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스타즈 트리트먼트 시몽 내돈내산 후기
#바르는트리트먼트 #상한머릿결관리 #한혜진트리트먼트
케라스타즈 트리트먼트 시몽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케라스타즈에서 유명한
씻어내지 않고 바르는 트리트먼트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내돈내산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최근에 머리 펌 하고 나니 푸석푸석하고
머릿결이 많이 상해서 헤어케어 제품을
찾아보다가 유명한 케라스타즈 시몽 트리트먼트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한혜진 님이 광고하시던데,
유명세 탓인지, 진짜 좋은 건지
궁금하더라고요.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
1개 150ml 정가는 58,500원이고
저는 공식몰에서 할인해서 52,650원에 구매했어요.
솔직히 용량대비 가격대가 일반 트리트먼트의
3~4배 이상으로 비싸서,
고민이 되었는데
30대가 되니 머릿결이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케라스타즈 제품이 저는 프랑스나
미국인줄 알았는데 스페인제품이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하면서 보니
MADE IN SPAIN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현지에서는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스페인 여행 가신다면 쟁여오세요.ㅎㅎㅎ

케라스타즈 시몽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으면서
씻어내는 트리트먼트가 아니라
머리를 다 감고 젖은 상태에서
로션을 바르듯이 머리에 바르고 말리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트리트먼트예요.
특히 손상모 전용 트리트먼트여서
염색이나 펌, 열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상큼한 향기!
향기가 엄청 좋다는 평이 많던데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향기가 엄청 좋은 건 아니었고
향이 정말 진하게 느껴졌어요.
미용실에서 맡아볼 수 있는 그런 향이고
시트러스 향인데 자몽향도 좀 느껴지면서
상큼하고 약간 달콤한 향기가 느껴졌어요.

제형자체는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로션처럼
묽은 편이고 머리에 바르면 촉촉하게
잘 스며들어서 사용하기 편하고 좋더라고요.
최대 230도까지의 열에서 머리를 보호하고
세라마이드와 부활초 콤플렉스 성분 함유,
걸림 없는 윤기와 부드러움,
끈적임 없이 가벼운 수분 크림 타입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하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저 말대 그대로였어요.

머리 펌 하고 나서 윤기가 사라졌는데
요즘 머리를 감고 젖은 상태에서
케라스타즈 시몽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드라이를 해주고 나면 머릿결이 붕 뜨지 않고
차분하게 정리도 되면서 확실히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바르고 나면 머리 스타일링도 잘되고
푸석푸석해서 들뜨던 머리가 정돈되니
훨씬 깔끔하고 단정해 보여요.
머리를 만졌을 때 걸리는 느낌도 거의 없고
촉촉하면서도 윤기가 도는 게,,
아.. 이래서 비싼 제품이 좋구나👍

사진상으로는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직접 실제로 사용해 보면
향기도 머리에 오래 남아서 향기롭고
부스스한 머리가 정돈돼서 깔끔해지니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생기더라고요.
이거 쓰고부터는 머릿결이 엄청 개선되어서
완전 대만족하고 있어요.
효과 없고 저렴한 제품 쓰지 마시고
머릿결 고민이시라면
케라스타즈 시몽 제품으로 관리해 보세요❤️
진짜 효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