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고 바삭한 감자칩 미국 과자 레이즈 오리지널
#미국감자칩 #감자과자 #포테이토칩
얇고 바삭하고 짭쪼름한 미국 감자칩 레이즈

미국 감자칩으로 유명한 레이즈 감자칩 과자에요.
가끔씩 짭짤한 과자가 먹고 싶을 때 먹는데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크기는 좀 큰 편이에요!
보통 우리가 먹는 포*칩60g/120g, 포테*토칩60g/120g 과자에 비하면
1봉지에 184.2g으로 양이 참 많았어요.

28g당 160칼로리로 아주 고칼로리네요 ㅎㅎ
한 봉지 다 먹으면 1042kcal입니다 ..ㅎㄷㄷ
그래도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mg입니다.
단백질도 2g정도 있네요 ㅎㅎ

한봉지 다먹으면 나트륨이 무려 1118mg!!!
하루에 조금씩 나눠 먹어야겠어요 ㅋㅋ
무심코 먹었다간 나트륨 폭발!!

레이즈 감자칩은 봉지가 정말 부드럽게
잘 뜯기더라고요.
그래서 먹을 때마다 편하고 기분좋았어요. ㅋㅋ
미국과자라도 질소는 꽤 있더라고요.

정말 얇으면서 바삭바삭 파사삭해요!
너무 바삭해서 입천장 까질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저는 바삭하고 얇은걸 좋아해서 좋지만
호불호가 조금은 있을 수 있겠어요.

색상도 좀 진하고 노란편?이에요 ㅋㅋ
아무래도 얇고 바삭 튀겨저서
색깔이 우리가 잘 아는 그 감자과자에 비해서
짙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더 짜고요.
가격은 대형마트에 1봉지 4990원인데
행사해서 3990원에 구매했어요.
노란색이 오리지널 맛이고
오리지널 외에도 샤워크림 어니언, 바베큐,
허니 바베큐, 스윗 사우던 바베큐
체다 사우어 크림,라임, 솔트 비네건, 딜 피클,
칠리 라임 플레이밍 핫 등 정말 다양한 맛이 있더라고요.
저는 오리지널이 가장 깔끔하고 맛있어서
오리지널만 먹는답니다. ㅎㅎ
얇고 바삭한 감자과자 좋아하신다면
미국 감자칩 레이즈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