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대구 팔공산 계곡과 정원이 있는 카페우즈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디저트) 소개

경북 대구 팔공산 계곡과 정원이 있는 카페우즈

반응형

#팔공산계곡카페 #대구계곡카페 #경북계곡있는카페

 

경북 대구 팔공산 계곡과 정원이 있는 카페우즈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경북 대구 근교 팔공산에 위치한 시원한 계곡과

야외정원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브런치카페 카페우즈 소개할게요.

 

카페우즈_카페,디저트

대구 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2034(대율리 1253-5)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 11:00 - 18:30(17:45 마지막주문)
수,목,금 11:00 - 19:00(18:15 마지막주문)
토,일 11:00 - 20:00(19:15 마지막주문)
Tell. 054-383-0889
주차장, 포장, 반려동물 동반

 

 

대구근교 팔공산 한티로에 위치한 핫플 카페우즈에요. 대구에서 베이커리카페로 유명한 우즈와는 다른 곳이였어요.

계곡과 야외에 정원이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팔공산 계곡카페 카페우즈의 전용주차장이에요.

꽤 넓은 크기의 주차장이긴해도 주말이나 휴일에는 주차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 쯤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커피와 빵, 그리고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팔공산 계곡있는 카페우즈에요. 대구광역시 군위군 카페/디저트부분에서 한국소비자산업평가 2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되어 있었어요.

 

 

카페우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주문하는 카운터모습이에요. 베이커리와 케익류는 직원분께 직접 주문하셔야 하고 나머지 음료메뉴와 브런치메뉴는 키오스크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이 가능해요.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팔공산 핫한 계곡카페인 카페우즈의 내부는 많이 넓지 않았고 테이블이 7개 정도에 단체석이 1개정도 있었어요. 팔공산 카페우즈는 야외정원이 엄청 크고 실내는 조금 좁은편이에요. 저희는 아기도 있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에 잠깐 구경만하고 카페안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이제 여기서부터는 팔공산 계곡있는 카페 우즈카페의 야외 정원모습이에요. 야외테이블이 생각이상으로 정말 많이 있었어요. 바로옆이 계곡이라 물소리들으면서 산도 보고 물도 보고 아주 끝내주더라고요.

 

 

대구 근교 계곡카페 팔공산 카페우즈 경치가 어떠신가요 ㅎㅎ

사실 덥지만 않으면 진짜 요기 앉아서 여유부리고 싶었는데 오늘 날씨가 너무 덥고 물도 많이 없어서 그냥 구경만 하고 왔네요ㅠㅠ

 

 

대구 근교 경북 팔공산 카페우즈의 쭈욱 펼쳐져 있는 야외 정원 모습이에요. 안 보이는 곳 끝~~까지 다 야외좌석들이 있어요. 정말 넓고 테이블의 갯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었어요.

 

카페우즈의 폭포수를 기대하고 왔는데.. 아래에서부터 물이 별로 없더라고요...?

다른 블로그나 사진에서는 원래 물이 엄청 많아 보였는데 마침..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오늘은 물이 엄청 말라있었어요ㅠㅠ 폭포소리를 기대하고 갔는데.. 폭포도 보지 못했어요ㅠㅠ

 

 

팔공산 계곡이 있는 카페우즈의 경치가 너~무 이뻤어요. ㅎㅎ 쫄쫄쫄 흐르는 물가쪽으로 정자가 보이는데 정자에 앉아서 수다떨고 커피마시면 정말 기분좋을 것 같았어요.

 

 

팔공산 계곡과 정원이 있는 카페우즈는 외부음식 반입이 금지이고 물놀이도 금지라서 구경만 하실 수 있답니다. 정원 내에서는 당연히 금연이니 참고해주세요!

 

 

땡볕 아래에 모두 그늘진 테이블과 좌석이어서 햇볕을 피해서 앉아 있을 수 있어요. 물이 조금만 많아도 훨씬 시원하고 좋았을 것 같아요.

 

 

졸졸졸 흘러가는 계곡물을 보면서 쉴 수 있어요. 여기도 발을 담그거나 물놀이는 금지에요.ㅎㅎ 그저 감상만 가능해요.

 

 

물이 별로 흐르지 않아서 살짝 똥물같았던 ㅋㅋㅋㅋ 그래도 산과 나무 공기가 좋아서 힐링했던 시간이었어요.>_<

 

여기가 이제 끝이고 폭포가 떨어지는 곳인데 물이 없어서 시원한 폭포수는 보지 못하고 돌아왔답니다ㅠㅠ

 

 

구경을 마치고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샌드위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 세트로 주문하시면 따로 시킬 때 보다 1,500원 더 저렴하니 꼭 세트메뉴로 주문하세요.ㅎㅎ

 

 

커피맛은 엄청 맛있거나 맛없지 않고 딱 평균정도의 맛이었어요. 샌드위치는 슴슴하면서도 약간 달달한 소스맛이 올라오고 양상추와 베이컨, 토마토, 오이피클, 치즈, 계란 등의 여러가지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꽤 맛이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바깥 야외 정원도 좋지만 시원한 카페안에서 바라보는 산과 나무의 모습도 정말 괜찮았어요. 평일 낮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아서 카페 내부에는 빈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붐빌 것 같더라고요.

 

 

물놀이가 금지여서 한여름에 오면 좀 더울 수 있을 것 같고 약간 날씨가 선선할 때 방문해서 야외경치를 즐기는 것도 쾌적하니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도 야외가 있으니 눈치보지 않고 좀 시끄럽게 놀더라도 괜찮을 듯 한 분위기에요.

 

대구 근교 경북 팔공산에서 분위기좋고 물소리와 산경치를 모두 즐기면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우즈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린답니다. 부모님과 함께와도 칭찬받을만한 곳이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