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빙수 맛집 카페 스타벅스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카페컵빙수맛집 #스타벅스빙수 #스타벅스레드빈빙수
컵빙수 맛집 카페 스타벅스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타벅스에서 빙수가 나왔어요..!!
팥빙수와 망고빙수 2가지가 나왔는데요,
저는 팥빙수를 좋아해서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컵빙수를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후기와 가격, 칼로리까지
알려드릴게요.

4월 24일에 출시된 스타벅스 신상 메뉴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음료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영원히 맛볼 수 없을 것 만
같았던 빙수메뉴를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시즌한정메뉴로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데
오전부터는 주문이 불가하고
오후 2시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기본 사이즈는 그란데사이즈이고
총 용량은 473ml.
1잔 가격은 8,300원 /
총 칼로리는 700kal.
나트륨 230mg 포화지방 11g
단백질 11g 당류 63g
확실히 어마어마한 당함유량과
칼로리가 압도적이어서 매일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여름시즌에 한번씩 먹어줘야겠어요.

달콤한 통팥이 들어간 우유빙수에
그래놀라와 찹쌀떡,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으로
정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낸 블렌디드 음료인데요,
비쥬얼도 이쁘고 푸짐하면서
블렌디드라 굵은 빨대로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여름시즌에 엄청 인기좋을 것 같아요.
이미 여름도 아닌데 벌써부터 2시가 넘으면
주문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쫄깃쫄깃하고 부드럽고 달콤한
찹쌀딱이 한입 크기로 잘라져서 2개가
올려져 있고 달콤한 팥과 부드럽고 고소한
인절미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는데
숟가락으로 듬뿍 떠써 먹으니
정말 시원하면서도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과하게 달지 않아서 놀랬고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놀라와 시리얼도 들어 있어서
먹는 식감도 함께 챙길 수 있어요.
스타벅스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의
가장 위에 가득 얹혀진
토핑들만 먹었는데도 달달한 맛에 취해
이미 행복감 만땅...❤️


팥과 인절미크림도 따로 먹어보고
그래놀라와+팥+인절미 크림도 같이 먹어보고
이리먹고 저리먹어도 정말 맛있게
잘 만들었구나 싶었어요.
애플망고 빙수 블렌디드도 있던데
그것도 정말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려고요.ㅎㅎ

토핑 밑에는 팥과 우유빙수가
곱게 갈려져 있어서 빨대로 먹을 수도 있지만
저는 빙수느낌 느끼고 싶어서
숟가락으로 끝까지 다 퍼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스타벅스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는
팥이 바닥면과 제일 위에 두 번 들어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밍밍하거나 맛이 연해지지 않고
진하고 달콤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칼로리만 아니면.. 진짜
1인 1잔하고 싶은 맛😆
이번 여름 스타벅스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더위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