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과일맛 킨조젤리 가격 칼로리 후기
#킨조젤리파는곳 #일본젤리추천 #킨조젤리먹는법
일본 과일맛 킨조젤리
가격 칼로리 후기

갑자기 유명해진 일본 킨조젤리!
편의점이나 무인판매점에서 자주 봤는데
급 뒷북으로 구매해봤어요. ㅋㅋ
가격은 무인할인판매점에서
1봉지 115g 5,000원이에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하긴한데
배송비도 들고 용량도 많이 사야되서
그냥 무인할인판매점에서 구매했어요.

일본 과일맛 젤리 킨조젤리의 칼로리는
100g 340kcal로 만만치 않습니다.
제가 구매한 1봉 115g의
총 칼로리는 391kcal입니다.
주의할점은 유전자변형 대두포함가능성이 있기에
어린아이들이나 면역력 약하신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1봉지(115g)에 총 9개의 킨조젤리가 들어있어요.
제가 고른것은 포도맛이 3개, 오렌지 1개,
메론1개, 파인애플 2개 딸기2개로
골고루 들어있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근데 봉지 뜯자마자 과일의 달콤한 향기가
솔솔 풍겨와서 달콤함에 취할 것 같았어요.

궁금해서 킨조젤리 1개의 무게를 재봤어요.
포도젤리 하나를 집어 재봤는데 13g 이었어요.
총 9개니까 13g x 9 = 117g이네요.
봉지에 적혀있는 내용량과 거의 동일해요.

다시 궁금해서 총 9개의 킨조젤리 무게를
저울에 올려 재봤어요.
오잉???
126g나오더라고요.
킨조젤리 포장지 뒷면에 보니
이전용량 125g되어있는걸 보니 125g인가봐요.
1g은 포장껍질 무게인 듯.
아무튼 정직하게 무게를 지켰네요.ㅎㅎ

마치 보석처럼 반짝반짝 비쥬얼이
너무 상큼하고 이쁜 일본 킨조젤리!
솔직히 무슨맛인지 알 것 같은데
sns에서 맛있다고 유명해지니
궁금함을 참지못했어요.
아까 총 내용량 391kcal였으니깐
391kcal 나누기 9를 하면 43.4444가 나오니깐
킨조젤리 1개의 칼로리는
대략 43~44 칼로리가 됩니다.
킨조젤리 1개의 칼로리는 정말 높네요.

뭐 맛으로 먹는거니 칼로리는 잠시 잊어봅니다.
가장 많이 들어있었던 포도맛 킨조젤리를
제일 먼저 뜯어봤어요.
뜯는데 달콤~한 포도향이 어찌나 좋던지..ㅎㅎ
그런데 킨조젤리는 딸기맛만 딸기과즙이 들어있고
나머지 맛들은 과즙이 없이 향만 첨가되어 있어요.
그래서 딸기맛이 가장 맛있다고 해요.

킨조젤리 겉포장지를 벗기면 젤리를 감싸고 있는
속포장지가 나오는데 ,
이건 전분으로 만든거라서 그냥 먹어도 되고
싫으면 벗기고 먹어도 된다고 해요.
껍질까지 먹을 수 있으니 조금 신기하네요.

속포장지를 깔끔하게 벗겨내고 싶었는데
젤리에 너무 딱 달라붙어 있어서
잘 떼어지지 않았어요.
감자전분과 고구마전분으로 만들어져서
먹어도 무방한데 맛도 아무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냥 옛날 문구점에서 사먹었던 먹는 테이프과자?
그런식감인데 맛은 느껴지지 않아요.

껍질을 벗겨내고 젤리만 맛보고 싶었는데
벗겨지지 않아서 그냥 먹었습니다.
냉동실에 얼렸다가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우선 그냥 먹어봤어요.

킨조젤리는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아니라
옛날 어르신들이 드시던 슈퍼에 파는
옛날 과일젤리처럼 끈적하면서 찐득한 식감이에요.
저는 사실 옛날 과일맛 젤리를 좋아해서
킨조젤리 식감이 꽤 마음에 들더라고요.
단점이라면 치아에 너무 달라붙어서
그게 좀 거슬렸어요.

맛은 아주 달콤하면서 옛날 과일맛 젤리랑
비슷한 맛이고 식감이 조금 더 끈적하면서
찰기가 느껴져요.
처음에 먹었을 때는 그냥 익숙한 맛인데?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거지?싶었는데
먹다보니 달콤한 맛에 은근 중독되었어요.

킨조젤리는 일본현지에서는
한화로 3,000원정도 한다고 해요.
솔직히 엄청 특별난 맛은 아니고
아는 맛이라서 약간 실망스럽기도 했어요.
그런데 얼려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남은 젤리는 냉동실에 넣어두었습니다. ㅋㅋㅋ



마치 크리스탈처럼 영롱한 킨조젤리의 단면!
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 되었어요.
달달하면서 쫀득한 과일맛젤리 좋아하신다면
킨조젤리도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한번만 먹어보는 걸로
아주아주 충분할 듯!!

킨조젤리는 딸기맛만 진짜 과일과즙이 첨가되니
혹시 구매하실 때 딸기맛이 많은걸로
골라서 사세요. ㅋㅋㅋㅋ
가장 맛있어요!!

쫀득~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에
옛날맛 과일젤리 좋아하신다면
킨조젤리가 맘에 드실 것 같아요.
쫄깃탱탱x
쫀득~쫀득!
얼려먹으면 훨~씬 맛있다고 하니
한 두개 그냥 드셔보시고 냉동실에 얼려서
맛나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