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수성못 놀이방 식당 샤부마스터 수성호텔점

아오헤아 2026. 1. 5. 09:47
반응형

#대구놀이방있는식당 #대구대형놀이방식당 #대구샤부마스터

대구 수성못 놀이방 식당 샤부마스터 수성호텔점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못 수성호텔안에 위치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 샤부마스터

아이와 함께 식사하고 왔어요.

 

꽤 규모가 큰 놀이방 시설도 있어서

아이랑 왔을 때 정말 편하게 이용하실 수있답니다.

 

샤부마스터 대구수성호텔점_샤브샤브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제5동 1층 126~132호
월,화,수,목,금 11:00 - 22:00(21:0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1:00 - 22:00(21:00 라스트오더)
Tell. 053-762-7000
주차장있음, 예약, 단체석, 유아놀이방

 

대구 수성못 수성호텔건물 1층에 위치한

샤부마스터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에 다녀왔어요.

 

아이가 있다보니 놀이방 있는 식당을

찾다보니 이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마침 1월1일부터 1월31일까지

소고기 무한리필 할인이벤트

진행중이여서 럭키빅키였답니다!

 

주차는 수성호텔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식사 후 주차시간을 지원받을 수 있어요.

 

 

샤부마스터는 샤브20이나 샤브올데이처럼

사이드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아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채소와 면류, 

월남쌈 재료, 면사리 등은 다양하게 있고

사이드메뉴는 과일과 샐러드, 치킨

그리고 로제떡볶이, 매콤떡볶이, 볶음밥과

크림스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디저트는 쿠키 3종류와 아이스크림, 뻥튀기

이렇게 간단하게 있습니다.

 

음료는 무한리필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주문하시거나

리뷰이벤트를 참여하시면 음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대구 수성못 놀이방식당 샤부마스터에

들어오시면 바로 입구쪽에 대형놀이방이 있어요.

 

샤부마스터 식당 자체가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놀이방도 상당히 깔끔한편이에요.

 

 

유아부터 미취학아동까지 놀기 좋은

정글짐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좀 좁은가? 싶었는데 아이들이 이곳에서

정말 신나고 재밌게 잘 놀더라고요. 

 

미끄럼틀도 작아 보였는데 속도감이 엄청 빨라서

너무 재밌게 잘 타고 놀았어요.ㅎㅎ

 

 

주문은 간편하게 앉은 자리에서

빠르게 하실 수 있어요.

 

소고기무한리필메뉴가 있고

월남쌈+샤브샤브로 무한리필 x 메뉴

2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당연히 소고기 무한리필이 더 비싼데

2026년 1월 한달동안만 할인된 가격으로

소고기 무한리필을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월남쌈+샤브샤브와 동일한 가격인

16,900원으로 무한리필을 맘껏 먹고 왔답니다.

 

 

육수는 가쓰오, 맑은육수, 매운육수 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시는 취향따라 고르실 수 있어요.

 

저희는 가쓰오, 매운육수 반반 주문했어요.

소고기 무한리필 메뉴로 주문했더니

첫 시작은 소고기를 먼저 한접시

가져다 주셨는데 양도 되게 푸짐했어요.

 

 

각종 야채와 유부, 어묵, 사리 등을 넣고

소고기까지 넣고 먹으니

월남쌈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었고

소고기 먹으면서 국수, 라면을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소고기는 다 먹으면 자리에서 테이블오더로

무한리필 추가하시면 직원분이

자리까지 직접 가져다 주신답니다.

 

솔직히 가져다주시니 완전 편하더라고요.

 

양상추샐러드에 그냥 양배추, 오이 등

월남쌈 재료까지 다 떄려놓고

샐러드 소스넣고 먹는데

상큼상큼하니 맛이 좋았어요. ㅋㅋ

 

단호박샐러드도 역시 빠질 수 없죠.

 

 

치킨은 허니간장맛이어서

단짠단짠한 맛으로 꽤나 맛있었고

떡볶이는 국물떡볶이인데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먹기 좋았어요.

 

볶음밥은 그냥 일반 냉동 볶음밥같은데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였어요.

 

 

떡볶이가 2가지 종류가 있는데

로제떡볶이도 있길래 가져와봤어요.

저는 솔직히 일반 매콤떡볶이보다

로제떡볶이가 더 맛있어서 한 번 더 먹었어요.

 

그리고 겨울인데도 수박이 있길래

먹어봤더니 오잉? 너무 달고 맛있어서

수박을 정말 많이 먹고 왔답니다. ㅋㅋㅋ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는 건 아니지만

넓고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시설, 그리고 괜찮은 가격으로

맛있는 소고기 무한리필까지!!

 

사실 요즘 인기 많은 다른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에 비하면 먹을것도 많이 부족하고

퀄리티도 좀 떨어지는 편이지만

대구 수성못 안에서는 아기와 함께 식사하기에

부족함 없이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