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풍 뷔페 샤브야키 초밥과 샤브샤브 무한리필
#대구달성군초밥뷔페 #대구테크노폴리스맛집 #대구샤브샤브무한리필
대구 현풍 뷔페 샤브야키 초밥과
샤브샤브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샤브샤브와 초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신상 뷔페가 생겼더라고요.
내돈내산 직접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샤브야키 현풍테크노폴리스점_일식,초밥뷔페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상업로 4길 7-8 2층
평일 11:00 - 21:30(20:0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 11:00 - 21:30(20: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x
Tell. 0507-1348-5396
단체이용, 유아의자, 무료주차가능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새롭게 오픈한 샤브샤브와 초밥 무한리필 뷔페
샤브야키 현풍테크노폴리스점에 다녀왔어요.
저는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대구 달성군 샤브샤브 초밥뷔페 샤브야키의
이용시간과 가격이에요.
점심식사 이용시간은 80분,
저녁식사는 100분 이용입니다.
성인 평일점심 23,900원 / 저녁,주말,공휴일 28,900원
초등학생 13,900원
미취학 6,900원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요.


샤브야키의 주차장은 같은 건물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식사를 하시면 주차시간을
받으실 수 있어요.

대구 현풍 샤브샤브 초밥 무한리필 뷔페
샤브야키의 입구에 들어가시면
대기할 수 있는 대기공간이 따로 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그런지
센스있게 대기공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대구 동성로에도 샤브야키 뷔페가 있던데
거기보다 달성군에 새로오픈한
현풍점이 실내가 조금 더 큰 것 같아요.
아기의자도 있고, 테이블과 좌석은
넓직넓직하니 다니기도 편하고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초밥은 일반 뷔페처럼 가져다 먹는게 아니라
회전초밥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큰 장점이에요.
뷔페에 먹으러가면 왔다갔다 하면서
음식 가지러 다니는 일도 생각보다
번거로운데 이건 참 좋네요.

그리고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먹을
갖가지 야채들이 많이 있어요.
샤브샤브에는 재료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데
대구 달성군 맛집 샤브야키 무한리필 뷔페에는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넣어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샤브야키에는 소스도 11가지로
입맛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었어요.
저는 먹는 소스가 정해져 있어서
이렇게 여러가지 있어도 한두가지만 먹고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샤브샤브와 초밥 외에도
사이드메뉴도 많이 있었어요.
스파게티, 탕수육, 치킨, 튀김, 떡볶이, 볶음밥 등
샤브샤브와 함께 곁들일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볶음밥과 스파게티, 새우튀김
감자튀김, 떡볶이 등 중식과 분식메뉴로
위장을 워밍업을 시켜줍니다.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는 탕수육!
뷔페 탕수육치고는 고기도 부드럽고
전통 탕수육 소스인데 사이드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딱딱하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데
샤브야키 탕수육은 맛이 좋았습니다.

뷔페가면 빠질 수 없는 순살치킨!
샤브샤브 뷔페지만 요 양념치킨이 없으면
뭔가 모르게 허전하더라고요.
샤브야키에도 마침 양념치킨이 있어서
한 접시 맛있게 먹어줬어요.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배가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슬러시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고
식사를 마치고 나가실 때에는
아이스크림 냉장고에서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하나씩 먹을 수 있어요.
인형뽑기는 무료는 아니었어요.

샤브샤브 육수는 여러가지가 있어서
반반씩 선택하거나 그냥 한가지 맛만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반반육수로 매운맛, 안매운맛
선택했어요.
샤브샤브 먹기도 전에 초밥과 치킨, 탕수육 등
여러가지를 먹었더니 이미 배가 많이 부른상태.. ㅋㅋㅋ

초밥은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 않았고
7~8가지 정도 되는데 맛과 퀄리티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딱 초밥뷔페에서 먹는 가성비 초밥 맛!
그래도 꽤 맛있게 먹었어요.
회전초밥이라 조금 더 특별한 느낌적인 느낌?ㅎㅎ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샤브샤브 소고기도 무한리필로 맘껏 먹을 수 있는데
고기가 엄청 얇고 육질이 막 부드럽진 않았어요.
맛과 퀄리티는 그냥 평범하고
가장 큰 장점이라면 샤브샤브와 초밥을
무한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훌륭하지만
고퀄리티를 기대하고 가시면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 달성군 현풍 테크노폴리스에서
샤브샤브와 초밥을 무한리필로 양껏 즐기시고 싶다면
샤브야키 현풍테크노폴리스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