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구미 형곡동 맛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이 맛있는 원짬뽕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구미 형곡동 맛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이 맛있는 원짬뽕

728x90
반응형

#구미형곡동짬뽕집 #구미형곡동중국집 #경북구미짬뽕맛집
 

경북 구미 형곡동 맛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이 맛있는 원짬뽕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경북 구미 형곡동에 위치한
짬뽕, 짜장면 탕수육이 맛있는
중식 맛집 원짬뽕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찐리뷰)
 

 
원짬뽕_중식당

경북 구미시 형곡로 147 1층(형곡동 286-6)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1:00 - 20:00(라스트 오더 19:30)
☎054-441-7386
주차장 없음, 포장 가능
 

 
경북 구미 형곡동에 위치한
중식맛집 원짬뽕 중식당이에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가게 앞에
주차했는데 두 세대 정도는
주차가능했어요.
 

 
불판모양의 웍이 돋보이는
구미 중식 맛집 원짬뽕!
 
저희는 저녁을 좀 일찍 먹는 편이라
저녁 5시쯤에 방문했어요.
 

 
경북 구미 짬뽕과 짜장면, 탕수육이 맛있는
원짬뽕의 메뉴판이랍니다.
 
원짬뽕 맛의 비결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한다는 점!!
 
짜장면 6,000원
원짬뽕 9,000원
볶음밥 8,000원
탕수육 소15,000원 중22,000원 대 27,000원
 
매운 불고추짬뽕, 차돌짬뽕도 있고
해물야끼밥도 있었어요.
 
가격대는 보통인편!
 
저희는 짜장면, 볶음밥, 짬뽕밥, 탕수육 소
이렇게 주문했어요.
 

 
구미 중식 맛집 원짬뽕의 가게 내부에요.
 
화사하면서 화이트톤과 블랙의 조화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줬어요.
 
가게내부가 정말 깨끗하고 모던해서 좋았어요.
 
중식집이 위생적으로
문제가 되는 곳이 많은데
주방도 오픈되어 보였고
가게 내부부터 깔끔해서 믿음이 갔던 곳!
 
아무리 맛집이라도 더럽거나 위생이 안 좋으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ㅜㅜ
 

 

보이시는 것처럼 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가 있어서 가게 바로앞에 주차했어요.
 
따로 주차장이 없으니 주차공간에 유의해주세요!
 
너무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없는 줄 알았는데
운좋게도 저희가 주문 후 재료소진으로
마감을 하셨어요..
 
역시 맛집은 다르네요.ㅎㅎ
 
덕분에 저희 가족끼리 조용하고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이 곳은 단무지, 양파, 춘장, 아기 수저
앞접시, 가위, 집게 등을 가져올 수 있는
셀프코너에요.
 
주문 후 물은 가져다 주시지만
나머지 필요한 물품과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오시면 된답니다.
 

 
단무지, 양파, 춘장을 먹을만큼
챙겨왔어요.
 
버려지는 음식물이 많아서
꼭 드실만큼만 담아가달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먹을만큼만 담아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짜장면이에요.
 
짜장면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주문 후 바로조리함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저희밖에 없어서 그런지
10분안에 빨리 나왔어요.ㅎㅎ
 
윤기 좔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의
자장면이었어요.
 
잘게 썰려진 양파가 듬뿍있었고
돼지고기도 꽤 많이 있었어요.
 

 
건더기가 참 푸짐하고 많은데다가
면도 탱글탱글 쫄깃했어요.
 
맛은 너무 달거나 짜지 않고
정말 간도 딱 좋고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맛없기도 힘든데
막 엄청 맛있다하는 중국집도
잘 없다고 생각하는데
구미 형곡동 맛집 원짬뽕 짜장면은
입덧중인 제가 먹어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알맞은 간과
적당한 달기, 불향, 그리고 짜장소스의 맛이
잘 어우러져서 담백하면서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원짬뽕 짬뽕밥이에요.
 
