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디저트) 소개/맛있는 음식

크라운 참쌀선과 고소하고 짭짤한 쌀과자 후기

아오헤아 2025. 11. 5. 12:02
반응형

#크라운참쌀선과칼로리 #참쌀선과중국 #쌀과자추천

 

크라운 참쌀선과 고소하고 짭짤한 쌀과자 후기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크라운 참쌀선과

고소하고 짭짤해서 중독성이 매우 강한

쌀과자입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1봉지 253g 4180원에 구매했어요.

 

이 쌀과자는 인간사료라고해도 될만큼

한 번 먹게되면 계속 먹게 되는 마법에 걸려요...

 

 

크라운 참쌀선과 쌀과자는 대만의

왕왕그룹이라는 회사와 협력해서 만드는 제품으로

원산지는 중국이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국내생산일 줄 알았는데

진짜 솔직히 조금 놀랬어요.

 

이름만 보면 완전 한국 전통 과자같지 않나요?ㅋㅋㅋ

 

 

크라운 참쌀선과 쌀과자의 영양정보입니다.

 

100g에 485kal이고

참쌀선과 쌀과자 낱개 1봉지는 25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은편도 아니고 당류도 100g에

14g정도면 1봉지에 거의 1g도 없는편이라

부담없이 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쌀과자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달달한 달콤한 참쌀설병보다는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강한 참쌀선과가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달달한것보다 짭짤한게

몸에 더 낫다고 해요. ㅋㅋㅋ

 

낱개로 포장되어 있고 크기도 쪼그만해서

가지고다니면서 입에 쏙쏙 넣고

먹기도 좋아요.

 

 

하지만 쌀과자라고 해서 쌀만 들어가

건강한 과자는 아니니 적당히 드시는게 좋아요.

 

팜유, 혼합제제, 향미증징제 등의

첨가물도 있으니 건강한 과자는 아닙니다.

다만 당류가 낮고 칼로리가 낮기때문에

몇개 집어 먹어도 부담은 없다는거죠. ㅎㅎ

 

 

크라운 참쌀선과 고소하고 짭짤한

쌀과자의 익숙한 비주얼이에요.

 

이 과자는 모양만 봐도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것 같아요.

아마 한번쯤은 어딘가에서 다들 먹어봐서

익숙하면서도 맛있는 맛ㅋㅋ

 

 

크라운 참쌀선과 쌀과자는 손가락 두마디 정도의

크기이고 겉에는 하얀 가루가 묻어있어요.

 

저는 인절미가루인가?싶었는데

원재료명을 보니 인절미가루같은 건 아니고

그냥 쌀가루+감자가루 같아요.

 

꺼내자마자 고소하고 짭짤한

맛있는 냄새가 솔솔~

 

 

가루가 좀 떨어져서 지저분해지길래

저는 그냥 웬만하면 한 입에 다 넣어 먹어요. ㅋㅋ

 

진짜 먹자마자 혀안에 고소하고 짭짤한 맛때문에

너무 중독성있고 맛있다는게 장점이나 단점..!!

 

한 봉지만 먹어야지 해놓고

맨날 기본으로 4~5봉지는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

 

 

원산지가 중국이라 조금 찝찔하실 수도 있지만

크라운과 협력해서 꽤 좋은 쌀로 만든다고 적혀있길래

그냥 믿고 먹어봅니다. ㅎㅎ

 

고소하고 짭짤하면서 당은 낮은 쌀과자 찾으신다면

크라운 참쌀선과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