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건성 피부에 좋은 촉촉한 일리윤 클렌징폼
#저자극폼클렌징 #일리윤폼클렌징 #건성피부폼클렌징
민감한 건성 피부에 좋은 촉촉한 일리윤 클렌징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5.0 젠틀 스킨 클렌져
약산성 저자극 클렌징폼으로
모공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세정되지만
보습효과가 있어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얼굴은 물론 바디워시로도 사용가능하며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폼클렌징이에요.

저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했고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5.0 젠틀 스킨 클렌져
1개 400ml의 가격은 9,500원입니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일리윤 제품들이 성분이 너무 착해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튜브처럼 짜는형식이 아닌 펌핑 형식이라
사용하다 보면 조금 불편한 점도 있지만
바쁠 때는 쭉쭉 짜서 얼굴부터 몸까지 슥슥
바르고 씻어낼 수 있어서 편하기도 해요.ㅎㅎ
냄새도 없고 자극 없이 순해서
저희 아이들 선크림 바르고 나서
세안할 때 사용해봤는데 썬크림도 잘 씻기고
사용하고 난 뒤에도 피부가 촉촉했어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일리윤 폼클렌징은 동물성원료와 실리콘오일,
합성색소를 비롯한 10가지의 유해한 성분이
없기 때문에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3-0-에틸아스코빅애씨드*라는
(*순수한 비타민c 유도체 중의 하나로 효과가
뛰어나기로 유명함)
미백효과가 있는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서
세안 후에 얼굴이 환해짐을 느낄 수 있어요.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약산성 클렌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5.0 젠틀 스킨 클렌저의
밑부분에 유통기한이 나와 있어요.
2028년 8월 말까지로 아주 넉넉해서
맘 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당연히 그 전에 모두 사용할 것 같지만요.


온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리윤 폼클렌징의 제형이에요.
약간 점도가 있으면서 묽은편이고
거품이 엄청 많이 나는 편은 아니지만
세수하기 좋을 만큼 적당히 거품이 일어나요.
저는 피부가 겉은 기름지고 속은 건조하기 때문에
세정력은 좋고 보습효과는 있어서
저한테 정말 잘 맞았어요.
피부에 자극적이지도 않고
뭐가 묻었을 때도 잘 지워져요.
쓰고나면 얼굴에 기름기도 사라져서
보송보송하면서 촉촉하니 기분도 좋아져요.

향은 무향이라고 되어 있는데
약간의 풀 냄새 같은 향이 느껴져요.
근데 거슬리지 않고 괜찮아요.
성분이 착하면 세정력이 약할 수 있는데
일리윤 세라마이드 클렌저는
세정력도 좋아서 진짜 맘에 들어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갖고 계시다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약산성 젠틀 스킨 클렌저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광고x 내돈내산 직접 써보고
좋아서 추천드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