사진으로는 잘 모를 수 있는데
건더기가 양이...와...
국물을 못 떠먹을 정도로
빡빡하게 많더라고요..!!
 
짬뽕밥에 건더기 이렇게 많은 곳은
정말 처음인 것 같아요.ㅎㅎ
 

 
일반적인 원짬뽕밥이라 저는 해물은 거의 없고
돼지고기와 야채뿐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왠걸... 돼지고기와 야채사이를
 뒤적거려 보니 밑에는 홍합과 오징어가
한 가득 숨어있었어요.ㅎㅎ
 
홍합도 10개정도? 정말 많이 있고
오징어도 큼직하니 푸짐했어요.
 

 
구미 형곡동 맛집 원짬뽕에서
짬뽕밥을 주문하니 밥양도 고봉밥으로 주셨어요.
 
구미 형곡동 짬뽕맛집으로 유명하던데
왜 짬뽕맛집이라고들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기본적인 짬뽕맛은 많이 맵지 않고
딱 기분좋게 칼칼한 맵기여서
맵찔이분들도 가능한 맛이었어요.
 
국물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은데
정말 진하면서 깊은 맛이 났어요.
 
거기다가 돼지고기와 야채, 풍부한 해산물까지
밥을 안먹고 건더기와 국물만 먹어도
배가 꽉차는 느낌!

 

 
세번째로 나온 볶음밥!!
 
계란, 호박, 당근, 양파 등 갖은 야채와
진한 짜장소스, 그리고 짬뽕 국물까지
짜장면, 짬뽕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원짬뽕의 볶음밥이에요.
 
일반적인 하얀색의 볶음밥 색깔이 아니라
굴소스?간장소스때문인지 색깔이 좀 짙었어요.
 

 
함께 주시는 짬뽕국물은 일반 원짬뽕의 맛과
같았고 건더기도 꽤 많이 주시더라고요.
 
볶음밥도 양도 많고 정말 고소하면서
밥알이 고슬고슬하니 느끼하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ㅎㅎ
 
짬뽕, 짜장면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다른 중국집과는
조금 차별된 맛에 간이 정말 기가막히게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원짬뽕의 탕수육 소 사이즈에요.
 
몇 개 집어먹다가 찍어서 좀 양이 작아보이는데
소 사이즈 치고는 양이 꽤 많았어요.
 
딸아이가 탕수육을 보더니
팝콘같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튀김색깔이 하얗고 깨끗했어요.
 

 
소스를 부어주시지 않고 따로 주시더라고요.
 
새콤달콤했던 소스는
양파와 적양배추가 들어있어
색깔이 보라색이었어요.
 
구미 중식맛집 원짬뽕의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었지만
마냥 쫄깃하지만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식감은 찹쌀의 쫄깃함까지!
 
사실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탕수육이 진짜 맛있었어요..
대체 어떻게 튀기신건지 이런 식감이..?
 
튀김옷도 정말 깨끗한데
돼지고기도 좋은걸 쓰시는지
잡내하나없고 질기지 않았어요.ㅎㅎ
 
탕수육 맛집 인정!!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에요.ㅎㅎ
 
처음에 들어왔을 때부터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고 계셨는데
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잘 먹어서 그런지 사이다도
서비스로 주셔서 기분 UP!UP!
 
다 먹지 못해서 들고 나오려고 했는데
모르고 깜빡해버렸네요ㅠㅠ
아쉬웠어요.ㅎㅎ
 
경북 구미 형곡동에 깔끔하고 깨끗한데
음식의 맛과 친절함까지 돋보이는
내돈내산 짬뽕 리뷰였어요.
 
구미에 오래된 중국집들도 많은데
위생이 좀 걸리더라고요.
 
그런데, 원짬뽕은 쾌적하고 깔끔한데다가
음식도 정말 맛있어서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경북 구미 형곡동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 찾으신다면
원짬뽕 정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