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디저트) 소개

대구 팔공산 찐맛집 감자옹심이칼국수

반응형

#팔공산맛집 #감자옹심이칼국수 #촌두부

팔공산 맛집 옹심이 칼국수


안녕하세요:-)

주말 끝 다시 월요일이 왔어요
이번 한 주도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게 보내봐요

주말에 팔공산 갔다가
아이가 좋아하는 칼국수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보려해요.

주소 : 대구 동구 팔공로 1061 땅땅치킨 옆
영업시간 : 월요일은 휴무
매일 10:00-20:00
주차장: 있음

식당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꽤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했어요.

팔공산 근처에 있는 옹심이 칼국수 맛집이에요.
비쥬얼이 심상치 않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옹심이 칼국수 외에도
추어탕, 만두, 전, 두부 등 메뉴가 있고
술도 팔더라구요.
메뉴가 막걸리 안주로 딱이죠?ㅎㅎ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여기는 좀 불편하실 것 같아요.
장판에 옛날 식당그대로더라구요

물도 우엉차를 주시더라구요
고소하니 맛있게 먹엇어요

저랑 남편 아이 3명가서
옹심이 칼국수 한그릇과
감자전 그리고 촌두부 주문했어요
옹심이 칼국수는 msg맛이 전혀 없고
깔끔하니 고소한 맛인데
감자옹심이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한 감자전이에요
메밀이 들어가서 그런지 보통 감자전 색깔과
다르더라구요
바삭하지 않고 정말 쫀득하니 찰진 식감이었어요

기본찬으로 주시는 배추김치와
깍두기에요 ㅎㅎ
슴슴하니 짜지도 맵지도 않고
먹기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더라구요

이건 촌두부에요.
막걸리가 저절로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촌두부만의 그 식감 아시죠?
넘 고소하고 중간에 재래기? 랑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팔공산 근처에 있다보니
등산하고 술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요즘은 추우니 등산객도 많이 없고
손님이 적어서 7시까지만 하신다고 해요.

가격도 괜찮고 푸짐한데
맛도 있었습니다!
근사한 식당도 좋지만
이렇게 옛날분위기에 정감가는 곳도
저는 좋더라구요!

팔공산 놀러가시면
한번쯤 드셔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