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간식 다이어트 저칼로리 디저트 슈블랙 곡물 쫀드기
본문 바로가기

In every way,

건강간식 다이어트 저칼로리 디저트 슈블랙 곡물 쫀드기

728x90
반응형

#쫀득이 #다이어트디저트 #다이어트과자추천

 

건강간식 다이어트 저칼로리 디저트 슈블랙 곡물 쫀드기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쫀득~쫀득한 추억의 과자!

쫀드기 좋아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에 적당히 달달해서

입이 심심할 때 자주 찾아먹게 되는데요.

쫀드기 중에서도 영양성분도 괜찮고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이 다이어트 중에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슈블랙 쫀드기 알려드릴게요.

 

 

우연히 편의점에 들렀다가 발견하고 궁금해서 먹어본

슈블랙 쫀드기에 미치다 !

 

쫀드기 하면 추억속의 불량식품?같은 느낌인데

슈블랙 쫀드기는 그런 편견을 깨주는 고급진느낌이었어요.

 

 

CU편의점에서 1봉지에 1,000원에 구매했었고

구매할 당시 생각보다 비싼데? 싶었는데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과자였어요. 

 

슈블랙 쫀드기를 한 번 먹은 후에 다른 쫀드기는 

거들떠 보지도 않게 된 1인입니다. ㅎㅎ

 

그래서 결국 쿠팡으로 20봉지 12,000원에 대량으로

구매해서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그럼 1봉당 600원정도로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20봉지 생각보다 빨리 사라지더라고요. ㅎㅎ

 

 

슈블랙 건강간식 쫀드기는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잘먹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하고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아서 

운전중이거나 뭔가 씹고 싶을 때 먹기 딱 좋아요!

 

혼자서 1봉지를 다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기도 하고요.ㅎㅎ

 

 

슈블랙 다이어트 디저트로 좋은 쫀득이의 칼로리는

1봉지 36g으로 117kcal에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정성식품의 주황색 쫀드기의

1/3정도가 되는 양인데 체감상으로는 반정도 되는 느낌이었어요.

 

칼로리는 따지고 보면 비슷한데 1봉지의 용량이

딱 먹기 좋고 아쉬운 마음이 들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슈블랙 쫀드기에 미치다 곡물 쫀드기의 영양정보에요.

 

1봉지의 1/2분량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당이 조금 높았고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은 없고

단백질이 조금 있어요. ㅋㅋ

 

당이 조금 걱정되긴 한데 1봉지를 다 먹었을 경우 13g으로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다이어트하거나 관리중에는 잘 먹지 않게되는데

입이 심심하거나 뭔가를 씹고 싶을 때가 있는데

슈블랙 쫀디기 1봉지면 허전한 욕구가 채워지더라고요.

 

 

일반적인 주황색 쫀디기가 밀가루, 옥수수분말

마가린, 물엿, 과당, 호박가루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진 쫀디기라면,

 

건강간식 슈블랙 쫀드기에미치다 쫀드기는

밀가루와 국내산 현미, 국내산 귀리와 찰보리

검은콩과 흑미, 흑당, 물엿 등으로 만들어져

일반적인 쫀드기보다 훨씬 건강하게 드실 수 있다는 점!

 

곡물이 가득 들어있어 고소함도 두배로 느껴지고

먹고나서도 죄책감이 덜했어요. ㅋㅋㅋ

 

다이어트 디저트와 건강간식으로 좋은 슈블랙 곡물 쫀드기

1봉지를 오픈한 모습이에요.

 

일반적인 쫀디기보다 길이가 더 길고 두께는 조금 얇은편이에요.

약간 미숫가루같이 달달하면서 꼬숩한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ㅎㅎ

 

 

슈블랙 쫀드기에미치다 저칼로리 간식 쫀득이는

제가 보여드리는 흑색 쫀드기와 일반 쫀드기 2가지가 있어요.

 

저는 흑당, 검은콩, 흑미 등이 들어간 제품이

조금 더 고소하고 입맛에 잘 맞아서 항상 검정색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디저트 건강간식 저칼로리 과자 슈블랙 쫀드기 쫀디기

쫀드기를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지만

구워먹을 수 없는 상황에서는 적당히 말랑하면서

쫀득해야 먹기 좋잖아요.

 

슈블랙 건강간식 곡물 쫀드기는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서

먹을 때 이가 아프지도 않고 씹는 식감도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쫄깃해서 정말 맛이 좋아요.

 

 

가까이서 확대한 슈블랙 건강간식 곡물 쫀드기 모습이에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쫄깃쫄깃 부드러워서 저작욕구도 채워주고

단백질과 탄수화물, 당도 있어서 허기짐도 채워줘요. ㅋㅋ

 

무엇보다 제가 먹어본 쫀드기중에 가장 부드럽고 고급진 맛!!

 

이거 그냥 바로 뜯어 먹어도 맛있는데

전자레인지에 10초만 살짝 돌려 먹으면

기가 막히게 더 맛있어진다는 사실!

 

 

뜯을 때도 큰 힘이 필요없고 결대로 쭈욱쭈욱 찢으면 되는데

입에 가득차거나 조금 더 풍성한 식감?을 즐기시고 싶으면

굵직하게 뜯어 드셔도 되고 세로로 찢지 않고

굵게 잘라서 드셔도 맛있어요. ㅋㅋ

 

결론은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다는 사실 ㅠㅠ

 

진짜 씹을 때 마다 검정콩과 흑미?의 고소함이 진하게 올라오면서

은은한 단맛의 조화로움이...ㅎㅎㅎㅎㅎ

입을 멈출 수 없는 완전 중독되는 맛이에요!!

슈블랙 쫀드기에미치다 저칼로리 다이어트 과자 건강한 간식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럽고 연한 식감의 슈블랙 곡물 쫀드기!

 

쫀드기가 말캉하지 않고 딱딱하면 정말 맛도 떨어지고 먹기 싫은데ㅜㅜ

슈블랙 쫀드기에미치다 쫀디기는 식감도 완벽하고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진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ㅋㅋㅋ

 

1봉은 순식간에 순삭된답니다.ㅎㅎㅎ

 

 

아기들도 고소하고 달달한맛에 정말 잘 먹고

입맛 까다로운 어르신들도 맛이 좋다고 잘 드시더라고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호불호 없는 건강한 곡물 과자

슈블랙 쫀드기!

 

쫀디기 종류 중에서는 저는 단언컨대 탑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시중에서 1봉지씩 구매하면 비싼편이지만

온라인으로 여러봉지 구매하면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맛도 있고

1봉지당 칼로리도 117kcal로

간식으로 부담없이 다이어터분들도 먹기 좋답니다. ㅎㅎ

 

밀가루가 들어있긴 하지만 쫀득함을 주는 찰보리가 있어서

찰지면서도 쫀득쫀득한 맛이 배로 맛이 좋았어요. ㅋㅋ

 

다이어트하시거나 식단관리, 몸관리 하시면서 

때로는 달달하면서 뭔가 먹고 싶은 욕구가 들 때!!

간편하게 슈블랙 곡물 쫀드기로 건강한 간식욕구를 채워보세요~👍

 

※과자와 디저트에 진심인 간식러버가

직접 내돈내산주고 구매한 리얼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