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디저트 빵 우리 찹쌀 꽈배기
#스타벅스빵추천 #스타벅스찹쌀꽈배기 #스타벅스꽈배기
스타벅스 디저트 빵 우리 찹쌀 꽈배기
동네 근처 산책하다가 스타벅스에서
찹쌀 꽈배기를 판매하고 있길래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구매 후 먹어봤어요!
제가 먹어본 후기와 가격, 칼로리까지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갔다가 포장해 온
스타벅스 베이커리 베뉴
우리 찹쌀 꽈배기입니다.
아무래도 기름이 튀기다 보니깐
포장지에 기름이 묻어서 좀 눅눅해졌어요.
가격은 1개 3,000원이고
칼로리는 1개 62g 247kcal입니다.
아메리카노를 같이 마실 경우 하루 간식으로
칼로리 부담이 크진 않다고 생각되었어요.

국산 찹쌀가루가 들어가 쫀득하고
고소한 꽈배기인데요,
겉에는 설탕이 넉넉하게 뿌려져 있고
꽤 바삭하게 튀긴 것처럼 보였어요.

매장에서 먹는 게 가장 편하지만
저는 시간이 안 맞아서 포장해 왔는데
그냥 포장지에 감싼 채로 쥐고 먹어도
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원래 꽈배기는 살쪄서 잘 안 먹는데
비주얼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구매하자마자 냄새가.. 진짜 굿..!!


한 입 크게 베어 먹어봤는데,
달달한 설탕맛과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데 기름냄새도 전혀 없어서
깔끔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게 맛집 꽈배기 못지않더라고요..❤️

가격도 3천 원이면 나쁘지 않고
대기업에서 위생적으로 만드는 거라
위생걱정도 없으니,,
저는 이거 파는 매장 방문하면
무조건 사 먹을 것 같아요.
맛있고 쫀득한데 칼로리도 괜찮은 편이라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조합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꽈배기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에서 드셔보세요.
깔끔하고 고소하고 쫀득하면서
과하게 달거나 기름맛도 많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