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 리얼한 리뷰

얇고 바삭한 감자칩 미국 과자 레이즈 오리지널

아오헤아 2023. 6. 9. 17:23
반응형

#미국감자칩 #감자과자 #포테이토칩

 

얇고 바삭하고 짭쪼름한 미국 감자칩 레이즈

 

미국 감자칩으로 유명한 레이즈 감자칩 과자에요.

가끔씩 짭짤한 과자가 먹고 싶을 때 먹는데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크기는 좀 큰 편이에요!

보통 우리가 먹는 포*칩60g/120g, 포테*토칩60g/120g 과자에 비하면

1봉지에 184.2g으로 양이 참 많았어요.

 

28g당 160칼로리로 아주 고칼로리네요 ㅎㅎ

한 봉지 다 먹으면 1042kcal입니다 ..ㅎㄷㄷ

그래도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mg입니다.

단백질도 2g정도 있네요 ㅎㅎ

 

한봉지 다먹으면 나트륨이 무려 1118mg!!!

하루에 조금씩 나눠 먹어야겠어요 ㅋㅋ

무심코 먹었다간 나트륨 폭발!!

 

레이즈 감자칩은 봉지가 정말 부드럽게 

잘 뜯기더라고요.

그래서 먹을 때마다 편하고 기분좋았어요. ㅋㅋ

 

미국과자라도 질소는 꽤 있더라고요.

 

정말 얇으면서 바삭바삭 파사삭해요!

너무 바삭해서 입천장 까질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저는 바삭하고 얇은걸 좋아해서 좋지만

호불호가 조금은 있을 수 있겠어요.

 

색상도 좀 진하고 노란편?이에요 ㅋㅋ

아무래도 얇고 바삭 튀겨저서

색깔이 우리가 잘 아는 그 감자과자에 비해서

짙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더 짜고요.

 

 

가격은 대형마트에 1봉지 4990원인데

행사해서 3990원에 구매했어요.

노란색이 오리지널 맛이고

오리지널 외에도 샤워크림 어니언, 바베큐,

허니 바베큐, 스윗 사우던 바베큐

체다 사우어 크림,라임, 솔트 비네건, 딜 피클,

칠리 라임 플레이밍 핫 등 정말 다양한 맛이 있더라고요.

 

저는 오리지널이 가장 깔끔하고 맛있어서

오리지널만 먹는답니다. ㅎㅎ

 

얇고 바삭한 감자과자 좋아하신다면

미국 감자칩 레이즈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