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혁신도시대형카페 #대구대형카페아기랑 #대구마고플레인비스타아기랑
대구 동구 혁신도시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대구 동구 혁신도시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에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알려드릴게요.
마고플레인비스타_카페,디저트
대구 동구 혁신대로 104(율암동 1131)
매일 08:00 - 23:00
Tell. 053-963-2200
전용주차장, 단체이용석, 와이파이, 아기의자

대구 동구 율암동 혁신도시에 위치한
신상 대형베이커리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카페에 다녀왔어요.
오전 8시부터 오픈이라 이른아침부터
커피마시러 오기 좋은 곳이에요👍


대구 동구 율암동 혁신도시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베이커리카페는
전용주차장이 넓직한건 물론, 비가오거나
눈이 와도 맞지 않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카페바로 도로쪽도 주차가능하지만
카페정문과 뒷쪽으로도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주차 후에는 올라가는 전용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휠체어, 유모차 등 불편하지 않게 이동할 수 있어요.
1층은 주차장, 2층은 주문과 카페자리,
3층은 좌석, 4층은 루프탑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해서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어요.

대구 혁신도시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들어오던 통창과 바깥뷰에요.
혁신도시쪽이라 강이나 산과같은
특별하게 멋진 뷰는 아니지만 나무의
푸릇푸릇한 색감이 참 좋더라고요.


마고플레인 비스타 대형 베이커리카페
2층 중앙에는 광장처럼 생긴 곳이 있어서
분위기가 한 층 더 좋아보였어요.
대한민국 최초의 광장형 카페라고 해요👍


마고플레인 비스타 대형 베이커리카페는
통창을 바라보는 쪽으로 좌석배치가 거의 되어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푹신한 쇼파와 큼지막한 테이블로
가족단위로 오시기 좋은 곳이에요.

대구 동구 율암동 혁신도시 대형카페를
한 번 대충 둘러본 후에
마고플레인 비스타 2층에 음료를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진열대가 있는곳으로 갔어요.



대구에 여러군데 있는 마고플레인 카페처럼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빵종류는 비슷하면서도
조금씩 다른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소금빵, 베이글, 앙버터, 카스테라, 떡빵, 구움과자, 소금빵
휘낭시에, 몽블랑, 소세지빵, 크로아상, 파이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맛있는 빵들이 있답니다.


조각케익사진은 못찍었지만 조각케익도 있고
스콘과 떡이 들어간 빵도 있답니다.
마고플레인에오면 항상 빵 고르는게
정말 고민고민인 것 같아요. ㅋㅋㅋ

대구 동구 대형카페 마고플레인비스타에는
베이커리 진열대 옆에 빵을 포장하는 곳과
가위, 포크 등을 챙길 수 있는 셀프바가 있어요.
포크는..아쉽게도 플라스틱입니다ㅜㅜ

이제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가봤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갈 수도 있고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어요.

마고플레인비스타 카페 2층내부도
정말 분위기가 좋았지만
3층으로 올라오니 더 좋더라고요.
뷰가 더 좋아서 그런지 2층보다
3층에 손님들이 더 많았어요.

한쪽은 이렇게 바 형식으로 된 자리도 있었어요.
혼자와서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하거나
그냥 멍때리기 좋아 보였던 자리에요.ㅎㅎ

마고플레인 비스타 대형카페 3층 좌석도
2층과 마찬가지로 통창뷰를 바라보는
소파자리가 있어서 가만히 내려다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어요.ㅎㅎ


대구 동구 혁신도시 대형 베이커리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카페의 뷰 모습이에요.
크게 볼거리는 없지만 탁 트여있는 개방감과
혁신도시의 조용~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1잔
소금빵 2개 1set 주문했어요.
커피원두는 산미가 좀 있어서 아메리카노보다는
라떼가 더 맛이 좋았어요.
소금빵은 주문 후 살짝 데워주시는데
정말 쫀득하고 부드럽고 버터풍미가 아주 좋아요.

베이커리카페에 왔으니 소금빵만 먹고갈 순 없죠. ㅎㅎ
인기가 많은 베스트빵과
각자의 취향이 담긴 빵들도 주문했어요.
쑥 인절미 찰떡빵, 말차스콘,
크랜베리크림치즈브레드, 피자빵이에요.
피자빵과 크랜베리크림치즈빵은
살짝데워서 먹기좋게 잘라주셔서 편했어요.


왼쪽이 쑥 인절미 찰떡빵이고
오른쪽은 말차스콘인데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달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쑥 인절미 찰떡빵은 겉에 고소한 콩고물과
쑥맛의 빵, 그리고 찹쌀떡과 팥앙금이 들어있어요.
쫀득한 찹쌀떡과 달콤한 팥앙금,
향긋한 쑥냄새에 고소한 콩고물까지
달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왼쪽은 인기빵인 크랜베리크림치즈빵,
오른쪽은 호불호가 거의 없는 피자빵!
크랜베리크림치즈빵은 부드럽고 달콤한
빵에 크림치즈와 크랜베리가 들어있어
크림치즈의 진한 맛과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함이
참 잘어울리면서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빵은 토핑이 풍부하고 빵테두리부분도
간이 짭쪼롬하게 베여있어서 자극적이면서
짭짤하니 입맛을 돋구어 주더라고요. ㅎㅎ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좌석도 편안하고
아기의자도 있고 노키즈존이 없기 때문에
아기랑 편안하게 쉴 수 있답니다.
대구 동구 율암동 혁신도시 대형카페 찾으신다면
마고플레인 비스타점에서 힐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