달로 주문해서

40분정도 소요됐어요.

 

파란색의 포장지가 돋보이는

대구 3대 치킨 삼덕통닭이 도착했어요!

 

냄새가 아주 너~무 좋았어요.ㅎㅎ

 

 

대구 동성로 통닭맛집인 삼덕통닭은

통닭, 순살, 똥집, 닭발 모~두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통닭 메뉴를 모두 반 마리씩 주문이 가능해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삼덕통닭은 처음 먹어봐서,

두근두근+_+

아주 설레더라고요.ㅎㅎㅎ

 

치킨이 뭐라고 설레게 하다니..!!

 

 

TV시청하면서 아무런 생각 없이

편하게 먹으려고 순살로 주문했답니다.ㅎㅎ

 

왼쪽이 삼덕통닭의 순살 양념치킨이고

오른쪽이 가장 인기많은 메뉴인

삼미통닭이에요!

 

치킨포장지가 아담해서 양이 적어보였는데,

치킨상자를 열어보니 양이 옹골차던걸요?ㅎㅎ

 

 

본격적인 대구 3대 치킨으로 유명한

삼덕통닭 삼미치킨과 양념치킨에 대해

알아볼게요. ㅎㅎㅎ

 

일단 통닭과 치킨은 다른느낌이라

튀김부터 일반적인 순살치킨 비쥬얼은

아니였어요.ㅎㅎ

 

 

우선 삼덕통닭의 대표메뉴인 삼미치킨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삼미치킨은 간장베이스의 치킨인데요,

양념소스가 단짠단짠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함께 느껴져요.

 

통마늘과 고추, 통깨가 가득 뿌려져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처음에는 양념베이스가 충분히 매콤한향이

느껴지는데 통마늘이 왜 있나 했어요 ㅋㅋ

 

근데 먹으면서 느끼할 때 쯤 마늘 하나씩 

집어 먹어주면 정말 개운하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술 한잔~캬

생각나실거에요.

 

 

확실히 치킨과 통닭의 튀김차이가 느껴지시나요?ㅋㅋ

 

치킨의 튀김은 두툼하고 크리스피한 식감과

바삭함이 우세하다면,

통닭의 튀김은 얇으면서 바삭하지만 살짝

쫀득?한 느낌도 있어요.ㅋㅋ

 

맛은 BHC치킨의 맛초킹맛과 비슷한데

삼미통닭이 간장베이스맛이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지면서

단짠단짠과 살짝의 매콤함이 너무 조화로웠어요.

 

처음에 한입 먹으면 와..진짜 맛있는데?

라고 느껴지실거에요.ㅎㅎ

 

 

와..이거진짜 소주, 맥주를 부르는 맛!!

 

삼덕통닭이 왜 동성로 술집 안주맛집으로도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흔하지 않은 간장베이스의 치킨맛인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너무 느껴지니까

쭉쭉 흡입하게 되는 맛이었어요. ㅋㅋ

 

거기다가 쫀득하면서 얇팍한 튀김식감도 좋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아 닭고기는 부드럽고!!

 

 

반마리인데도, 일반적인 한마리 양같이

양도 많고, 재료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셨더라고요.ㅎㅎ

 

상상이 가는 맛인데, 먹어보면 먹어보지 못한

그런 맛이에요.ㅋㅋㅋ

 

간장베이스의 매콤함이 느껴지시는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꼭 삼덕통닭의 삼미통닭 드셔보세요.

 

 

이번엔 삼덕통닭의 양념순살 통닭이에요.

 

양념순살 비쥬얼은 일반적인

비쥬얼이었어요.ㅎㅎ

 

양념통닭에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대구 3대 치킨 삼덕통닭의

양념순살치킨맛은 음..~

호불호가 갈릴 듯한 맛이었어요.ㅎㅎ

 

삼미통닭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살짝 실망 ..ㅜㅜ

 

고추장베이스인데 케찹맛이 더 강하게느껴져서

살짝.. 어중간한 맛이에요.ㅋㅋ

 

 

순살 닭 튀김자체는 바삭하니 맛있고

닭 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양념맛이 너무.. 왜 이런맛을

내시는건지 ㅋㅋ

 

정말 뭐라고 형용할 수 없는

니맛도 내맛도 아닌 오묘한 맛!!

 

 

 

전~혀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은 잘 먹을 것 같아요.ㅋㅋ

 

왜냐하면 케찹의 새콤한맛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끝맛에

고추장맛이 살짝 느껴지더라고요.ㅋㅋ

 

이런 양념맛은 처음 느껴봤어요.

 

음.. 살짝 학교앞 떡꼬치 양념같은 맛!!

 

 

 

느끼하다 싶을 때 치킨무 하나씩

먹어주면서 냠냠 ㅋㅋㅋ

 

양이 꽤 많아서 처음으로 몇 조각 남겼네요.

 

학교 앞 분식집 떡꼬치 양념맛이 그리우시다면

삼덕통닭의 양념치킨도 꽤 괜찮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전 삼덕통닭에서는 무조건

삼미통닭만 시켜먹을 것 같아요.ㅎㅎ

 

 

대구 3대 치킨 삼덕통닭의 삼미통닭과

후라이드 통닭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다음엔 삼미통닭과 후라이드를 먹는걸로~ㅎㅎ

 

옛날통닭 느낌의 튀김식감과 단짠단짠

매콤한 조합이 기가막히는 삼덕통닭의

삼미치킨!! 

 

술 한 잔 생각날 때 시켜드시면 정말 맛있는

안주가 될 것 같아요.ㅎㅎ

 

한 번쯤은 드셔봐도 좋을맛!

대신 양념치킨은 잘 고민해보고 주문하세요.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