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상과자 고튀 바삭츄리 고구마튀
#농심고튀 #농심고구마튀 #바삭츄리고튀
농심 신상과자 고튀 바삭츄리 고구마튀
안녕하세요:-)
이번에 농심에서 신상과자가 나왔어요.
바삭츄리 고(구마)튀라고 바삭바삭한
페스츄리식감의 고구마과자인데요,
과연 어떤맛일지 제가 내돈내산으로
직접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농심에서 새로나온 과자 바삭츄리 고튀 90g
군고구마의 달콤함에 바삭한 식감을 더한 농심 바삭츄리 고튀. 고구마 함량이 10%로 고구마 본연의 달콤함을 즐기기 좋으며 식당에서 먹던 고구마 프라이를 과자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간식, 맥주안주로 아주 좋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봉지 2,180원입니다.


농심 고구마튀 과자 1봉지의 칼로리와 영양정보입니다. 농심 고튀 한 봉지 열량은 455kcal로 꽤 높은편이며 나트륨 190mg, 탄수화물 63g, 당류 20g, 식이섬유 2.6g, 지방 22g, 포화지방 9g, 단백질 2.7g 로 고구마 과자여서 그런지 확실히 탄수화물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고구마과자라 그런지 식이섬유도 꽤 있어서 당 흡수율에 영향을 줄 수 있을지 조금 의문이 듭니다. 어쨋든 몸에 좋은 식이섬유가 조금 있어서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비쥬얼은 고구마스틱을 바삭하게 튀겨놓은 모습이었는데 겉모습이 페스츄리처럼 콰사삭한 식감처럼 보였어요. 냄새는 고구마깡이랑 비슷했고 조금 더 달콤하게 느껴졌습니다. 양은 90g정도라 저에게는(tmi 대식가) 상당히 적은편입니다.


과자라고 말안하면 진짜 고구마프라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비주얼입니다. 길쭉한 스틱형태라 손가락으로 하나씩 집어먹기 편하고 한입에 다 넣기에는 좀 길쭉해서 나눠먹어야 하는데 바삭한 식감의 페스츄리라 과자가루가 좀 많이 떨어집니다.


솔직히 진짜 큰 기대 안하고 농심에서 신상으로 나온 과자라고 해서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고튀.. 너란 녀석.. 정말 너무 맛도리 과자였습니다. 겉은 바삭한데 속은 약간 쫀득하면서 공기층이 있어서 부드럽고 콰사삭 식감도 좋고 맛도 고구마깡+오사쯔 맛과 비슷한데 진짜 군고구마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고구마말랭이를 튀겨놓은 것 같은 착각까지 들게 합니다.


한개 먹고 두개먹고 한두개씩 먹다보니 한번에 한봉지를 순삭해버렸습니다. 진짜 그정도로 달콤하면서 페스츄리식감이 매력적이고 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이거 대용량으로 나오면 바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제가 원래 고구마맛 과자를 좋아해서 고구마깡, 오사쯔도 자주 사먹는편인데 오사쯔는 먹다보면 느끼해서 물리고, 고구마깡은 넘 딱딱해서 입천장이 까지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턱도 안아프고 고구마맛은 정말 진하게 느껴지니깐 진짜 제대로 얻어걸린 느낌이였습니다.


이것보세요.. 진짜 비쥬얼 예술입니다. 부드러운데 바삭하고 달콤한데 질리지 않습니다. 그냥 간식으로도 훌륭한데 맥주안주로도 제격입니다. 농심에서 이번에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는 신상과자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이 과자 멈추지 않고 쭉 나오면 좋겠습니다

바삭츄리 고구마튀는 길다랗게 스틱형식으로 생겨서 이렇게 밑을 접어서 집어 먹으니 깔끔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달콤하고 바삭한데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 먹고 어른인 저도, 저희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대식가인 저에게는 조금 부족한 양이었지만, 아마 보통 분들에게는 충분한 양이 될 것 같습니다.

진한 군고구마의 달콤항미 가득 담긴 농심 새로운 신상스낵 바삭츄리 고튀, 결코 실망하지 않을 맛이니 고구마맛을 좋아하신다면 눈에 보이실 때 바로 드셔보세요. 지금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품절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나오자마자 먹어서 럭키빅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