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아영양제 투스무스로 충치예방과 잇몸 건강 챙기기

반응형

#치아영양제 #잇몸영양제 #시린이관리

 

치아영양제 투스무스로 충치예방과 잇몸건강 챙기기

 

 

30대가 되니 점점 잇몸도 내려앉고

이도 닳아서 관리를 좀 타이트하게 

해줘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치아에 좋은게 어떤게 있나 보다가

투스무스 치야영양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우유 단백질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으로

어린 유아부터 임산부, 노약자까지 

안심하고 모두 사용가능해서

아이들과 함께 쓰기 위해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치아영양제 투스무스의 가격은

네이버스토어에서 19,000원에 구매했어요.

 

용량은 35ml이고 양이 적은편이라

한 번에 2~3개씩 구매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이 처음이라 써보고 좋으면

여러개 구매할 예정이에요.

 

 

투스무스 잇몸영양제는 호주의 GC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치아를 구성하는 주요성분인 칼숨과 인을

치아의 속부터 채워주어, 치아와

구강 전반의 근본적인 건강을 지켜준다고 해요.

 

맛은 딸기,바닐라, 민트, 메론

복합과일 이렇게 4가지가 있는데

딸기맛밖에 없어서 딸기맛으로 구매했어요.

 

 

바르는 치아영양제 투스무스의 성분이에요.

 

정제수 ,글리세롤, 카제인 포스포펩타이드-무정형 칼슘

디-소르비톨,나트륨 시엠시, 프로필렌 글리콜,

실리콘 디옥사이드,타이태늄 디옥사이드,자일리톨

인산, 향료, 징크옥사이드, 사카린, 에틸 파라-히드록시 벤조에이트

산화마그네슘, 구아 검, 프로필 파라-히드록시 벤조에이트

부틸파라-히드록시 벤조에이트

 

저도 잘 모르는 성분이 대부분이긴한데

주성분은 CPP-ACP라는 우유 단백질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으로 우리 몸에 무해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유 알르레기가 있으신 분은

사용을 금합니다!!

 

 

일반 보통 치약의 1/2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너무 작아서 진짜 금방 쓸 것 같아요.

 

성인은 한 번 사용할 때 강낭콩정도,

어린아이들은 완두콩정도의 양을 

사용하시면 되고,

면봉이나 손가락에 묻힌 후

이빨에 골고루 바르고 혀로 문질문질해서

입안 전체에 퍼트려 주세요.

 

그리고 3분동안 방치 후 물로 가볍게 헹궈내고

30분 동안은 물을 포함한

모든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합니다.

 

반응형

 

 

충치가 잘 생기고 이가 약하거나

잇몸이 시리고 아프신 분들은

투스무스 치아영양제를 하루에 1~2번 

사용해주시면 되고,

특히 잠들기전에 사용해주시면

자는 사이에 치아에 계속 남아있어서

효과가 더 좋다고 해요.

 

그리고 투스무스 잇몸영양제를 바르기 전에는

입안에 음식물이 많거나 물기가 많다면

양치 후 입안을 정리 후 사용해야 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있어요.

 

 

색깔은 백색이고 딸기향이라

맛있고 달콤한 딸기향이 느껴졌어요.

 

그냥 겉으로만 봣을 때는 치약이랑 

정말 비슷해보이는데,

치아와 잇몸에 바르는 영양크림이라는 사실..!!

 

이가 약하거나 시린분이나 잇몸이 안좋으신 분들,

충치가 많은 영유아들에게 

요즘엔 치과에서도 투스무스 치아영양제

많이 추천한다고 해요.

 

그만큼 입증된 효과👍

 

 

투스무스 잇몸과 치아영양제는

칫솔에 발라서 양치를 하시는게 아니라

손가락이나 면봉에 짜서 피부에 크림 바르듯이

이빨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셔야 합니다.

 

저는 면봉이 입안에 들어가는게 싫어서

손을 깨끗하게 씻고 손가락에 짜서

이빨에 고루고루 발라줬어요.

 

성인은 강낭콩크기로 하라했으니

저 정도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치아 제일 바깥면인 애나멜층을 강화하고

초기 충치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무조건 써봐야죠.ㅎㅎ

 

 

(사진 혐오주의!!!)

쫀득쫀득하거나 끈적한 제형이 아니라

피부에 바르는 영양크림처럼 살짝 묽은 편이라

치아에 바르고 나서도 금방 침이랑 섞이더라고요.

 

딸기맛이라 거부감은 전혀 없었고

사용하는데 불편함도 1도 없었어요.

 

달콤한 맛에 크림같은 질감이여서

아이들도 편안하게 잘 할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은 삼키지 않게 꼭 옆에서 봐주세요!!)

 

 

이렇게 바른 후 3분동안 유지하고

물로 살짝만 헹궈주고 30분동안 있었어요.

 

사용감도 아주 간단하고 좋고,

달콤해서 삼킬뻔 ㅋㅋㅋㅋㅋ

 

다 하고 나서 이빨을 혀로 만져보니

광택감이 느껴지고 뽀득뽀득하면서

치아와 잇몸의 시린부분도 많이 

완화된 느낌이었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더 많은 치아를 더

단단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니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