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빙 밀크팥메론몽땅설빙 티라미수케이크 바바리안츄러스 후기

반응형

#설빙신메뉴 #설빙메뉴추천 #설빙츄러스

 

여름이 되면 시원한 디저트를 자연스럽게 찾게 되죠?

저는 여름에 시원한 디저트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빙수랍니다.

빙수가 먹고 싶을 때는 또 맛도 가격도 무난한 설빙으로 향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설빙에 가니 밀크팥메론몽땅설빙이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더라고요.그리고 사이드로 티라미수케이크와 바바리안츄러스까지 싹 다 먹고 왔어요. 이번 새로나온 메론빙수 진짜 여름 입맛 완전 저격이었어요! 솔직 후기 알려드릴게요.

 

밀크팥메론몽땅설빙, 티라미수케이크, 바바리안츄러스 이렇게 총 3가지 주문했어요.

설빙에서 매년 메론빙수가 나오면 한 번은 꼭 사먹는 편이에요. 맛도 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인 것 같아서요.

그리고 메론빙수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주문한 티라미수케이크, 맛없을 수가 없는 바바리안 츄러스까지! 

설빙 메뉴 가격 & 칼로리

  • 밀크팥메론몽땅설빙 : 16,500원 / 900kcal
  • 티라미수케이크 : 3,900원 / 330kcal
  • 바바리안츄러스: 2,900원 / 240kcal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설빙 밀크팥메론몽땅설빙

달콤한 메론 + 달달한 단팥+ 쫀득한 찹쌀떡+ 바삭한 시리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완벽한 밸런스의 메론빙수.

한가득 들어있는 달달한 메론과 우유얼음에 연유를 더해 섞어 먹으면 여름날 무더위의 열기를 싹 내려주는 맛이에요. 중간중간 씹히는 시리얼이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져서 달달하면서도 메론의 상큼함이 더해져 질리지 않고 부드러운 우유얼음으로 목넘김도 진짜 좋아요.

여름날 시원하게 달달한 디저트가 땡길때는 이만한 빙수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설빙 사이드 메뉴: 티라미수 케이크

설빙에서 케이크를 먹어본 건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가격도 3,900원으로 저렴한데 의외로 맛이 기대 이상이더라고요.

진한 커피향과 두툼한 마스카포네 치즈가 있어 꾸덕하면서도 부드럽고 달달했어요. 코코아가루가 좀 과하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였고 맛 자체가 깔끔하고 맘에 들었습니다. 

메론빙수와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시원->꾸덕->시원 무한반복 중독되는데 커피랑도 잘 어울리는 맛이라 케이크맛집을 따로 안가도 될 정도였어요. 가성비좋고 맛도 좋고!

 

설빙 사이드 메뉴: 바바리안츄러스

저희 가족 모두의 최애 디저트 중 하나인 츄러스! 설빙가는 이유가 이 츄러스 때문이기도 한데요, 설빙 츄러스는 생각보다 정말 맛이 좋아요. 그냥 츄러스가 아니라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이 들어있어서 바삭하면서도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설탕 코팅도 과하지 않아 달콤함도 적당하고 차가운 빙수와 따뜻한 츄러스를 번갈아 먹다보면 어느순간 다 먹고 없어져있어요..!!

진심 1개로는 부족한 맛이에요. 1인 1츄러스 해야합니다. 


설빙 메뉴 총평 및 추천 대상

1. 밀크판메론몽땅설빙 : 시원하고 달콤하면서 재료의 완벽한 밸런스로 여름 디저트의 끝판왕

2. 티라미수케이크: 가격대비 퀄리티 좋고 꾸덕하고 달콤쌉싸름 촉촉한 마무리

3. 바바리안츄러스: 겉은 바삭, 속은 쫄깃, 부드러운 크림까지 중독성 대박!

 

->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디저트를 찾으시거나 메론이 들어간 빙수를 좋아하시는 분, 빙수와 여러가지 디저트를 한 곳에서 한번에즐기고 싶으신 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맛있고 시원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으신 분, 혼자서도 눈치 안 보고 달달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설빙에 방문하시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마무리..

설빙의 빙수 가격은 9,900원~ 17,500원 정도인데, 2~3명이서 빙수 하나씩 시키면 적당히 배부르게 먹고 딱 좋아요. 혼자 먹기엔 양이 살짝 많고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빙수 덕후라면 혼자라도 충분히 가능!

설빙은 배달앱으로 주문 시 매장가격보다 조금 더 비싼편이지만 배달앱 쿠폰을 사용하면 매장가와 비슷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 신메뉴로 과일흠뻑화채설빙이라는 화채빙수도 출시되었던데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혹시 먹어보게 된다면 그것도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올 여름 맛있고 시원한 디저트로 더위 날려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