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혁신도시 대형 카페 수수밀소
#대구동구대형카페 #대구수수밀소 #대구커피맛집
대구 동구 혁신도시 대형 카페 수수밀소
안녕하세요B-)

주말에 다녀온 대구 동구 혁신도시 카페
수수밀소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대구 동구 매여로 320 수수밀소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매일 10:30 - 20:00(L.O 19:30)
주차장: 전용 주차장 있음.
전용주차장이 있고 주차장규모가 꽤 커서
주차 스트레스는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사람이 몰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수수밀소 카페 입구쪽에 예쁜 갈대가 있더라고요.
식물에 관심많은 딸아이가 신기해하면서
만지고 놀았네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빵을 만드는 제빵실과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주말에 갔더니 그새 빵이 많이 없더라고요.
먹고 싶은 빵이 있었는데 다 팔려버렸지 뭐에요ㅠㅠ

1층 주문하는 카운터 쪽에서 보이는 뷰에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지루하지 않고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1층 주문 후 오른쪽으로 쭉 가면
1층 내부공간이 나와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대에 해가 지고 있어서
햇빛때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ㅠㅠ
자리는 좀 협소한 편이었고
뷰는 좋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1층에도 좌석이 꽤 있었는데
젊은 커플들로 가득 차있더라고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공간이 나와요.
2명이서 창밖을 보며 앉을 수 있는 공간이있고
끝까지 쭉 걸어가시면 또 다른 내부공간이 있답니다.

저희 가족이 앉았던 자리에요.
마찬가지로 통창으로 된 산뷰가 끝내주더라고요.
바다뷰, 리버뷰는 아니지만
산과 경치를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테라스에 나가도
좋을 것 같아요.

2층 곳곳에 바깥 좌석과 연결된 공간이 있었어요.
앉은 자리에서 정면모습이에요.
위에 사진은 뒤돌아서 찍은 사진이고요.
초록초록 나무와 산들이 보이니깐
기분이 편안해지더라고요.

2층에서 찍어본 카페 아래 모습이에요.
뻥 뚫려서 답답하지도 않고
1층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저희가 앚은 자리인데요,
수수밀소 건물은 대부분 통창유리여서
어딜 앉아도 뷰를 감상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 사진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배고픔을 견디며 기다리는 중이에요.
아이가 얼른 빵이 먹고 싶은지
배고파 배고파 하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에요.
아이스 카페라떼 6000원, 시그니처 메뉴인 수수라떼7000원
그리고 할라피뇨 치즈 치아바타, 퀸아망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수수라떼는 아이스음료로만 가능하고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크림이
올라가는 고소한 커피에요.
할라피뇨 치즈 치아바타는 6~7천원대 사이였고
퀸아망은 5천원이었습니다.
커피가격대가 상당히 비싸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하지만 수수라떼 같은 경우는 수수밀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커피였어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다 맛있지 않은데
수수밀소의 시그니처메뉴 수수라떼는
정말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고소하고 쌉싸름하면서
피스타치오의 맛이 조금씩 느껴지는
색다른 맛이더라고요.
색다르다고 해서 맛이 없는 독특하기만 한
커피가 아닌 맛과 색다름을 가지고 있는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카페라떼는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매콤한 할라피뇨가 들어간 치즈 치아바타에요.
수수밀소에서 치아바타 빵이 맛있다고 소문났다는데
저는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였고
빵들이 유기농밀가루를 사용하고
통밀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빵들이더라고요.
그래서 건강한 맛에 맛있게 먹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퀸아망이에요.
퀸아망도 저희가 주문한 일반 퀸아망이 있고
아몬드퀸아망, 고구마퀸아망, 청사과퀸아망 등
4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퀸아망은 고소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저희 딸아이는
치아바타의 할라피뇨만 쏙쏙 빼놓고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

이건 빵을 다 먹고 하나 더 맛보고 싶어서
주문한 토마토 미트볼 에그 플랑이라는 빵이에요.
이것도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했고요.
플랑을 반자르면 토마토와 미트볼이 들어있는데
자극적이거나 간이 세지 않고
정말 건강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수수밀소 빵들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니
먹더라도 죄책감이 덜 느껴지더라고요.
제빵실이 함께 있어 모든 종류는 아니지만
갓 구운 빵들도 계속 맛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카페 1층 바깥 공간인데요.
커다란 연못이 있더라고요.
거기서 딸아이랑 남편이 물수제비를 하고
놀다 왔어요.
이 모습을 지켜보던 어느 젊은 커플이
너무 보기좋다고 사진을 찍어주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몇장이나 찍어주셨답니다.

대구 혁신도시 카페 수수밀소는
예스키즈존이기 때문에
카페 1층 2층 어디든 아이랑 함께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바깥에는 구경할 거리도 있고
조경이 잘되어 있어서
날씨가 따뜻해지면
아이랑 기분전환겸 놀러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색다른 커피와 유기농 밀로 만든
건강한 빵을 맛보며 한적한 느낌의
산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구 동구 대형 카페 수수밀소
소개해드렸습니다^-^
기회되시면 한 번 쯤 꼭 방문해보세요!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